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게이머를 위한 스마트폰 필수 사양 6가지!

놀다 계략 이제 더 이상 취미나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한 활동, 일상에서의 '탈출'이 아닙니다. 사실, 플레이 계략 그것은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점점 더 주목하고 있는 직업 선택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대회에 참가함으로써 e스포츠, 일명 프로 선수 프로 선수 놀기만 해도 유명해지고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계략, 알잖아.

젊은이들에게 이것은 유혹적이고 매우 유망하게 들립니다. 그렇게 많은 젊은이들이 꿈을 꾸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프로 선수 산업을 창출하고 e스포츠 인도네시아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지금,, 한편, 능력 외에도 프로 선수가 되기 위한 능력도 필요합니다. 스마트폰 보유한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정교합니다. 다음은 모든 게임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6가지 사양입니다. 약?

적격 RAM / ROM 용량

모든 스마트폰, 그 이름도 스마트 폰,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큰 RAM 사양을 갖추고 있다는 것은 절대적인 확실성입니다. 노름 더 만족스러운 것. 놀다 계략 모든 것이 결함없이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대용량 RAM에 대해 말하자면, 스마트폰 고급 장치에는 일반적으로 8GB RAM / 128GB ROM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참고 얘들아, 그것이 최소 사양입니다!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및 고속 충전

파라 프로 선수 물론 보통 팀과 함께 연습하는 것만으로도 긴 일정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스마트폰 이러한 활동을 지원하려면 긴 지구력이 필요합니다. 상당히 빠른 배터리 충전 시간과 함께 큰 배터리 용량을 갖는 것이 사양입니다. 스마트폰 반드시 충족해야 하는 기준 게이머.

오늘날에도 훨씬 더 정교한 기술이 있어 배터리를 스마트폰 소위 케이블 없이 단시간에 다시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 누출로 여기, 배터리 사양 스마트폰 반드시 충족해야 하는 기준 게이머 일반적으로 18-33W FastCharge 기술을 사용하는 최소 배터리 용량은 4000-5000mAh입니다.

선명한 이미지 그리고 와이드 스크린

다음 사양, 즉 사양으로 이동 와이드스크린 또는 선택할 때주의를 기울일 가치가있는 와이드 스크린 게임용 스마트폰. 그 이유는 최소 6.4~6.58인치의 와이드 스크린을 가진 휴대폰이 플레이할 때 더 만족스럽고 편안하다고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계략. 편의성 이외의 측면에서 para 게이머 품질이 제공됩니다 클릭 잘못 클릭할 가능성이 적은 개체. 또한 분위기 있는 FullHD+ 화면을 통해 계략 더욱 리얼하고 디테일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칩셋 유형 인식

Android 구매 팁 노름 다음은 칩셋의 종류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인데, 이것이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은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 모바일 영역에서 칩셋은 Qualcomm과 MediaTek에서 제어합니다.

Qualcomm의 최신 칩셋은 Snapdragon 835입니다. 돈이 무제한이라면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기함 Snapdragon 835 칩셋으로 구동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프로세서로 무장

대용량 RAM과 내부 저장 장치가 지원되는 것 외에도 게임 활동을 원활하게 실행하려면 빠른 성능의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계략.

양 코어 빠르거나 성능이 좋지 않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숫자에 현혹되지 마세요 코어 많이. 최적화된 프로세서는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강한 예를 들어 iPhone 7 및 iPhone 7 Plus의 Apple A10 Fusion 칩셋과 같이 숫자가 아닙니다. 2.34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에만 의존하지만 성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napdragon 820/821 칩셋의 Qualcomm은 코어가 4개인 Kyro 맞춤형 프로세서에만 의존합니다. 최신 버전인 Snapdragon 835는 8인치가 2개로 나누어져 있는 반면, 고성능 코어(@2.45Ghz) 4개와 절전 코어(@1.9Ghz) 4개로 나뉩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6가지 사양이었습니다. 스마트폰 소유해야 하는 표준 게이머. 이러한 다양한 자격을 갖춘 사양으로 사용자는 플레이 경험을 더욱 망칠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 더 만족스러운 것.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