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를 막 시작하셨습니까? 뉴비들은 이 7가지 실수에 주목하세요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초보자가 실수하는 7가지

Vicigers 여러분,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발로란트? 뉴비들이 플레이할 때 흔히 하는 실수 7가지를 피해야 하는데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초보자들이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저지르는 실수는 매우 다양합니다. 아마도 이 기사를 읽지 않으면 자신이 저지른 실수가 평범한 실수인지 심각한 실수인지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궁금하세요? 궁금해! 자,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이 기사에서 자세히 논의해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Breeze의 5대 용맹 요원!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초보자가 실수하는 7가지

초보자가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자주 저지르는 7가지 실수:

1. 사용된 에이전트 스킬을 이해하지 못함

초보라서 이것저것 다 써보고 싶은 호기심이 많으실텐데요 에이전트. 하지만 그거 알아? 하나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이전트, 당신이 정말로 이해할 때까지 기술그의

다양하게 시도하는 습관 에이전트 이것은 실제로 초보자에게 권장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중에 당신은 이해에 적응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에이전트 기술 그만큼

2. 에이전트 스킬을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보통 뉴비들은 이런 실수를 자주 하는데, 뉴비들은 자주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에이전트 기술, 대신 그들이 들고 다니는 무기를 자주 사용합니다.

3. 돈 무시

멋진 무기 사용에 도취되어 신인이 지면 가진 돈이 다 떨어져서 총을 포기하고, 팀에 적극적으로 기여하지 못하는 치명적인 결과를 낳는다. 당신은 그런가요? 그렇지 않기를 바랍니다.

4. 중요하지 않은 대화/채팅을 많이 한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게임에 집중하지 못하고, 중요하지 않은 잡담을 너무 많이 해서 게임에서 이기기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집중해주세요! 팀과 함께 좋은 기여를 하세요!

5. 택리스

이 전술은 매우 중요합니다. 초보자이기 때문이 아니라 전술을 사용하지 않고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빨리 죽지 않도록 전술을 하고, 절대 필사적으로 상대 기지에 공개적으로 들어가지 말고, 자살하고 싶습니까?

6. 지도에 대한 이해 부족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지도를 전혀 또는 거의 보지 않고, 플레이에 열중하고, 자신도 모르게 뒤에 적 요원이 있기 때문에 죽임을 당합니다.

죽은 경우 일반적으로 초보자는 조용히하고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팀원이 당신을 돕고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또는 총에 맞았을 때 남은 체력을 적에게 알려주는 습관을 가지십시오.

7. 너무 적극적으로 움직인다

너무 활동적이거나 많이 움직이면 어떻게 되는지 아세요? 옳은! 그렇게 하면 당신의 샷이 상대를 맞히지 않을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발로란트를 플레이할 때 초보자가 될 때 피해야 할 7가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빨리 프로가 되어 팀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