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뱅뱅을 제압한 7인 콤보히어로

7 모바일 레전드에서 제압한 콤보 히어로

유요요 비시저스! Mobile Legends에는 Mimin에 따르면 정말 압도당하는 여러 영웅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여기에 이러한 영웅에 대해 짜증을 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영웅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영웅과 콤보를 추가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할 때마다 플레이어가 항상 서로 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영웅을 선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다양한 영웅들의 조합은 콤보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영웅과 합칠 수 있는 영웅은 많지 않습니다. 프로 선수들의 플레이를 지켜보며 얻은 지식 외에도 각 Vicigers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 콤보를 찾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7 콤보 영웅 제압 모바일 레전드 : 방방

유종과 안젤라

말썽꾸러기 신인영웅 유종. Yu Zhong의 기술은 완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특히 빠른 로밍, 공격 및 탈출에 사용할 수 있는 궁극기(Black Dragon Form)가 있습니다. HP의 두께는 추가 이점입니다. 단 하나의 Queenaa's Wings 아이템으로 Yu Zhong은 전투에서 오래 버틸 수 있었습니다.

Angela와의 콤보는 그를 더욱 압도하게 만들고 Angela의 Ultimate (Heartguard)는 Yu Zhong에게 방패를 줄 수 있습니다. Angela는 또한 스킬 1과 2(Love Waves 및 Puppet-on-a-String)를 사용하여 적에게 둔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레오모드와 안젤라

Yu Zhong Angela는 정말 좋은 콤보이지만 현재 Yu Zhong은 일반 금지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Leomord는 Yu Zhong을 대체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말을 탄 얼티밋 레오모드(팬텀 스티드)는 안젤라의 하트가드와 결합하면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다. Leomord는 매우 민첩해져서 적의 핵심 영웅을 더 쉽게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존슨과 오데트

이 콤보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에픽 계층에서 Johnson과 Odette 콤보는 베스트셀러 콤보입니다. 얼티밋(래피드 터치다운) 한 명의 친구를 수용할 수 있는 존슨은 오데트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Johnson이 적을 때리면 Odette는 궁극기(Swan Song)를 수행합니다. 자동 레벨 적.

나나와 디기

이 콤보는 실제로 연습하기에 매우 위험합니다. 그러나 게임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후반 게임 단계에 진입하지 않는 경우. 그렇다면 이것은 훌륭한 콤보입니다.

성가신 스킬을 가지고 있는 지원 역할을 맡은 이 두 영웅은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MPL만큼 큰 토너먼트에 참가한 팀들도 이 콤보를 사용했습니다. 사용하는 것이 오닉 e스포츠입니다. 여러 번 Onic Esports는 이 콤보를 사용하여 열광했습니다.

아틀라스와 오로라

스킬 2(Perfect Match)와 그의 궁극기(Fatal Links)에서 나오는 군중 제어 기능이 가득한 탱크 영웅인 Atlas는 오로라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사실 Purify 주문을 사용하는 적조차도 이 콤보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Atlas는 궁극기를 먼저 사용하고 Purify를 사용하여 적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후 오로라가 와서 모든 적에게 풀 스택으로 궁극기를 사용했고 이전에 정화를 사용했기 때문에 도망칠 수 없었습니다.

타이거와 기네비어

Ultimate (Implosion) 근처의 모든 영웅을 모으는 Tigreal은 확실히 Guinevere가 적을 향해 더 쉽게 점프하도록 만듭니다. 그러나이 콤보는 의사 소통이 수반되지 않으면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티그리알이 궁극기를 하고 나서 스킬 2(세이크리드 해머)를 밀지 않도록 해야 하기 때문이다.

KHUFRA 및 에이전시

쿠프라는 스킬 2(Fist Break)로 자신의 몸이 만든 벽을 사용하여 궁극기(Tyrants Rage)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영웅으로부터 여러 번 기절하는 것 외에도. 물론 적이 전혀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적에게 가해지는 피해는 상당히 크다.

그리고 그것은 서로 합체할 수 있는 영웅으로 친구들과 플레이할 때 적용하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압도적인 콤보 영웅 외에도 팀원 간의 원활한 의사 소통이 승리의 열쇠입니다.

VC 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