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Free Fire에 대한 5가지 최고의 자동 부야 팁!

FF에 대한 5가지 부야 팁

알로하 비시저스! 움켜쥐다 부야 게임에서 가레나 프리파이어 손바닥을 돌릴 때만큼 쉽지는 않지만 진짜 할 수 있다? 물론 Free Fire 게임에서는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배틀 로얄이 게임에는 승리를 원하는 적의 공격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는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그냥 플레이하기 위해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쉽게 얻을 수 있도록 Free Fire 플레이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논의합니다. 부야!

Garena Free Fire에서 수천 번의 매치를 완료했지만 한 번도 이기지 못했습니까? 또는 수백 명의 적을 죽이는 데 성공했지만 게임의 끝까지 도달하지 못하고 부야?

우리 모두 처음에는 하나가 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인 초보자입니다. 프로 선수 가능한 한 많이 연습하거나 Free Fire Game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다음 팁과 요령 중 일부를 따를 수 있습니다. 어지러워하지 마십시오. 매우 일반적이고 정상입니다.

궁금한? Game Garene Free Fire에서 쉽게 승리하는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을 확인하자!

당신의 가젯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선수라고 가정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데스크톱 게임에 익숙하고 모바일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숙련자(CSGO)의 경우 Bluestack 또는 Nox와 같은 Android 에뮬레이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흔들릴 수 있도록 올바른 장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조정

다음 Free Fire 부야 팁 조정해 헤드 업 디스플레이 편리하게, 즉 왼쪽에 있는 발사 버튼을 활성화하고 쌍안경과 점프 버튼을 배치하면 나중에 모든 전투에서 이것을 자주 사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효과 감도를 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 플레이. 플레이어 간의 감도 설정은 물론 다르며 플레이어의 편안함에 따라 감도가 조정됩니다. 게이머 각.

액세서리만!

액세서리에 너무 집중하지 마세요. 이 무료 발사 팁을 기억하세요! 바지, 티셔츠, 모자와 같은 일부 품목은 액세서리일 뿐입니다. 이 항목은 혜택을 제공하지 않으며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 선택한 캐릭터에 대해

이 액세서리 아이템은 다이아몬드와 함께 판매됩니다. 계략)로 구매할 수 있는 진짜 돈 그러나 외모 이외의 이점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시원한 단지.

잘못된 캐릭터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캐릭터 선택, 플레이 진행 상황에 따라 플레이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모든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적절한 캐릭터를 선택하기 전에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의 유형을 아는 것입니다. Free Fire 캐릭터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1. Ford –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4% 피해 감소
  2. Nikita – 4%는 가벼운 엔진 재장전 속도가 더 빠릅니다.
  3. Kelly – 15가지 스프린트 속도 개선
  4. 미샤 – 2% 더 빠른 주행 속도
  5. Andrew – 2%의 저항 감소

다이아몬드(실제 돈), 게임 내 통화 또는 달러(미샤는 다이아몬드로만 구매할 수 있음)로 이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착륙 위치

다음 팁, 종종 많은 사람들이 착륙하는 위치에 착륙합니다. 적어도 Free Fire 게임 초반에는 "PRO"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위치를 피하십시오. 처음에는 오래 버틸 수 없지만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 다른 팁은 기본적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이기기 위해 플레이하고 그들은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따라서 항상 몹이 거의 없는 장소를 선택하고 상대가 많지 않은 곳에 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다른 Free Fire 장비와 최고의 무기를 쉽게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처럼 배틀 로얄 그렇지 않으면 가장 많은 킬을 얻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생존하여 게임 끝에 도달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야 또는 승리.

그러니 구석에 앉아서 끝까지 기다려도 괜찮고, 총을 쏴야 한다면 자기 방어인지 확인하거나 적에게 죽지 않도록 보장하십시오. 우리가 말했듯이 미니맵은 현재 위치뿐만 아니라 방향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2021년 7월 PUBGM의 All New Best 스킨, 궁금하시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