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이 6명의 축구 선수들은 게임을 잘합니다!

요즘 삶이 조금 지루하다고 느껴질 때, 인간이 일반적으로 하는 것은 어디에서 살 것인가에 국한됩니다. 친구도, 보지도 ~와 함께 식당에서 먹거나, 지금,, 반면에 계략, 유일한 탈출구가되었습니다 여기 이 험난한 시대에 방황하는 인간을 위해.

, 그것은 확실히 갈증의 한 형태입니다 게이머 세상에서 싸우다 멀티플레이어 PUBG, Call of Duty, Fortnite 등. 하지만 여기, 에 대해 이야기하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파라라면 왜 솔로로 플레이해야합니까? 게이머 더 넓은 세상과 연결할 수 있습니까? 유명 축구 선수들도 Twitch에 가입했습니다. 알잖아.

따라서 Twitch는 사용자가 다양한 플랫폼의 비디오 게임에서 수천 가지에 이르기까지 업로드, 라이브 스트리밍 및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비디오 서비스 사이트입니다. 시청자 방식으로 라이브!

축구 선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합니다. 큰 총 선수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널, 레알 마드리드. 그의 일상은 경기장을 중심으로 돌아가지만, 경기장 밖에서도 마찬가지로 치명적인 축구 선수 7명을 소개합니다. 계략

1. 메수트 외질

Arsenal 클럽의 축구 스타 Mesut Özil은 Fortnight 광신자입니다. 어쨌든, 아니 토론 바퀴벌레 없음. Mesut Özil은 그의 축구 팀의 일원일 뿐만 아니라 팀도 가지고 있습니다. e스포츠 홀로, 알잖아. 그 전에도 Mesut Özil은 스포츠 중독으로 인한 등 경련으로 인해 경기에 결장했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 이것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의 게시물 'Mesut Ozil play Fortnite'는 Twitch에서 110,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하하하, Fortnite의 챔피언도 독일 출신의 축구 선수입니다.

2. 케빈 데 브라이너

큰 케빈 팬 여러분, 우주가 또 뭐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케빈은 당신을 축구와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미드필더는 Tottenham Hotspur의 Dele Alli와 팀을 이루어 Twitch의 Stream Aid의 일환으로 Fortnite를 플레이했습니다. , 벨기에 출신의 이 축구 선수는 축구를 잘하는 것 외에도 이제 Fornite에서도 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신화와 전설로 가득 찬, 치명적이고 곡예적이며 독창적인 사람이 무엇인지 맞춰보세요. 즐라탄이 아니라면 누가 또 있을까요! 에서 신고 공식 트위터 계정 스웨덴 출신의 이 축구 선수에 속해 있지만 기술적으로는 계정 계략 그것들은 그의 형제의 것이었지만, 위대한 축구 선수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시원한 몇 가지를 재생하는 동안 계략 에이펙스 레전드, 콜 오브 듀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포트나이트 등.

4.네이마르 주니어

Neymar da Silva Santos Júnior 또는 Neymar Jr. 이것은 한때 합법적인 선수로서 의심스러웠습니다. 이것을 알아두십시오: 그는 Call of Duty를 플레이하기 위해 2018 Ballon d' Or 시상식을 건너 뛰었습니다. 이 브라질 슈퍼스타는 코트 안팎에서 뛰어난 신체 컨트롤, 빠른 반사 신경 및 폭발적인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 뛰어난 손을 사용하여 특수 동작과 킬을 안내합니다. Neymar는 Ninja에도 함께 출연했습니다 (아마도, 깃발 최고) 및 공식 Call of Duty 채널에서.

5. 파울로 디발라

파울로 브루노 엑스키엘 디발라 알잖아, 세리에 A 클럽 유벤투스와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포워드로 활약하는 아르헨티나 프로 축구 선수. 실제로 기술적으로 수행하지 않음 개울. 이 아르헨티나 축구 선수는 경기장 안팎에서 천재입니다. Dybala가 PUBG를 플레이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동하는 인기 유튜버 레비뉴, 세부와 함께. 이번 시즌에는 Paulo 'The Jewel' 또한 PUBG Global 이벤트의 일부가 되어 마치다 5위.

6. 델레 알리

프리미어 리그 클럽인 토트넘 홋스퍼와 잉글랜드 대표팀의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는 영국 출신의 프로 축구 선수인 Bamidele Jermaine "Dele" Alli는 사실 일부를 좋아합니다. 계략 Fortnite 및 CoD: Warfare와 같습니다. 개울 그에게 자연스러운 것; 게임 플레이 그리고 상호 작용 – 그는 그것을 아주 쉽게 합니다. 어느 것이 더 치명적인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의 발밑의 축구 또는 조종간 그의 손에. 그리고 알고 싶어 밝혀지지 않은 비밀 다른? 알리는 가끔 맨가슴을 드러낸다. 개울!

글쎄, 그것은 모든 축구 선수뿐만 아니라 시원한 필드에서 노는 것뿐만 아니라 노는 것도 잘한다 계략.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