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7개

매년 비디오 개발자는 여러 게시 멀티플레이어 게임. 지금,, 2021년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무런 차이가 없을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올해 출시 예정. 지난 몇 년 동안, 멀티플레이어 게임 커뮤니티에 '요새'를 구축했습니다. 계략. 비디오 계략 싱글 플레이어 이야기 기반의 것들은 오고 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멀티플레이어 게임 몇 년, 심지어 수십 년 동안 인기 있고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항상 게임을 찾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이라면 협력적인 굉장하다, 당신은 운이 좋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7을 언급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2021년에 나올 베스트, 어떨지 하지마? 이것을 확인하자!

1. 아웃라이더

스퀘어 에닉스의 아웃라이더즈는 협동 롤플레잉 게임 2021년 4월 1일로 예정된 출시 예정. 계략 Fortnite, Gears of War 및 계략 다른 특별한.

따라서, 멀티플레이어 게임 차선책으로 Outriders가 확실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웃라이더 디스플레이 단일 게임 플레이 그리고 멀티플레이어. 즉,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두 명 이상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모든 것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Trickster, Pyromancer 및 Technomancer라는 세 가지 클래스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즉, 모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아웃 라이더와 팀의 세 가지 클래스를 모두 사용하여 적을 지배하십시오.

플랫폼: Windows,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Stadia

발매일: 2021년 4월 1일

2. 백포 블러드

당신이 연주를 좋아한다면 계략 Left 4 Dead라는 제목으로 Back 4 Blood를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최근 지연된 후, 좀비 서바이벌 게임 2021년 10월 12일 발매 예정이며, 다양한 플랫폼. 계략 Turtle Rock Studios에서 개발하고 Warner Bros에서 출판했습니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흥미롭게도 Back 4 Blood에는 모드 기능이 있습니다. 협력적인 4 플레이어 및 모드 멀티플레이어 PvP 8 플레이어.

플랫폼: Windows,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Stadia

출시일: 2021년 10월 12일

3. 헬로 인피니트

Xbox Game Studios의 Halo Infinite는 2021년 후반에 출시될 예정인 Halo 시리즈의 여섯 번째 주요 항목입니다. 이 게임의 공식 출시 날짜는 없지만 최근 소문에 따르면 해제된 창 2021년 11월.

Halo Infinite는 이제 "Banished"라는 용병 그룹과 싸워야 하는 마스터 치프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물론, 계략 모드를 보여줍니다 멀티플레이어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Windows, Xbox One, Xbox Series X/S

출시일: 2021

4. 크로스파이어 X

크로스파이어가 되었다 계략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무료 FPS(First Person Shooter) 게임입니다. 곧 출시될 CrossfireX는 기본적으로 Xbox One 및 Xbox Series X/S 전용으로 출시될 게임의 콘솔 버전입니다.

계략 2021년 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모드를 제공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그리고 멀티플레이어. 레미디 엔터테인먼트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Smilegate Entertainment는 게임 모드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방법 멀티플레이어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일명 CS: GO, Valorant 및 Rogue Company와 유사합니다. 각 게임 모드는 플레이어를 반으로 나눕니다. 파벌 같은 대의를 위해 싸울 사람.

플랫폼: Xbox One, Xbox 시리즈 X/S

출시일: 2021년 말

5. 죽음의 루프

Arkane Studios의 Deathloop는 분명히 그 중 하나입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2021년에 출시될 독특한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죽음의 시간 루프에 갇힌 콜트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원에서 벗어나려면 콜트는 섬에서 8명의 목표물을 죽여야 합니다. 그러나 Colt는 죽을 때마다 여행을 시작한 곳으로 정확히 돌아갑니다.

목표물을 제거하는 동안 Colt는 그를 쓰러뜨리기 위해 또 다른 암살자 Julianna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 자, 여기 측면이 온다 멀티플레이어 역할. 분명히 플레이어는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플레이어를 허용하는 온라인 다른 사람은 Julianna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즉, 실제 캐스트는 마무리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캠페인 이야기 계략. Deathloop이 결합에 매우 영리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캠페인 ~와 함께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

플랫폼: PS5, 윈도우

출시일: 2021년 5월 21일

6. 배틀필드 6

EA는 배틀필드 시리즈의 여섯 번째 메인 에디션인 배틀필드 6가 2021년 홀리데이 기간에 출시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최신 소문에 따르면 배틀필드 6는 전쟁 지역 큰 같은 배틀 로얄. 이와 함께 게임에 시스템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배틀 패스 그리고 진행. 그러나 이러한 누출 중 어느 것도 확인되지 않았으므로 아직 이 기능을 고정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Battlefield 6에 모드가 있는 경우 배틀 로얄, 모드인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그것은 무료로 재생됩니다. 그러나 거대한 플레이어 기반을 감안할 때 계략 싸움터 즉, Battlefield 6(소문이 난 제목)는 2021년에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플랫폼: PC,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미확정)

출시일: 2021년(미정)

7. 레인보우 식스 검역소

사실 Ubisoft는 출시를 앞두고 있었습니다. 분사 2020년 대망의 Rainbow Six Siege. 그러나 스튜디오는 진행 중인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출시를 연기했습니다. 이제 이 게임이 2021년에 출시되긴 하지만 사실 아직 정해진 날짜는 없습니다. 흥미롭게도 R6 Quarantine은 그런 점에서 Back 4 Blood의 강력한 경쟁자입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올 것이다. 두번째 때문이야 계략 그것은 PvE 경험을 제공합니다 협력적인.

Rainbow Six Quarantine에서 플레이어는 외계인 기생충과 싸워야 합니다. 계략 협력적인. 곧 출시될 FPS 서바이벌 타이틀을 통해 플레이어는 알 수 없는 위협에 맞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에 PvP 게임 모드가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출시일: 2021

플랫폼: PC,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S/X

지금,, 그것은 7이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감정가들이 기다려온 최고의 미래 계략, 예.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