7년 후, 스토리가 탄탄한 게임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느낄 수 있는 부분, 즉 제시되는 스토리라인을 포함한다. 다만 스토리 중심의 모바일 게임은 드물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여기에 게임이 온다 지금부터 7년  개발자 Hiraya Space에서 제작했습니다. 스토리라인이 얼마나 흥미로운지 지금부터 7년?

단순한 게임 플레이

~ 안에 지금부터 7년, 플레이어는 기억을 잃은 어린 소년 Haruto Soraki를 제어합니다. 그는 다시 기억을 찾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갔다. 소라키 하루토는 어렸을 때 한 소녀에게 한 약속이 되풀이되는 꿈을 꾸고 집으로 돌아왔다. 7 Years from Now를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Haruto를 제어하고 그에게 다가가는 것만으로 다른 캐릭터나 다른 사물과 교제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시된 컨트롤도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게임처럼 디지털 아날로그를 실행하거나 원하는 위치를 탭할 수 있습니다. 탐색 중인 영역이 충분히 넓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가장 편안한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이야기

물론 스토리를 지향하는 게임의 선택 지금부터 7년 특별한 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은 그다지 크지 않은 도시 지역을 탐험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Haruto의 여러 소꿉친구를 만나게 됩니다. 확실히 모든 것은 현재 행방이 밝혀지지 않은 어린 소녀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7 Years from Now는 상당히 긴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완료하는 데 약 8시간이 필요합니다. 그 때문에 이 게임은 또한 각 챕터의 시간이 매우 짧은 여러 챕터로 나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지금부터 7년 후를 바로 완료할 필요 없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언제든지 게임 진행 상황을 저장할 수 있도록 저장 메뉴도 있습니다.

에도 불구하고 지금부터 7년  상당히 긴 스토리를 제공하지만 이 게임은 대화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올바른 대화를 선택할 때 실수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게임도 엔딩만 가져옵니다. 통과한 다양한 대화를 포함하는 로그 모드도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놓친 대화를 읽고 싶다면 즉시 로그 시스템을 열 수 있습니다.

픽셀화된 3D

지금부터 7년  3D 영상을 적용하지만 픽셀화된 디스플레이로 표시됩니다. 그래픽뿐만 아니라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묘사도 매우 간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7 Years from Now는 고전적인 스타일의 게임처럼 보입니다. 노래하는 음악은 또한 분위기를 더욱 고요하게 만드는 땡땡이 소리가 지배합니다.

광고의 존재

물론 구매할 필요가 없는 게임의 선택입니다. 지금부터 7년 수입원으로 광고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 없이 실행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광고가 나오지 않도록 인터넷 액세스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7 Years from Now에 삽입된 광고는 자주 나타나지 않고 빠르게 건너뛸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실제로 방해하지 않습니다. 7 Years from Now는 또한 플레이어가 게임을 마치면 보완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추가 콘텐츠는 추가 스토리와 백과사전입니다. 플레이어가 추가 콘텐츠를 구매하려는 경우 제공된 요금은 상당히 저렴합니다. 추가 콘텐츠는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일부 추가 콘텐츠는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7년 후는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보여지는 이야기는 이해하기 쉽고 흥미진진한 플롯 트위스트를 제공합니다. 스토리는 몇 개의 짧은 챕터로 나누어져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여가 시간에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