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출시될 6개의 새로운 게임, Ark 2에 Vin Diesel이 있습니다!

멋진 새 게임 2022

계략 물론 2022년이면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많이 계략 누구의 지위 보류 중 많은 장애물, 특히 팬데믹으로 인해 어제 2021년부터 코로나19.

당신은 안도의 한숨을 쉴 수 있습니다. 개발자 계략 다시 릴리스 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만큼.

당신을 위해, 특히 콘솔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엑스박스 시리즈 X 또는 에스 그리고 PC, 당신은 플레이 할 자격이 방주 2 어느 것이 특집 배우들과 함께 할리우드 유명한.

게다가 팬이라면 계략 테마 공상 신화,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계략 특히 당신도 시도하십시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다음은 6입니다. 계략 2022년에 출시될 것입니다.

6 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2022년

방주 2

새로운 게임 2022 새로운 방주 2

계략 새로운 2022 당신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는 것은 방주 2. 이유? 방주 2 멸종 된 것으로 간주되는 공룡 및 기타 생물의 세계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너는 좋아한다 서바이벌 게임 확실히 그것을 재생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영화광이라면 빠르고 격렬한 물론 당신도 같은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계략 노련한 배우 Vin Diesel이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할리우드 영화에서.

Studio Wildcard는 Vin Diesel을 특집 아이콘 계략 영화배우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동작 이들은 팬 계략 스튜디오 와일드카드에서 발매.

석기 시대 도구와 그 안의 독특한 부족을 통해 현대 기술과는 거리가 먼 선사 시대를 탐험하세요. 계략 이것. 맞는다 게임 예고편 앞서 공개된 바 있는 공룡을 길들이고 사냥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계략 이것은 예정된 릴리스입니다. PS5, 엑스박스 시리즈 X 그리고 에스 만큼 잘 PC.

또한 읽으십시오: Silvanna 탱크를 사용하여 ML을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신작 게임 2022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계략 다음 신작 2022년은 갓 오브 워 2018입니다. 이 게임은 전쟁의 신 Atreus의 성격과 Kratos만이 알고 있는 미래 예측에 대해 더 많이 알려줄 2018.

계략 상시구독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제작하여 출시 플랫폼 플레이 스테이션 여기에는 스칸디나비아 지역 신화의 범위 내에서 Kratos, Atreus 및 Mimir가 생존하기 어렵게 만드는 야생 괴물이 등장합니다.

Kratos가 직면하게 될 적은 북유럽 신화의 여러 신과 여신입니다. 이벤트 안에 계략 이전에.

계략 에 대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PS5 그리고 PS4, 그러나 이 계획은 당사자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진술을 변경하십시오. 보다 트레일러그의 여기.

엘든 반지

신작 게임 2022 엘든링 출시

2022년의 다음 신작 게임은 엘든 링입니다. 엘든 반지 ~이다 계략 실제로 2019년부터 계획되어 제기된 티저켜졌 어 E3 2019 2020년 출시 예정.

다행스럽게도, 엘든 반지 된다 계략 2022년 2월 25일에 표준 출시 일정을 받은 새로운 2022. 심지어, 계략 이것도 되었다 계략 누가 가져 위시리스트 가장 증기.

엘든 반지 ~이다 계략 FromSoftware에서 소설 작가가 참여한 개발 왕좌의 게임 줄거리를 작성하는 조지 RR 마틴.

오픈 월드 게임 그것은에서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얻습니다 E3 2019 그런 다음, 즉 말을 타고 상대방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역습, 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는 6개의 영역. 있을테니까 걱정마 빠른 여행 그래서 여행하다-더 실용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엘든 반지 위해 출시됩니다 PS5, 엑스박스 시리즈 X 그리고 에스, PS4, 엑스박스 원 그리고 PC.

또한 읽으십시오: FF OB32 유출: 스킨 에볼루션 M4A1 드래곤 플레임과 새로운 무기 '차지 버스터'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새로운 게임 2022 Horizon Forbidden West가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2022년 차기작은 지구의 생태계, 특히 자연을 위태롭게 할 새로운 위협을 탐구하는 모험을 계속할 주인공 에일로이 "더 헌터"와 함께하는 게임이 될 예정이다. 맞는다 게임 예고편 얼마 전에 출판된 것입니다.

~처럼 계략 제로 던 그런 다음 Aloy는 무책임한 당사자가 오용하는 기술 문제를 처리해야 하므로 이 기술 오류로부터 자연과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부족을 구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수중 세계를 더욱 광범위하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계략 금단의 서쪽 이것.

Aloy는 PS4 플랫폼 그리고 PS5 2월 18일 게릴라 게임즈에서

스타필드

새로운 게임 2022 스타필드 엘더스크롤 6

계략 덜 멋진 다음 새로운 2022는 스타필드, 또는 또한 엘더 스크롤 6 Bethesda에서 출시할 예정입니다.

스타필드 라는 이름의 우주 탐험가 파벌의 일원으로 우주 공간의 모험에 당신을 데려갈 것입니다 별자리. ~처럼 계략 전임자, 스타필드 온라인으로 플레이 가능 FPS ...도 아니다 TPS 물론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티 개발자 우주선에 탑승하여 은하계를 탐험하는 기능에 대한 새로운 정보, 특정 행성에 착륙하여 생명의 근원을 찾으십시오. 티저 동영상당신이 볼 수있는 여기.

틀림없이 이것은 스카이림 게임 그래픽의 아름다움으로 눈을 더 망치는 열린 세상 우주 공간의 한가운데를 탐험하는 테마.

스타필드 2022년 11월 11일 개봉 예정 플랫폼 엑스박스 시리즈 X 그리고 에스 만큼 잘 PC.

고담 나이츠

새로운 게임 2022 고담 나이츠 WB 몬트리올

계략 다음으로 출시될 새로운 2022년은 고담 나이츠, 그리고 당신은 도시를 탐험합니다 고담 하지만 사용 영웅 게다가 배트맨.

그 이유는 계략 이것은 걸렸다 설정 및 플롯 계략 엉망진창을 "청소"하는 것에 대해 더 일찍 그리고 더 많이 이야기합니다. 계략 이전에.

배트걸, 로빈, 나이트윙, 레드후드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계략 WB 몬트리올에서 출시. 지금까지, 고담 나이트 게임 플레이 ~이다 열린 세상 그리고 수 비좁고 갑갑한 곳 또한 무기를 선택하고 터치로 RPG 스타일 서부 롤플레잉.

당신이 큰 DC 팬이라면 시도해 보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계략 출시 예정 PS5, 엑스박스 시리즈 X 그리고 에스, PS4, 엑스박스 원 그리고 PC 이것. 와 함께 어두운 도시 고담을 탐험하세요. 지원 영웅 배트맨!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3 최고의 영웅 목록

여섯번째 입니다 계략 2022년, 팬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발매 게이머 가상 세계에서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 출시가 시기적절하여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릴 그리고 그는 외쳤다 계략 예 피해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