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눈을 즐겁게 해줄 7가지 가장 멋진 패니 스킨! 새로운 피부 소문이 있습니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패니 스킨

처럼 스킨 영웅모바일 레전드, 스킨 패니는 팬들에게도 독특함과 매력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 특히 컬렉션을 좋아하는 당신 스킨.

중 하나로 영웅 꽤 민첩한 Fanny는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왜냐하면 농업-상당히 빠르고 추격하기 어려우며 상대를 연속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지금까지 Moonton은 Fanny에게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약 8개의 스킨을 줄 만큼 친절했습니다. 이벤트 제한된, 행운의 상자 또는 구매 가게 ~와 함께 다이아 패 한 벌.

다음에서는 모든 경우에 항상 Fanny를 사용하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특히 요구하는 최고의 Fanny 스킨 7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정글러.

당신이 가져야 할 7가지 최고의 패니 스킨

패니 – 라이트본 레인저

최고의 엉덩이 피부 1

스킨 첫 번째 최고의 Fanny는 Lightborn Ranger에게 갔다. 스킨 이번 테마는 Lightborn Squad의 일원인 Fanny입니다. 쌍검-그의.

언뜻 보면 Fanny의 몸 뒤에 있는 황금빛 노란색 날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색 구성표는 다음과 결합됩니다. 갑옷 Fanny가 입고 있던 칼과 그녀의 검에 밝은 갈색과 회색의 칼집 무늬가 있습니다.

Fanny는 또한 그녀의 움직임을 쉽게하기 위해 파란색 셔츠와 치마가 허벅지까지 오는 여성 기사 스타일의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스킨 Fanny는 다음을 갖추고 있습니다. 갑옷 칼집과 같은 패턴의 다리.

패니 스킨 효과 라이트 본 스킨

생기 기본 공격, 기술 1과 2 스킨 여기에는 Fanny의 공격을 식히는 추가 시각 효과가 있습니다. 캐릭터 선택 애니메이션도 매우 좋습니다. 서사시 당신을 반하게 만들 수 있도록 스킨 이것.

당신은 살 수있다 스킨 이 패니는 1089입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안에 가게.

패니 – 왕실 기병대

최고의 패니 스킨 2

스킨 Lightborn Ranger 못지않게 멋진 Fanny는 스킨 왕실 기병. 스킨 이것은 스킨 2018년 12월에 출시된 Fanny 테마의 Starlight.

스킨 그것은 Fanny가 함께 여행하는 여성 기사로 분장 한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쌍검 움직임을 용이하게 하는 의복. 파니의 헤어 컬러는 별빛 테마에 맞춰 어깨까지 오는 핑크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패니도 입고 있는 옷에 맞춰 노란색 무늬가 있는 파란색 기사 모양의 모자를 썼다.

스킨 패니 왕실 기병 효과

생기 스킨 Fanny가 사용할 때 시각적 효과가 추가되어 꽤 좋습니다. 기술 1, 2, 궁극적인 그리고 기본 공격-그의. 최초 출시 당시, 스킨 가격은 499 다이아 패 한 벌.

또한 읽으십시오: 피부 Karrie 정의의 Whell을 얻는 방법

패니 – 종달새

최고의 패니 종달새 스킨 3

스킨 이 세 번째 최고의 Fanny는 한 번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거의 희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제한된.

스킨 이 Fanny 테마 스타일의 Fanny 쿠노이치 (하나비 같지만 더 멋짐) 일본 사무라이 모자와 긴 검은 머리. 패니의 의상도 과감하게 변했다. 검은색에 짙은 남색 무늬가 주를 이루고 스타일리시한 신발이 완성됐다. 쿠노이치.

비주얼 애니메이션의 경우, 스킨 이것은 특히 다음을 사용할 때 매우 간단합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 하지만, 스킨 이것은 논쟁의 뼈대입니다 플레이어 2018년 7월에만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럭키박스.

못하시는 분들은 참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재 출시에 대한 추가 소식이 없습니다.

패니 – 펑크 공주

4 펑크 최고의 패니 스킨

스킨 네 번째 최고의 패니는 펑크 프린세스로, 패니가 스타일리시한 공주로 등장합니다. 펑크, 드레스에서 본 아이섀도우 그리고 핑크 옴브레로 염색한 머리.

그녀의 스타일을 보면 Fanny는 에 나오는 캐릭터처럼 보입니다. DC, 할리 퀸, 껌과 지팡이 야구.

Fanny가 사용한 옷은 재킷과 재킷에서 볼 수 있는 분홍색과 하늘색 패턴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청바지 그가 사용한 조각. 사용할 때 스킨 이것은 Fanny가 하나를 교체했습니다. 쌍검막대기가 된다 야구.

당신은 벌 수 있습니다 스킨 250만큼 교환하여 조각 영웅.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1월 별빛 스킨 프라이즈입니다.

패니 - 임페리얼 워리어

베스트 패니 제국 전사 스킨 5위

스킨 Fanny Imperial Warrior는 Fanny가 등장하는 5위입니다. 갑옷 스타일 전사, 특히 손에. 팔 보호대 스킨 완벽하게 맞는다 쌍검 Fanny 그래서 더 멋져 보입니다.

지배적 인 색상에 관해서 스킨 이것은 Fanny가 입고 있는 의상과 함께 하늘색 색조로 겹쳐진 검은색입니다. 머리색 스킨 이것은 빨간색이다 적갈색 ~와 함께 스타일 Fanny의 머리카락이 보입니다. 기본-그의.

스킨 전투 중 Fanny의 외모를 변경하는 것 외에는 특별한 시각 효과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꺾이지 않는다. 플레이어 특히 수집가 스킨 소유하려고 합니다.

Fanny – 캠퍼스 청소년

캠퍼스 여섯 번째 베스트 패니 스킨

대학 스타일의 Fanny를보고 싶습니까? 여기 있다 스킨 Fanny를 경기장에서 상대를 베는 데 능숙한 대학생으로 보는 것이 적합합니다.

처음부터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스킨 이 패니. 출시 초기(2016년경)와 비교하면, 스킨 순간적으로 애니메이션화됩니다. 화면 선거 영웅 이전보다 낫습니다.

스킨패니 2021 캠퍼스

스킨 최신작 패니 캠퍼스 유스(2021)는 모자와 안경을 쓴 대학생 같은 패니가 짧은 파란색 치마와 대비되는 긴팔 흰색 셔츠를 입은 모습을 담고 있다.

엘리트 스킨 당신은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게 399 다이아 패 한 벌.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2022년 1월 출시 예정인 최신 모바일 레전드 스킨입니다.

패니 – 인명구조원

스킨 패니 라이프가드 스킨

여름 옷을 입은 Fanny는 물론 매우 전형적인 스킨 이 하나. 이름 그대로 스킨그녀, 스킨 인명 구조 원으로 Fanny가 등장합니다. 조끼 부유물과 쌍검 노란색 막대기로 변했습니다.

시각적인 효과에 대해서는 스킨 이것은 Fanny가 사용하는 때입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냐, 공격 방향에 따라 거품과 하늘색 물이 보입니다. Fanny가 점프할 때 하늘색 바다 거품 효과도 있습니다.

버전 개편하다 스킨 업데이트 중입니다 강철 케이블패니가 경기장을 떠다니는 모습이 더욱 상세해집니다. 당신은 살 수있다 스킨 켜졌 어 가게 749 다이아 패 한 벌.

Fanny – Unmei의 칼날 (소문 스킨)

패니 스킨 루머 블레이드

보도에 따르면 2022년, 스킨 Fanny가 다시 추가됩니다. 스킨 이것은 주제를 불러옵니다 일본 만화 영화 Fanny를 캐릭터 중 하나로 등장 일본 만화 영화 디자인으로 완성하다 일본 만화 영화-그의.

스킨 그것은 출시됩니다 이벤트 MLBB x 통과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가챠. 지금까지, 스킨 Unmei의 Fanny Blade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준비하세요. 가챠 당신이 얻고 싶다면 스킨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클린트 스킨 스타라이트 디스플레이

그게 일곱번째야 스킨 여러분 중 일부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anny를 통해 구매하세요. 가게 또는 다음과 같이 이벤트. 만약 너라면 사용자 Fanny, 분명히 당신은 그들 모두를 가질 것입니다 스킨그것의 동 야,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