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적인 안드로이드 닌자 게임의 7가지 선택

닌자 캐릭터의 팬들은 확실히 이 인기 있는 테마로 수많은 게임 타이틀을 찾을 것입니다. 눈에 띄지 않고 상대를 죽이는 기술을 가진 영웅의 모습은 확실히 게임에서 플레이할 때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닌자 게임 매우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묘사도 멋집니다. 특히 그들이 마스터하는 비범한 기술이 있습니다.

나루토 민달팽이 축제

선택 안드로이드 닌자 게임 첫 번째는 나루토 슬러그페스트입니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플롯과 거의 유사한 스토리를 채택합니다. 더욱 재미있는 것은 나루토 슬러그페스트가 오픈 월드 기능을 도입하여 플레이어가 미션을 완료하거나 업그레이드를 위한 재료를 찾을 때 맵을 탐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에게는 난이도가 다른 다양한 미션이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동료 플레이어가 힘을 합쳐 강력한 새로운 힘을 형성하면 패배시킬 수 있는 Bijuu의 형태로 보스를 물리치는 임무도 있습니다. 따라서 Android 닌자 게임을 선택하려면 나루토 슬러그페스트를 추천합니다.

닌자고: 로닌의 그림자

레고도 출시 안드로이드 닌자 게임. 개발사인 TT Games는 정말 신나는 상상의 세계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레고부터 미니멀한 캐릭터까지 환경 묘사는 물론 디바이스에서 플레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Ninjago: Shadow of Ronin은 무료이며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하여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닌자 전사

~이다 안드로이드 닌자 게임 아케이드 게임과 유사한 게임 플레이. 간단한 플레이 시스템을 제공하는 개발자 TOH Games는 상당히 반항적 인 상대를 제공합니다. 또한 도달한 단계가 높을수록 레벨이 더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당황할 필요는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려면 플레이어는 진짜 닌자처럼 행동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상대방을 마무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원거리에서 쿠나이를 발사하거나 방심한 상태에서 적을 죽입니다. 본질적으로 Ninja Warrior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이 게임의 기술을 익혀야 어려움 없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스틱맨: 섀도우 레전드

개발자 DreamSky는 Android 플랫폼에서 Stickman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데 성공한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닌자 게임 Stickman 캐릭터를 사용하면 즐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는 챌린지 외에도 제공되는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 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 재미있는 점은 캐릭터마다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큰 검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나 주무기로 쿠나이를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캐릭터도 존재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의 모든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원하는 게임 유형에 따라 캐릭터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닌자 거북이: 전설

이 Android 닌자 게임은 지구의 얼굴에서 악을 근절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네 명의 거북이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각기 다른 강점을 지닌 개성 넘치는 캐릭터 외형. 따라서 Ninja Turtle: Legends에서 플레이어는 Raphael, Michelangelo, Leonardo 또는 Donatello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Ninja Turtle: Legends는 상당히 도전적인 턴제 RPG입니다. 물론 네 명의 거북이 닌자 외에도 영화의 주적인 슈레더를 비롯한 다양한 수집 가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요소 메커니즘을 적용하므로 플레이어는 상대방이 움직이지 않도록 가장 적절한 포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두뇌를 쌓아야 합니다.

쉐도우파이트

안드로이드 닌자 게임 이것은 초기 시리즈가 발행된 이후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hadow Fight는 이제 Android 플랫폼용으로 한 번에 3개의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3개의 시리즈는 서로 다른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행되는 캐릭터는 더 이상 완전히 그림자 형태가 아닙니다. Shadow Fight 3 시리즈의 경우, 특히 플레이어가 궁극기 메뉴를 실행할 때 캐릭터가 그림자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Shadow Fight의 게임 플레이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그러나 마지막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점점 더 강력한 캐릭터를 생성하도록 설정된 갑옷과 공격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버전의 무기도 제공됩니다.

닌자 전사 다카시

Google Play에서는 어드벤처 컨셉의 다양한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닌자 무사 다카시만큼 닌자의 모습을 구사하고 도전하는 사람은 없다. 콘솔용 게임으로서 Horizon Games는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확실히 다양한 지점에서 적의 공격 준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감에 따라 무기와 의상을 교환할 수 있다는 점도 재미있습니다. 이 Android 닌자 게임은 또한 모든 적을 죽이는 배경으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완료해야 할 매우 흥미로운 구조 작업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닌자 게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재미. 독특한 공격 기술과 대규모 결투를 통해 플레이어는 몇 시간 동안 집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게임에는 서로 다른 고유한 문제가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파이팅!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