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7가지 Hero Marksman 카운터 아이템

MM Counter Hero 아이템 - Mobile Legends 시즌 22에서 이 5명의 Marksman 영웅을 메타 후보로 만드십시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Marksman(MM) 영웅과 맞서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7개의 카운터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 카운터 아이템을 구매하면 게임에서 상대 영웅과 싸울 때 사용하는 영웅의 잠재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이동하는 레전드: 뱅뱅.

MM의 역할로 상대방의 영웅을 물리치고 싶을 때 이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벽의 땅에서 싸울 때 승리하려면 그것이 필요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MM 역할의 영웅을 사용할 때는 물론 부지런히 농사를 지어야 합니다. 따라서 의도한 MM 영웅의 잠재력도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알아야 할 공격의 의미!

MM 영웅은 종종 기본 공격과 치명타 피해에 의존합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상대 영웅을 상대하기 위해 자신의 공격 속도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종종 이 MM 영웅을 당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팀의 핵심 영웅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다룰 때 조심하고 부주의하지 않아야 합니다.

드물지 않게 MM 영웅의 무수한 능력으로 인해 많은 MLBB 선수들이 그들과 맞서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더욱이 영웅이 주는 피해는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MM 영웅을 상대할 때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게임 중에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기 때문입니다.

최소한 게임에서 MM 영웅과 싸우거나 상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7가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Mobile Legends)에서 지연을 극복하는 12가지 방법, 부드러운 스무드 보장 Bro!

MM 영웅에 가장 적합한 MLBB 아이템 카운터를 구매하고 보유해야 합니다. 따라서 MM 영웅과 대면할 수 있습니다.

이 카운터 아이템은 게임에서 MM 영웅을 상대할 때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쉽게 제거될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Counter Hero Marksman 아이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Marksman 영웅을 상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카운터 아이템입니다. 이 MLBB 게임에서 카운터 아이템을 구입해야 MM 영웅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속성 때문에 이 아이템을 사야 합니다. 그 외에도 각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패시브가 MM 영웅을 상대할 때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 최고의 영웅 카운터 Edith MLBB 목록

머뭇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MM 영웅과 맞서고 빠르게 제거되지 않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LBB 카운터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아테나 방패

Mobile Legends 게임의 MM 카운터 영웅 아이템은 Athena의 방패입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상대 영웅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패를 받게 해줍니다.

자연의 바람

MM 영웅을 위한 자연의 바람 ML 카운터 아이템

게임에서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카운터 아이템은 Wind of Nature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상대 팀의 MM 영웅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이 MLBB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하면 모든 피해로부터 면역 효과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당신의 영웅은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MM 영웅에 의해 손상되지 않습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의 면역 지속 시간을 더 길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적합합니다.

블레이드 아머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Blade Armor입니다. 이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대방의 공격으로 인해 생성된 총 피해의 최대 25%까지 피해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공격 속도가 빠르고 치명타 피해량이 많은 MM 카운터 영웅에게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사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다음 아이템은 방어 아이템입니다. 불멸이라는 이 아이템은 MM영웅에게 대항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의 패시브 스킬은 남은 HP의 15%인 영웅을 되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아이템에는 최대 300~1000의 큰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도 있습니다.

골동품 흉갑

무쌍 갑옷과 고대 흉갑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MM 카운터 영웅용 아이템은 앤티크 흉갑입니다. MM 영웅을 상대할 때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방어 아이템입니다. 나중에 앤티크 흉갑을 구입하면 상대방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최대 6%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상대방이 수행하는 공격으로 인한 피해는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영웅에게 그다지 해를 끼치 지 않을 것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경기장에서 만나는 MM 영웅에 대응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의 5가지 장점

황혼의 갑옷

다음 MM 역할의 카운터 영웅 아이템은 Twilight Armor입니다. 상대 영웅의 치명타 피해를 최대 20%까지 흡수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대가 입히는 피해는 900을 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덕분에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nctum Island, 고대 아틀란티스와 유사한 디자인의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맵!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아이스-2-오케이

다음 항목은 Dominance Ic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MM 역할의 영웅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MM 영웅과 맞서고 싶을 때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방어 아이템은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를 최대 10%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게임에서 마주하는 MM 영웅의 공격 속도를 최대 30%까지 감소시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