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6가지 최고의 Offlaner 전략 Ala Pro Player, GG가 보증합니다!

Offlaner Mobile Legends 전략 및 프로 플레이어

오프라이너 모바일 레전드? 그런 종류의 유리한 위치입니까, 아니면 불리한 위치입니까? 영웅 너?

말했듯이 끄다 안에 오프 플래너, 배치해야 합니다. 영웅 상위 차선에 있거나 탑 레인 보통 지나치는 것 하단 차선 영웅 상대.

팀원과 가장 먼 지점에 주둔하여 수비합니다. 터릿 파괴되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합니다. 늦은 경기 없이 버프 또는 지원하다 동료.

주요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이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프 플래너 사용하는 것입니다 영웅 버스트, ~와 함께 통계 방어 그리고 공격 균형이 잡힌. 심지어, 프로 선수 또한 항상 선택 영웅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오프 플래너 모바일 레전드.

어려워보이죠? 하지만 진정하세요. 오프 플래너 또는 "강제"로 재생 오프 플래너 같은 모바일 전설 프로 선수.

6 최고의 프로 플레이어 Offlaner 전략 버전 VCGamers

하수인과 상대의 이동 지도

Offlaner Mobile Legends 맵 미니언의 움직임

처럼 오프 플래너 모바일 레전드, 순간 초기 게임 항상 집중하려고 미니맵, 교체에 의한 상대의 움직임 카메라 그리고 파라 무브먼트 미니언. 미니 지도는 당신이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터릿 공격을 받고 미니언 또는 상대, 그래서 당신은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역할 당신은 Mobile Legends 오프너.

예를 들어, 당신은 ~와 함께 기술 1과 2는 이미 액세스 가능합니다. 공격을 즉시 차단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가능성 2 영웅 상대는 일반적으로 전투기, 암살자, 또는 유조선.

어떤 것을 먼저 공격해야 할까요?

Chou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미니언을 공격하는 1과 2. 단,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영웅 상대.

대개, 영웅 상대는 종종 당신을 위치에서 끌어내려고 합니다. 오프 플래너. 당신은 알고 있어야 타이밍 그들을 쫓거나 포스트로 돌아갑니다.

Offlaner Mobile Legends Gatotkaca

X.Borg 또는 Gatotkaca로 플레이하면 통계 그 이후로 유리한 방어 초기 게임청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미니언, 얻다 경험치 그리고 , 뿐만 아니라 미니언 진출할 팀 터릿 상대.

길을 비켜라 미니언즈

동료, 특히 일찍 ~까지 게임 중반 그들이 바쁠 때 농업 ~와 함께 모바일 레전드 오프플레이너 역할. 이용하다 미니언즈-mu 맹공을 막는 데 도움 콤보 싸우거나 공격하다 원거리 그들.

Offlaner Mobile Legends 아카이

영웅 Akai, Balmond 및 Yu Zhong과 같이 일반적으로 미니언즈 그들이 공격할 수 있도록 영웅 에 맞서. 함부로 가볍게 여기면 안 된다 미니언즈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진화하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미니언즈-패배하면 의지해야 한다. 기술 세트 오프 플래너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모바일 전설.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업그레이드 기술 세트 영웅 먼저 사용하고 영웅 전문가 일찍 그리고 게임 중반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마스터하지 않은 경우 역할 이것.

있으신 분들을 위해 찬성 안에 역할 오프 플래너 모바일 레전드 스팸 기술 덤불이나 지역을 엄폐하십시오. 터릿.

전술 적용 치고 뛰다, 공격 및 탈출

이 전술은 다음을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영웅 오프라이너 모바일 레전드 이동 속도 키가 큰 것. 일반적으로 여러 영웅 전투기 Thamuz, Masha 또는 Paquito와 같이 숙련된 플레이어는 보안을 위해 사용합니다. 터릿, 심지어 상대방을 자신의 영역으로 다시 쫓습니다.

Thamuz로 플레이하면 스팸 기술 광역이길 그녀 영웅 특히 그들이 밀집되어 있을 때. Thamuz도 효과가 있습니다. 느린 상대방의 공격을 쉽게 반격할 수 있습니다.

Offlaner Mobile Legends Thamuz가 공격하고 도망칩니다.

Masha와 Paquito는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콤보 ~에서 공격 속도 그들. 할 때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초기 게임, 당신이 그들을 쫓고 할만큼 자신이 없다면 죽이다. 둘 영웅 이것은 충분히 할만하다 치고 뛰다.

Offlaner Mobile Legends 파키토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aquito 엠블럼과 Mobile Legends 빌드, 더 많은 킬을 얻으세요!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 Lesley처럼 상대방을 짜증나게 합니다. 레슬리는 기술 위장과 궁극적인 상대가 탈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일지라도, 오프 플래너 Lesley는 적의 포위 공격에 취약하고 갱킹.

경계심을 유지하고 상대방의 움직임을 알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에게 도살당할 차례가 되고 농업 처음부터 다시.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추천하는 6 최고의 정글러 영웅

구입하다 항목 그리고 업그레이드 필요에 따라

누가 그래 오프 플래너 영웅 모바일 레전드는 지속적으로 보호되어야 합니다. 터릿 그리고 탑 레인? 증거, 프로 선수 항상 할 수 농업 , 경험치 그리고 버프 토너먼트 중.

로 플레이하기 전에 오프 플래너 모바일 레전드, 먼저 스펙을 알아야 한다 영웅 당신이 사용할 것입니다. 나중에 뭐 살까? 스팸 그리고 업그레이드?

그럼 가져가 항목 개선할 수 있는 통계 영웅-너 때문에 초기 게임 ~까지 게임 중반,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에 의해 해제됩니다.

Offlaner Mobile Legends는 영웅을 계획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Gatotkaca를 사용합니다. 기술 그리고 궁극의 버스트, 그럼 당신은 착용해야 엠블럼, 전투 주문 그리고 재능 특별히 업그레이드 폭발 피해-그의. 몹을 쓸어버리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미니언즈 그것을 이용하는 상대와 함께.

또한 읽으십시오: 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Paquito를 사용하면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항목 개선할 수 있는 공격 속도, 크리티컬 확률 그리고 치명적인 데미지그녀도 이동 속도 파키토. 이것은 당신이 적의 포위 공격과 "희생"을 피할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니언즈-당신의.

위의 예 외에도 다음을 알아야 합니다. 타이밍 ~을 위한 농업. 하지만, 프로 선수 안에 초기 게임 항상 노력 죽이다 반대 또는 미니언즈 ~을 위한 그리고 경험치. 그들은 새로운 정글링 그들의 팀원이 가진 순간 업그레이드 적절한.

Offlaner Mobile Legends 프로 플레이어 팜

결론, 정밀도 항목, 타이밍 그리고 사냥할 적절한 순간을 참을성 있게 기다립니다. 영웅 상대. 오른쪽, 모바일 레전드가 나뉘는 이유 초반, 중반 그리고 계략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플레이어 전략을 실행합니다.

상대방의 수비를 뚫기 위해 미끼를 활용하십시오.

"미끼"의 의미를 활용하십시오. 영웅 오프라이너 모바일 레전드 잘 모니터링 할 수있는 모든 종류의 상황이나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미니맵 ...도 아니다 아나운서 싸움 중에 (알다시피, 누가 항상 "트리플 킬" 또는 "아군이 살해당했습니다”).

Offlaner Mobile Legends 상황을 활용하십시오

보통 그런 순간이 있을 때 팀과 상대 모두 움직임에 큰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신호를 활용하여 상대의 오프 가드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예: 공격). 거북이, 파괴하다 터릿 주위의 상대 탑 레인, 팀원을위한 길을 닦고 미니언즈-무에서 탑 레인, 그리고 더 많은.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 및 선택 방법

언제 오프 플래너 영웅 당신의 Mobile Legends는 전투의 군중에서 떨어져 있으며, 공격할 기회를 훔칠 수 있습니다. 터릿 ...도 아니다 거북이, 또는 정글링. 상대방이 당신의 움직임을 알아차리면 즉시 전략을 적용해야 합니다. 치고 뛰다 또는 PeDe라면 사냥할 수 있습니다.

Offlaner Mobile Legends 프로 플레이어 킬

그러나 다음을 적극 권장합니다. 오프 플래너 영웅 ~이다 영웅 살아남을 수 있고 약간 노출되어야 하는 사람 죽이다. 만약에 오프 플래너 모바일 레전드는 많이 맞았다. 죽이다, 이것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팀의 어려움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기억해, 이 경기의 핵심은 팀워크야, 그렇지 독주 (놀지 않는 이상 솔로 랭크) 예.

마스터 갱킹으로 게임 중반에서 후반 게임

경기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경기의 결정자이자 양 팀 간의 힘 차이의 정점이 되는 것입니다. 만약에 초기 게임 오프 플래너 영웅 당신은 여전히 소홀히, 일반적으로 중반 ~까지 늦은 경기 도움이 되는 팀원을 불러오기 시작하세요(물론 그들이 민감한 경우).

당신이 얻었다면 지원하다 또는 씌우다, 당신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갱킹 해당 지역의 상대 맨 위 또는 중간 레인, 왜냐하면 하단 차선 지역에서 너무 멀다 오프라인. 구성이 있는 팀 지원하다 동시에 암살자 Harley와 Cyclops처럼 공격 모드.

Offlaner Mobile Legends with Support and Cover

한편, 팀 구성이 명사수, 유조선, 전투기 그리고 암살자 뿐만 아니라 1 지원하다 (당신은 순수 전투기), 다음을 사용하여 회전을 요청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유조선 그리고 물어봐 지원 ~에서 지원하다 그리고 명사수. 이 구성은 항상 서로 소통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의 다양한 공격 유조선 영웅, 암살자, 명사수 그리고 전투기 언제부터 보이기 시작했다 늦은 경기. 만약에 오프 플래너 영웅-넌 이미 가지고있다 업그레이드 충분하면 게시물에서 자유롭게 나가서 파괴 할 수 있습니다. 터릿 뿐만 아니라 사냥 코어 상대.

많이 오프 플래너 영웅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만약에 오프 플래너 영웅 당신은 Martis입니다. 당신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특히 상대의 포메이션을 엉망으로 만드는 늦은 경기. Jawhead로 플레이하면 던질 수 있습니다. 영웅 당신의 팀을 향해 싸우십시오-갱킹.

모바일 전설 offlaner 갱킹에 합류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마티스의 장점

필요한 경우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 Turtle과 Lord를 목표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늦은 경기 상대가 무장하고 있을 때 항목 완료, 특히 노출되지 않은 경우 죽이다.

결국 이렇게 놀아요 프로 선수 주의를 기울여 게임이 진행될 때 전략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영웅 통계, 팀 구성, 항목 ~을 위한 오프 플래너, 그리고 역할 할당된. 어때, 준비됐어 오프 플래너 찬성?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