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7가지 ML 영웅, 레벨 업 속도 향상!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이번에는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을 리뷰하겠습니다. 게임 영웅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것은 이 게임에서 아직 초보자인 당신을 빠르게 레벨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에는 100명 이상의 영웅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방금 게임을 플레이한 초보자를 위한 몇 가지 ML Hero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영웅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은 Moonton에서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할 때 사용하도록 권장되는 초보자용 ML 영웅입니다.

이 추천 영웅을 선택하고 사용하여 게임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등급을 올리거나 등급을 올리고 싶을 때 초보자용으로 이 ML 영웅을 계속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바아도: 듣다! 10명의 영웅과 4개의 아이템으로 칼리드에 맞서세요!

등급을 올리고 싶을 때 영웅을 올바르게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잘 선택한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되는 영웅에 대한 기술 및 기타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을 처음 플레이할 때 어떤 영웅을 사용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는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는 일수를 권장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권장 7가지 ML 영웅

초보자 플레이어는 영웅 선택에 대해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에는 초보자를 위한 7개의 ML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이 권장 사항은 물론 새로운 ML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이 영웅들을 사용하여 게임을 시작할 때 이기고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초보자를 위한 7가지 ML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쯔롱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초보자인 경우 Zilong은 플레이하기 매우 쉬운 영웅입니다. 그는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중 하나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할 때 파이터 역할로 이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자신이 가진 기술로 상대방의 영웅을 마무리합니다. 당신은 그가 게임에서 플레이하고 순위를 올릴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Zilong은 또한 완전한 것으로 간주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무기인 창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달려가 적을 쫓는 스킬도 가지고 있다.

너는 볼 수있어 Zilong의 고통스러운 기술 및 빌드 영웅이 적에게 가하는 공격이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더 빨리 이길 수 있습니다.

미아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또한 Miya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arksman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Mobile Legends 게임의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상대와 대결하기 위해 게임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교적 먼 거리에 있는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Miya는 게임에서 그녀를 아주 잘 보이게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기술로 매복에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가진 기술을 사용할 때 공격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야의 공격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빌드 아이템도 선택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미야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바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유도라

다음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영웅은 유도라입니다. 마법사의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초보자도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선택하여 빠르게 순위를 올리거나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Eudora는 이전에 논의한 영웅처럼 배우기도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기술을 이해하면 게임 중에 공격하거나 방어할 적절한 시간을 확실히 결정할 수 있습니다.

Eudora를 사용할 때 그녀가 가진 능력을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그가 가진 패시브 스킬은 상대 영웅이 받는 피해를 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udora는 적군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Eudora의 반도체 표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몬드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초보자를 위한 다음 ML 영웅은 Balmod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방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자신이 한 킬을 참고하여 HP를 동시에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느리게 움직이는 상대 영웅을 제거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읽다 제이또한: 고통스러운 턱머리 빌드, 자동 MVP!

Balmond는 게임에서 그를 사용할 때 사용할 수있는 강력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속 피해라는 두 번째 기술은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은 Balmond의 공격 범위 내에 있는 여러 적에게 한 번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Balmond Tersaki의 기술 및 빌드 이 영웅을 더 잘 제어하기 위해. 게임에서 보다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려면 Balmond가 필요로 하는 기술과 빌드를 실제로 이해해야 합니다.

티그리알

최고의 영웅 듀엣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영웅은 Tigreal입니다. Tigreal은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으로 선택하기에 적합합니다.

탱크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적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Tigreal은 매우 좋은 CC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크 에어본에서 시작하여 앞으로 밀고 중앙으로 당기면 기절 효과가 발생합니다.

Tigreal은 CC와 HP 기술을 갖춘 매우 강력한 탱크 영웅입니다.

레일라

레일라 모바일 레전드

초보자를 위한 다음 ML 영웅은 Layla입니다. 이 Hero Marksman은 배우기 쉽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상대 영웅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바로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스킬 때문입니다.

Layla는 자신과 마주하는 상대 영웅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공격을 받았을 때 숨을 수 없었다. 하지만 Layla의 궁극기는 적 영웅을 상대할 때 확실히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자주 저지르는 5가지 실수

레일라의 궁극기는 공격 범위가 매우 길기 때문입니다.

범위 내의 적은 스킬에 맞았을 때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외에도 Layla의 빌드를 가장 아프게 만들 수 있도록 선택한 항목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야 합니다. 와 함께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이 영웅의 공격을 게임에서 상대 영웅에게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Hero Counter Sun 최고의 게임 플레이 Sun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영웅은 Sun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은 자신을 증식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환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가 상대 팀과 맞설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Sun의 기술은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그가 가진 궁극기는 당신을 많이 쳐다보고 상대를 혼란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