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최고 수입을 올린 인도네시아 e스포츠 빅7 선수!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미래 전망의 크기에 관한 주제를 제기합니다. 게이머 어떤 사람들은 종종 과소 평가합니다. 사실, E-Sport 선수의 직업은 틀림없이 매우 유망합니다. 어때? 그들은 열정을 직업으로 돌리는 창의적인 사람들입니다. 또한, 그들은 모든 챔피언십 토너먼트에서 자신의 분야에서 탁월합니다. 계략 확실한. 단어의 의미 변화 노름 기기를 들고 앉아 있는 것으로만 제한됩니다. 가제트 지금 평가 시원한, 예를 들어 이 10명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소득이 높은 10명의 E-Sport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궁금한? 이것을 확인하자!

Zuxxxy 및 Luxxy(배그 모바일)

나를 알아봐 얘들아! 듀오가 있습니다 게이머 PUBG 모바일을 지배하는 쌍둥이. 네, Made Bagus Prabaswara(Luxxy)와 Made Bagus Prabaswara(Zuxxy)는 둘 다 2003년 5월 31일 발리에서 태어났고 Bigetron Esports라는 같은 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의 수입은 거의 똑같아 USD 211,162 또는 약 30억 5천만 루피아에 이릅니다! 세계적 수준의 PUBG 모바일 토너먼트에서 무수히 많은 성과를 거둔 Zuxxy는 특히 2020 E-Sports Award에서 E-Sports 모바일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하며 가장 성공적인 선수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라이젠(배그 모바일)

2002년 2월 14일에 태어난 본명이 Muhammad Albi인 이 선수는 동료 PUBG 모바일 플레이어로서 Luxxy와 Zuxxy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입을 올렸으며 수입은 USD 205,588 또는 약 29억 루피아에 달했습니다! Bigetron Red Alliens 팀의 행동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팀 중 하나가 될 수 있었음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BNTET(CS :GO)

각각에 주요 뉴스 운동 선수를 신고하는 사람 노름 최고 소득자, 본명이 헨젤 페르디난드인 사람의 이름이 등장한다. 왜 그런 겁니까? 추정된 순자산 1995년 8월 28일에 태어난 이 남자는 168,000 USD 또는 약 24억 루피아를 더 달성했습니다! BnTeT는 틀림없이 프로 선수 우승의 날개를 해외로 펼치기 위해 그의 능력은 CS: GO 게임을 지배합니다. TyLoo라는 중국 팀이 그를 추파했습니다.

마이크로보이(배그 모바일)

PUBG Mobile로 돌아가서 Nizar Lugatio 또는 Microboy는 대규모 PUBG Mobile 토너먼트에서 우승하여 인도네시아를 자랑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월드 클래스.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RA)에 합류하지는 않았지만 현재는 여전히 EVOS라는 새로운 팀과 고군분투하고 있다. 마이크로보이가 등장합니다. 프로 선수 가장 높은 수입, 즉 약 USD 172,328 또는 거의 약 20억 루피아를 획득했습니다!

제퍼(도타 2)

확인, 우리는 먼저 운동 선수에게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DOTA 2의 이름은 Kenny Deo입니다. Xepher는 Whitemon과 함께 한국의 Dota 2 팀인 T1과 함께 가장 큰 DOTA 2 토너먼트 The International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최초의 인도네시아 선수였습니다. 그러므로 놀라지 마십시오. 남성 출생 1996년 6월 27일에 태어나 USD 142,262 또는 약 20억 루피아를 벌었습니다.

화이트몬(도타 2)

해외 진출에 성공한 이 남자(본명 매튜 필레몬)는 도타 2 대회에서 한 번도 성공을 거두지 못한 채 EVOS 선수 출신으로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 그는 또한 Geek Fam Malaysia에 합류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알잖아 Bang Bang, PUBG 및 PUBG Mobile과 같은 Mobile Legends 팀을 포함하는 Dota2 분대와 함께 성공을 구축하는 아시아 전역의 E-Sports 경쟁 경기장입니다. 지금,, Whitemon은 이제 T1 팀과 함께 확장하고 있습니다. 2000년 7월 22일에 태어난 이 남자는 수입의 크기에 대해 말하면 최대 USD 88,797 또는 12억 루피아에 해당하는 루피아 금고를 획득했습니다!

드림셀: 도타 2

좋아요, 서부 자바 거주자라고 느끼시는 분들은 더 가까이 오세요! 이번에는 우리가 여기 있습니다 남성 현재 Dota 2 플레이어인 Randy Muhammad Sapoetra(Dreamocel)라는 이름의 Cimahi에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부유한 수입만으로도 USD 30,000 이상 또는 약 4억 4200만 루피아에 달할 수 있습니다. 1998년 1월 14일생 캐리가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다. 리더보드 MMR 동남아시아와 이 선수는 확실히 인도네시아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선수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MPL 브라질 시즌 1이 공식적으로 곧 시작되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