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배터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7가지 팁 - 이 습관을 멈추십시오!

배터리 상태

안녕 비시저스! 잘 지내고 있나요? 지금과 같은 팬데믹 시기에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컨디션 유지를 위한 좋은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배터리 상태 너. 바로 논의해 봅시다.

스마트폰 배터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4가지 팁

  • 배터리가 완전히 소모될 때까지 HP 사용을 자제하십시오 0%

배터리가 다되다
배터리가 0%가 될 때까지 HP를 사용하는 습관을 피하십시오.

여러분 대부분은 이런 나쁜 습관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게으른 스마트폰 충전, 마침내 배터리가 다 떨어질 때까지 0%. 이것은 생명을 단축시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매우 나쁜 습관입니다. 배터리 상태 당신의 HP.

휴대폰 배터리를 몇 년 동안 사용하려면 이 습관을 피하십시오. 사실로 배터리 상태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한 HP는 실제로 감소합니다. 그러나 HP 배터리를 충전하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될 것임을 보장합니다. 배터리 상태 당신은 여전히 최고입니다.

  • 휴대폰이 과열되면 충전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전화
열은 배터리의 최대 적

휴대 전화가 갑자기 뜨거워지고 실제로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거나 충전 중인데도 휴대 전화 배터리의 비율이 정체/감소된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실제로 많은 이유입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에 의해 발생합니다.

  1. HP는 잘못된 신호나 신호를 받지 않으므로 서비스 제공업체는 지속적으로 신호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2. 전화기가 충전 중일 때는 공기 순환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3. 휴대폰의 시스템 충돌로 인해 휴대폰이 뜨거워질 수도 있습니다.
  4. 충전기/파워뱅크 헤드에 부적절하거나 가짜 전원이 있습니다.
  5. 충전하면서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보는 등 격렬한 활동을 하는 경우

위의 모든 사항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신호가 안 올 때는 비행기 모드를 활성화해 배터리가 아깝지 않고 뜨거워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휴대폰이 과열된 경우에도 강제로 충전하면 됩니다. 가까운 장래에 결과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배터리 상태 당신은 빨리 거절합니다.

  • 적절한 재고/애프터마켓 충전기를 사용하십시오.

헤드 충전기 aukey QC 3.0
QC 3.0(PA-T9)이 포함된 Aukey 애프터마켓 충전기 헤드

많은 분들이 휴대폰을 구입한 후 기본 충전기 헤드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판매가를 높게 유지하는 대신, 핸드폰 사용에 지쳤다면. 그러나 애프터마켓 충전기 헤드를 선택하는 데 신중하지도 않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비시저스?

비싼 것부터 싼 것까지 충전기 헤드에 대한 권장 사항이 많이 있지만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할 때 잘못된 브랜드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충전기 헤드 제품이 주류가 될 수 있는 잘 알려진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오키;
  2. 닻;
  3. 아크믹;
  4. 베이스어스;
  5. 로봇 등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휴대폰에서 수신할 수 있는 전력으로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말고 너무 많거나 적게 받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과체중이어도 괜찮지만, 특히 이미 Qualcomm의 Quick Charge를 지원한다고 설명에 쓰여진 경우. 문제는 위와 같은 잘 알려진 브랜드의 충전기 헤드가 충전기 헤드에 스마트 IC를 내장하여 연결된 휴대폰에서 수신할 출력 전력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휴대폰에 과도한 전력이 공급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파워뱅크에도 적용됩니다!

  • 타이머 소켓을 사용하여 배터리 상태 유지

가오 타이머 소켓
타이머 소켓은 배터리 상태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휴대폰이 충전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휴대폰을 보고 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제품을 즉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0만 루피아 미만으로 싸고 이미 GAO와 같은 유명 브랜드 타이머 소켓을 구할 수 있습니다. 더 최신으로 보이는 타이머 소켓을 원한다면 150,000 이하의 디지털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을 스스로 입증했기 때문에 여전히 이 GAO 브랜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겨 찾는 마켓플레이스/전자상거래에서 이 접촉 중지 타이머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인도네시아 전역의 Ace Hardware 아울렛에서 오프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타이머 소켓의 기능은 지정된 시간을 초과하면 전류를 차단하는 것 외에는 없습니다. 이전에는 보다 정확하게 휴대폰을 완전히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직접 조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소켓에 타이머를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게 다야, 우리의 팁. 이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