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나이퍼 게임 온라인/오프라인

스나이퍼 게임
여가 시간에 Android 휴대 전화로 게임을 즐기는 것은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취미 선택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퍼즐 게임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은 액션 게임을 선택합니다. 저격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이 게임 장르는 소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다음 목록에서 오프라인으로 실행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 Sniper 게임을 확인하세요.
7 계략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나이퍼
불릿포스에이 프리미엄
복잡하지 않은 슈팅 게임을 Android 휴대폰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Bullet Force-A Premium을 사용해 보세요. 이 안드로이드 스나이퍼 게임은 한 번에 최대 20명의 플레이어가 싸울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에는 Team Deathmatch, Gun Game, Conquest 및 Free-For-All 모드가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표시되는 그래픽은 매우 아름다워 연주 감각을 어느 정도 향상시킵니다. 액세스하고 수정할 수 있는 20가지 이상의 무기 유형을 제공했습니다. 이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 창에 있습니다.
히트맨: 스나이퍼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Android 스나이퍼 게임의 일부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알람을 울리지 않고 목표물을 죽일 수 있어야 합니다. 150개의 미션 옵션과 각 미션을 완료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이 게임
또한 순위표, 잠금 해제되지 않은 저격용 라이플, 숨겨진 부활절 달걀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불하라는 제안을 받습니다.
좀비 저격수
좀비 영화 감상을 즐기거나 좀비를 죽이고 싶은 꿈이 있다면 이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나이퍼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는 사용 가능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죽이는 것입니다. 게임을 더 재미있게 하려면 플레이어에게 유형이 필요합니다.
각기 다른 미션마다 다른 무기와 도구. 상당히 특이한 점은 이 게임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 캠페인 운영과 접전이라는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Skirmish Operation은 플레이어를 좀비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게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을 방어하거나 공격을 시작해야 합니다. 총알을 제거하면 플레이어가 순위표에서 위로 이동합니다.
데드 트리거 2
Dead Trigger 2라는 제목의 게임은 플레이어가 단순히 모바일 장치에서 좀비와 싸우는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나이퍼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제공되는 그래픽은 특별하여 연주 경험을 더할 것입니다. 이 Android 버전의 경우 플레이어에게 이제 자신의 은신처와 항목을 공유할 수 있는 승무원이 제공되기 때문에 약간 다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을 제공합니다. 이제 모든 기능과 무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지불하지 않고 만족할 때까지 플레이하십시오.
죽은 역병
이 게임의 그래픽은 정말 매우 상세하여 게임을 끝까지 플레이하는 열정을 더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온라인 연결을 통해 이 게임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수색 임무에서 좀비 무리로부터 탈출하려는 스트라이크 팀의 일원이 됩니다.
치료법을 찾는 인류의 유일한 희망인 DNA 샘플. 매우 흥미진진한 다수의 장대한 전투 옵션을 포함하여 싸워야 할 적의 종류는 많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좀비를 죽이는 데 유용한 많은 유형의 무기를 제공합니다.
듀얼 스틱 디지털 컨트롤을 사용하여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Dead Plague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나이퍼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layerUnknown's Battleground의 약자인 PUBG는 오늘날 매우 인기 있는 Android 스나이퍼 게임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PUBG Mobile은 Free Fire 게임과 경쟁하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으로 최대 100명까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무기를 얻기 위해 가장 가까운 건물을 빠르게 약탈해야 합니다. 제시된지도는 상당히 크고 광범위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이동하고 비밀 아이템을 찾는 수단으로 자동차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솔로 모드를 사용하여 혼자 플레이하거나 듀오 또는 스쿼드 모드를 위해 여러 친구와 협력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완전 무료입니다. 스킨을 업그레이드하는 데만 사용되는 게임 내 통화가 많이 있습니다.
크리티컬 옵스
Critical Ops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나이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플레이어는 인터넷 연결 없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모드에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슈팅 게임과 마찬가지로 Critical Ops도 가벼운 무기와 무거운 무기를 모두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제공합니다. 컨트롤 메커니즘은 FPS(First Person Shooter) 모드의 표준입니다. 무기 기능을 처음 사용하더라도 플레이어는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을 표적으로 삼는 데 능숙해지는 법을 배우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게임, 가제트 리뷰, 최신 팁 및 요령에 대한 최신 뉴스 업데이트를 알고 싶으시면 계정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인스 타 그램 및 채널 유튜브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소니 서브라타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