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만에 매진된 3,500만 VCG 토큰

$VCG

VCGamers의 국내 암호화폐 디지털 자산인 $VCG는 2022년 1월 7일 금요일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잘 팔렸습니다.

물론 VCG 토큰이 실행되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VCG 토큰 세일의 성공 요인은 누구인가? 또한 지금까지 답변할 수 없었던 VCG 토큰에 대한 다른 질문도 있습니다.

지체할 필요 없이 $VCG의 리뷰를 살펴보자.

6시간 만에 3,500만 VCG 토큰 매진

VCG 토큰 괜찮음

2022년 1월 7일(금)에 진행된 핑크세일(PinkSale) 플랫폼 프리세일에서 총 3,500만 개의 국내 디지털 암호화폐 $VCG가 6시간 만에 매진됐다. 플랫폼은 바이낸스 플랫폼 위에 구축된 총 1억 개의 공급 중 35%였습니다.

국내 디지털 암호화 자산에 대한 글로벌 및 지역 투자자들의 높은 열광에 따라 수천만 개의 VCG 토큰이 매진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사전 판매에서 투자자, 기부자 및 보유자는 사전 판매에서 1 BNB에 대해 17,500 $VCG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VCG도 2000 BNB의 하드 캡을 게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VCG의 성공 비하인드

이 성공은 여러 요인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그 중 $VCG 토큰은 게임 전용 소셜 커머스 플랫폼으로 알려진 VCGamers에서 탄생했습니다. VCGamers는 게임 생태계에서 아이템과 자산을 거래하는 게이머와 MSME 플레이어를 위한 시장이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VCGamers는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e스포츠 팀을 구성하는 커뮤니티 센터로 발전하는 데도 성공했습니다.

두 번째로 $VCG의 성공 배경이 된 것은 수많은 거물들의 존재와 대중에게 잘 알려진 회장의 모습이었다.

그의 부하인 Isya Sony Subrata는 다른 게임 시장의 전직 직원인 그의 두 동료 Hartanto 및 Ibnu Anggara와 함께 공동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그리고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Wafa Taftazani의 모습도 있습니다.

Wafa는 또한 Upbanx라는 크리에이터 전용 핀테크 분야에서 새로운 스타트업을 위한 초기 자금을 확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1 VCG 토큰
그룹 사진(왼쪽에서 오른쪽으로):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 Wafa Taftazani, Raffi Ahmad, Nagita Slavina,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CEO, Isya Sony Subrata, Hartanto 및 Ibnu Anggara.

그런 다음 유명인사 Raffi Ahmad와 Nagita Slavina가 소유한 벤처 캐피탈인 Beenext와 Rans Ventures가 있으며 Google 아시아 태평양 임원인 Ari Fadyl과 VP Collab Asia Jerry Soer와 같은 엔젤 투자가도 참여했습니다. $VCG.

"2022년 1월 9일 PinkSale에서 사전 판매하는 동안 2000 BNB의 하드 캡을 게시한 후 PancakeSwap 플랫폼에서 대중에게 $VCG를 계속 출시할 것입니다. 이 성공은 국내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VCG 토큰을 일반 대중에게 소개하고 교육하는 데 도움을 준 Beenext 및 RANS와 같은 앵글 투자자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라고 VCGamers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Isya Sony Subrata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리지만 확실한 $VCG 브라이트 토큰! 로드맵은 어떻게 되나요?

$VCG 거래 간소화

VCGamerscom에서 Starlight 회원 구매

그는 $VCG의 존재가 기존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거래를 용이하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VCGamers의 비전은 게이머를 지원하고 블록체인 기반 게임을 개발하며 VCGamers 시장에 상장된 국내 MSME 플레이어의 경제적 가치를 높이는 플랫폼이 되는 것입니다.

MSME, 특히 VCGamers 소셜 커머스 플랫폼에 가입한 판매자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래 프로세스의 기존 프로세스에서 디지털로의 전환은 나란히 수행됩니다.

"시장에서의 거래에서 $VCG 토큰은 대체물이 아니라 동반자입니다. 판매자는 초기 계약을 통해 결제 시스템이 $VCG 토큰 전환을 허용할지 아니면 기존 방식으로 거래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기간이 있습니다. VCGamers는 기존 판매자와 이제 막 가입한 판매자 모두를 위해 플랫폼에서 MSME의 요구 사항을 수용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라고 Sony는 말했습니다.

$VCG 로드맵

$VCG 로드맵 괜찮음

다음으로 VCGamers는 NFT Marketplace 플랫폼을 준비했습니다. 로드맵을 기반으로 한 예측인 NFT 마켓플레이스는 2022년 4분기에 성숙합니다.

"창의적인 디지털 제품과 디지털 자산이 특히 국내 경제를 견인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습니다. VCGamers는 VCG 토큰, NFT 마켓플레이스 및
다른 게임 기반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제품"이라고 말했다.

VCGamers의 잠재력과 헌신은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에 연결된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에서도 환영을 받았습니다.

“VCGamers는 인도네시아 최대 거래소로부터 연락을 받았고 현재 $VCG 토큰이 거래소에 상장될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탐색 단계에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에 따라 $VCG는 디지털 자산에 관한 국내 규칙이나 규정을 준수할 것입니다. 절차에 따라 모든 단계를 수행합니다. VCGamers는 대중을 교육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으므로 우리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 팀의 잠재력과 구성, 엔젤 투자자의 전폭적인 지원, 구축된 파트너십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VCG의 보유자가 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대중은 공식 웹사이트를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vcgamers.io 구매를 위해 PancakeSwap으로 연결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