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 6명의 모바일 레전드 버프는 Jungler Heroes의 구독입니다!

버프 모바일 레전드 인 정글

이미 알고 버프 아직 모바일 레전드? 저자는 여러분 중 일부가 여전히 용어에 대해 혼란스러워한다고 확신합니다. 버프 안에 모바일 레전드 사용 완료.

간단히 말해서 Mobile Legends의 이 버프는 경기장에서 적 팀과 싸울 수 있는 영웅의 힘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요컨대, 버프는 추가 피해, 이동 속도, HP, 재생, 방어, 실드 등 다양한 변형이 있는 추가 강도입니다.

Mobile Legends 자체에는 버프 당신이 좋은 얻을 수있는 영웅 지원 뿐만 아니라 경기장에서 방황하거나 호출을 좋아하는 몬스터 크립. 또한 있습니다 버프 특정 몬스터에게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것.

복용이 얼마나 중요한지 버프? 물론 이기고 싶다면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추가적인 힘이 필요합니다. 많은 요소가 승자가 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성냥, 그 중 하나는 얻는 것입니다 버프 오른쪽.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7가지 Hero Marksman 카운터 아이템

대개, 영웅 찾아 헤매는 사람 버프 ~이다 영웅 전문가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만큼 잘 영웅 전문가 정글러. 그들의 다른 역할은 공유하는 것입니다. 버프 상대 팀을 이기기 위해 필요에 따라 팀과 함께.

요점은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버프 무엇을 어디에 적합 영웅 팀에 누가 있고 버프 어떤 것을 차단해야 영웅 상대팀이 놓쳤다. 다음이 논의됩니다 버프 각 경기장에서 얻을 수 있는 기능과 기능 성냥.

공익사업 버프 모바일 레전드 인 아레나

버프 모바일 레전드 버프 사용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버프 모든 곳에서 달성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성냥, 좋은 순위, 권위 있는, 도 말다툼. 조건 획득 버프 때리는 것이다. 크립, 또는 특정 몬스터.

얻다 버프 Mobile Legends 경기장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좋은 전술 중 하나입니다. 독주, , 도 성냥 공식적인.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플레이어 고칠 수 없는 것 스킬셋그것없이 버프 경기장에서.

가장 중요한 전술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버프 경기장에서 의사 소통과 동료도 훈련시킬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팀원이 사용하는 영웅 미야 그럼 티그리알 쓰시는 분들은씌우다 미아를 위한 농업 버프 빨간색.

나중에 Miya를 사용하는 파트너는 코어 에서 시작하여 상대를 물리치는 데 게임 중반, Tigreal은 Miya와 함께 로테이션할 수 있습니다. 정글링 순간과 완료 항목-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추천하는 6 최고의 정글러 영웅

어떤 경우에는 버프 또한 논쟁의 뼈대가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 받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버프 어디까지 보여줄 것인가 화학 팀원들 사이에서.

그것은 또한 보여줄 것이다 플레이어 팀의 승리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과 플레이어 방향없이 스스로 움직이고 싶어하는 사람. 공유하다 버프 Mobile Legends는 모든 사람의 자아를 관리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6 버프 아레나의 몬스터로부터 얻은 모바일 레전드

레드/오렌지 버프 (버프 빨강 또는 주황색)

버프 모바일 레전드 버프 레드 1

버프 두 팀, 심지어 각 팀의 논쟁의 뼈대가 되는 것을 좋아하는 Mobile Legends 영웅 ~이다 버프 빨간색. 버프 이 역할은 각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영웅. 버프 그것은 또한 다른 효과가 있습니다 역할 파라 영웅.

즉, 다음과 같이 플레이하면 명사수 그리고 얻었다 버프 빨간색, 차이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같이 플레이하는 팀원의 힘 암살자.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영웅 ~와 함께 역할 암살자, 전투기 그리고 유조선, 그래서 버프 빨간색은 당신에게 50을 줄 것입니다 TrueDamage 그리고 천천히 영웅 60%의 상대 또는 몬스터.

당신이 사용할 때 명사수, 마법사 그리고 지원하다, 당신은 얻을 것이다 업그레이드 50 TrueDamage 그리고 줄일 것이다 속도 영웅 20%의 상대 또는 몬스터.

버프 모바일 레전드 버프 레드 2

버프 이 붉은 색은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할 것입니다. 핵심 영웅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채워집니다. 영웅 파이터, 명사수, 유조선 그리고 마술사. 영웅 지원하다 일반적으로 더 집중 버프 당신이하지 않는 한 다른 것 영웅 지원 팀의 보조 스트라이커로.

당신은 벌 수 있습니다 버프 이것은 빨간 괴물 또는 악마, 하단에 위치 차선. 영웅 하단 차선 보통 동행 코어 돌아다니다 하단 차선 잠시 동안 찌름 찾아온 상대 차선 그만큼.

블루/퍼플 버프 (버프 푸른)

버프 모바일 레전드 버프 블루 1

게다가 버프 빨간색, 버프 파란색도 덜 중요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특별회복 상태 영웅 누가 받았어?

을 위한 버프 이 파란색 효과 없음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버프 빨간색. 영웅 누가 얻을 버프 이것은 줄어들 것이다 CD 기술 최대 10%, 사용량 감소 어디 40%의 감소뿐만 아니라 에너지 25%의.

만약에 영웅 ~와 함께 버프 파란색은 생성 관리 죽이다, 복원 비율이있을 것입니다 휴대전화 그들이 이기는 목표에 따라.

만약에 영웅 ~와 함께 버프 블루 비트 미니언, 추가 3%를 얻습니다. 휴대전화. 패배시키다 크립 또는 몬스터가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휴대전화 12%에 달했고, 때리는 동안 영웅 상대방은 추가로 8%만 얻습니다.

버프 모바일 레전드 버프 블루 2

버프 Mobile Legends의 파란색이 적합합니다. 영웅 기발한 어디, 영웅 지원하다 그리고 마술사 그의 공격이 의존했던 마법 공격 그리고 손상, 만큼 잘 영웅 추가로 필요한 사람 휴대전화 그리고 종종 죽이다.

버프 이 파란색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영웅 ~와 함께 스킬셋 체력이 필요한 것. 대개, 영웅 Harith처럼 Silvanna와 Kaja는 절실히 필요할 것입니다. 버프 켜졌 어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위치 버프 이 파란색이 켜져 있습니다. 차선 이는 매우 위험합니다. 즉, 파란색 또는 보라색 몬스터를 물리쳐 상단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지참 탱크 또는 지원하다 당신과 함께 농업, 또는 할 수 있습니다 단독 농사 만약 레벨 영웅 그리고 항목 이미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필요한 영웅 지원MPL 시즌 8에서 그것을 놓고 싸우십시오. 궁금하십니까?

치유 버프 (HP 버프 그리고 어디에)

버프 모바일 레전드 힐링 버프 1

버프 다음 모바일 레전드는 버프 복원을 위해 휴대전화 그리고 어디 집중할 수 있는 영웅 특정, 또는 영웅 죽어가는 사람. 최소한 많은 몬스터와 크립 당신이 이길 수 있도록 버프 이것은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택.

비트마다 크립 유형으로 입시 준비 학원 딱정벌레의 일종, 락쿠르사 곰 같은, 작은 보라색, 당신은 추가 5%를 얻을 것입니다 어디 그리고 350 휴대전화. 가능하면 할 수 있습니다. 로밍 쌓이는 순간 버프 이것.

버프 모바일 레전드 힐링 버프 2

예를 들어, 하나 영웅 코어 당신은 문제가 상기하다 상대방이 통제하고 있습니다. 차선 당신의 팀. 치유 버프 복구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로 돌아가지 않고 베이스.

있었다면 상황이 더 나았을 것입니다. 영웅 지원 할 수 있는 것 치유하다 휴대전화 ...도 아니다 어디, 또는 있는 경우, 지원하다 줄 수 있는 사람 방패 ~하도록 하다 핵심 영웅 당신은 더 유연 할 수 있습니다 농업 치유 버프 이것.

위치 버프 이들은 일반적으로 잘 퍼져 있습니다. 맨 아래 ...도 아니다 탑 레인, 그래서 조건 차선 결정했다면 먼저 농업 버프 이것.

워키 잔디 버프 (속도 버프)

버프 모바일 레전드 워키 잔디 1

버프 이것은 특히 영웅 가지고 있는 이동 속도 느리고 덜 민첩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각 영웅 누가 괴물을 이길 버프 이것은 조금 더 얻을 것입니다 속도 잠시 동안.

버프 속도 일부에게는 매우 좋을 것입니다. 영웅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찌름 ...도 아니다 나르다 팀. 상황에서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예를 들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씌우다 또는 회전 바텀 라이너 그들이 얻을 수 있도록 버프 이것.

팀에 Lolita 또는 Layla가 있고 운이 좋다면 생존하다 ~까지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그럼 당신은 그들을 위해 더 나은 농업 버프 이것과 함께 버프 빨간색. 지원하다 그리고 씌우다 그들이 표적이 되지 않도록 영웅 상대.

팀에 Fanny, Beatrix 및 Khufra도 있는 경우 버프 Mobile Legends 이것은 효과적으로 속도를 높일 것입니다 속도 그들이 할 수 있도록 찌름 그리고 푸시 상대팀.

함께 제공한다면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영웅 지원하다 할 수 있는 것 치유하다 Rafaela 및 Nana와 같은 공격을 지원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입니다.

골드 버프

버프 모바일 레전드 골드 버프

버프 형태의 모바일 레전드 버프 골드 매우 적합 할 것입니다 유조선 그리고 전투기 전문가 게임 중반 완료할 수 있도록 항목 그들이 필요한 것 나르다 또는 씌우다 나중에 당신의 팀.

이익 버프 합산되는 것은 그의 수동적 효과입니다. 100초 단위로 30초 동안 팀 . 만약에 영웅 당신은 하나를 죽인다 크립 더 작으면 추가 30의 형태로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9초 동안.

당신은 발견 할 것이다 골드 버프 켜졌 어 골드 레인, 일반적으로 거주하는 크립 크고 작은 크리스탈 껍질을 가진 소라게. 이 두 몬스터의 크기가 결정적입니다. 버프 당신이 가진 것.

골드 레인 이 위치는 버프 레드, 블루 그리고 치유. 그러므로 파라 영웅 경비원 차선 정말 필요합니다 골드 버프 또한 위치를 회전해야 합니다. 농업 조용히.

거북이 버프

버프 모바일 전설 거북이 버프

패배시키다 거북이 Mobile Legends 경기장에서 흡수하는 능력의 형태로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손상 상대방의 공격에 맞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400점 중 크립 처음 5초 동안.

을 위한 영웅 누가 마지막으로 죽였나 거북이, 그들은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물리적 공격 20 및 추가 25 마법의 힘.

이러한 장점 중, 영웅 잡종 Kimmy와 Natan이 할 수 있는 것처럼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 피해 크게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귀하 또는 귀하의 동료가 둘 다 사용하는 경우 영웅 그들에게 최후의 일격을 가하십시오.

일지라도, 영웅 어느 쪽이든 킬러에 적합합니다. 거북이 그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한 방패, 덧셈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 피해. 이 두 가지 외에 영웅 그만큼, 영웅 캐리 또한 얻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버프 거북이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Sanctum Island, 고대 아틀란티스와 유사한 디자인의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맵!

유용성입니다 버프 모바일 레전드와 큰 영향을 미칠 6가지 유형 정글러 영웅 친구 또는 적 팀. 팀 구성이 유지되도록 동료 Vicigers 간의 의사 소통을 계속 구축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