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헤드셋 선택을 위한 5가지 자습서 - 1부

사실로 그래도, 실제로 누구에게나 의무가 있어야 할 의무는 없습니다. 헤드셋 놀면서 계략, 그러나 드물고 사람이 거의 본 적이 없습니다. 게이머 그것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을 위해, 플레이 계략 시각적으로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음향 효과를 듣고 싶을 때 점수의 진행 상황을 실제로 모니터링할 때 더 완벽하게 느껴집니다. 계략 그들이하는 것.

그러나 실제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때때로 여전히 종크 옵션 선택에 헤드셋. 돈을 많이 냈는데 상품이 안오네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여기에서 자습서를 선택하여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헤드셋 착용자의 사용성, 가격, 편안함의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어서 해봐요, 이 방법으로 확인하자!

1. 헤드폰 또는 헤드셋, 그래도?

순간 여기 잠깐만, 없다고 말하지마 알다 차이점? 흔히 헤드셋이 작고 보통 귀에 꽂는 휴대폰에 연결되는 일종의 보청기라고 가정하는 경우가 많다. 이어폰.

헤드셋 또는 헤드폰 마찬가지로 PC나 휴대폰으로 연결되는 보청기이기도 하지만 모양이 다소 커서 거의 머리만한 크기이기 때문에 '머리'라는 단어로 시작합니다. 차이점 헤드폰 그리고 헤드셋 단 하나, 그 헤드셋 커넥터 없음 마이크로폰, 반면 헤드폰 없습니다.

2. Analog Device와의 연결성 또는 무선 전화 ~을 통해 블루투스?

선택할 때 게임용 헤드셋, 연결이 장치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유선 또는 기타 용어 유선 헤드셋, 일반적으로 3.5mm 아날로그 케이블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포트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산출 장치 오디오. 그러나 모든 장치가 현재 장착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포트 3.5mm 오디오. 지금,, 이 문제에 대해서는 각 개인에게 돌아가서 구매하기 전에 먼저 장치를 확인하고 직접 일치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이미 제품에 푹 빠진 경우 대안으로 USB 케이블 연결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A형 그것들도 아니다 C형. 둘 다 케이블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연결 유형에 유의하십시오. 열광한 보다 부드럽게 소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의 발전과 함께 유선 헤드셋은 이제 무선 기능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이 장치는 케이블에 의해 '예속'되지 않으려면 적합합니다. 따라서 나중에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용 헤드셋 연결을 통해 블루투스. 그러나 사용상의 단점 무선 헤드셋 특히 연결된 PC나 휴대폰과 같은 장치가 5미터 이상 떨어져 있는 경우 연결에 간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중에 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USB 연결이 가능한 제품 사용 무선 수신기 피하고 싶다면. 제품에 비해 연결이 더 안정적입니다. 블루투스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또 다른 단점은 배터리 충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무선 헤드셋 특수 케이블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충전.

사실, 너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게임용 헤드셋 연결성 측면에서 유연합니다. 제품은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놀 때 사용 계략 PC, 케이블 연결을 선택하여 원활한 연결이 가능합니다. 한편, 연결성 무선 전화 무료로 제품을 사용할 때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이동하는.

3. 무게 게임용 헤드셋

대개 여기, 게임용 헤드셋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400g까지 나가는 제품은 거의 없습니다. 무게가 300g 미만인 제품은 일반적으로 초경량으로 분류됩니다.

사용 후 머리가 피로한 적이 있다면 헤드셋, 초경량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무게의 차이는 미미하지만 같은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가벼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그 동안에 ~ 전에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헤드셋 귀하의 필요, 가격 및 장치에 맞는. 에 계속 기대 부분 2 이 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