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흥미로운 Android 축구 게임의 7가지 최고의 선택

코로나 팬데믹이 여전히 전국을 휩쓸고 있는 시기에 축구 팬들은 물론 많은 축구 행사가 연기되었기 때문에 교체 선택에 대해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예를 들어 내년으로 연기된 EURO 2020 클래스 축구 이벤트가 있습니다. 여전히 스타들이 경쟁하는 것을 볼 수 있으려면 권장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안드로이드 축구 게임 다음 최고.

FIFA 모바일 축구

게임 eFootball PES 2020의 라이벌이기 때문에 축구 팬은 Electronic Arts에서 만든 이 게임이 제공하는 도전을 시도해야 합니다. 실제로 제공되는 기능을 보면 둘 다 거의 동일합니다. 장점일뿐 안드로이드 축구 게임 FIFA Soccer Mobile은 플레이어가 가장 권위 있는 리그, 즉 다양한 선호 팀이 지원하는 UEFA 챔피언스 리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EA는 여전히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의 주최자로서 UEFA의 공식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제공되는 리그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순위를 놓고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가 되려면 유명 축구 선수를 영입할 수 있도록 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일일 경기를 더 부지런히 수행할수록 플레이어는 더 빨리 돈을 모아 팩을 더 빨리 교환할 수 있습니다.

eFootball PES 2020

콘솔 버전과 유사한 이름을 사용하여 Konami는 모바일 플랫폼용 eFootball PES 2020을 출시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축구 게임 그것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편안하도록 상세한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세계적인 수준의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스터 리그 대회는 물론 전 세계의 많은 플레이어들이 참가할 수 있는 온라인 리그가 있습니다. 최고의 축구 팀 소유자를 결정하기 위해 친구와 경쟁하는 플레이어를 용이하게 하는 PvP 모드를 포함합니다.

점수! 영웅

이 안드로이드 축구 게임은 다소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점수! Hero는 동일한 테마의 게임에 비해 약간 다른 메커니즘을 채택합니다. 점수! Hero는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공의 거리와 방향을 적절하게 제어할 것을 요구합니다. 상대를 상대로 골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장애물이 제시됩니다. 패스의 거리가 너무 멀거나 너무 가까우면 적 플레이어가 어려움 없이 공을 잡을 수 있습니다. 공의 거리와 속도를 정확하게 예측하는 것이 참으로 핵심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공을 적의 골문에 넣을 때 가능한 한 적은 단계를 밟아야 합니다. 더 많은 단계를 밟을수록 받는 별의 수가 자동으로 줄어듭니다.

익스트림 풋볼

제시된 게임 플레이로 볼 때, 이 Extreme Football 게임은 다양한 기술과 거리 축구 선수의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Android 축구 게임에는 1vs1, 2vs2 및 3vs3 PvP 모드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솔로 또는 다른 것을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vs3 모드에서 혼자 싸우고 싶다면 사용하는 인공지능 프로그램이 팀원이 됩니다. 다른 많은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것은 확실히 그들의 기술을 맞추는 데 더 재미있습니다.

풋볼매니저

이 게임을 할 때 플레이어는 게임 이름에 따라 팀 관리자 역할을 합니다. 선수들은 전술을 설계할 뿐만 아니라 재정적인 문제와 선수들의 컨디션도 관리해야 합니다. 팀 관리자는 팀이 직면한 문제에 대한 알림을 제출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조수의 도움을 받습니다. 안드로이드 축구 게임 이를 위해서는 감독이 자신이 보유한 클럽이 제대로 운영되고 많은 상위권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다른 팀에 도전해야 합니다.

풋볼 스트라이크

안드로이드 축구 게임 이것은 플레이어가 11vs11로 싸울 필요가 없고, 페널티킥을 쏘거나 특정 시간에 목표물을 쏘기만 하면 된다는 점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플레이어가 빨리 지루해하지 않도록 이 게임은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최고 점수를 놓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자신의 위치를 결정할 수 있으며 골키퍼 또는 집행자가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축구 리그

라이선스를 우회하기 위해 개발자인 Rasu Games는 Mobile Soccer League에 적용되는 확실한 트릭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생하는 동안 안드로이드 축구 게임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키가 작은 3D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타 축구 선수의 얼굴 전체가 들뜬 표정으로 바뀌었습니다. 우스꽝스러워 보이지만 그 움직임의 유연성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이 게임은 부드럽지만 여전히 공의 움직임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단 4개의 버튼으로 스마트폰에서 공을 치는 감각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다. 이 경기 역시 관중석의 함성으로 경기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들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