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기술로 모든 것이 바뀔 것입니다

5G 기술
우리는 5G가 차세대 이동 통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0년에 한 번씩 새로운 이동 통신 기술이 개발됩니다.
1980년대 1세대 아날로그 휴대폰을 시작으로 2010년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4세대 모바일 데이터 통신을 즐겼다.
후속 제품인 5G 네트워크의 개발이 현재 진행 중이며 구현은 2020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5G 기술
5G 기술
5G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바일 통신을 사용하면서 전송되는 모바일 데이터의 양이 증가했으며 과거에는 증가했습니다.
셀룰러 트래픽에는 끝이 없습니다.
모바일 네트워크의 필요한 용량을 제공하려면 5G 기술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주파수 대역뿐만 아니라 보다 효율적인 무선 기술은 5G 기술이 향후 10년 동안 우리를 계속 유지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훨씬 더 높은 5G 데이터 속도로 가상 현실과 같은 최신 모바일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도심이나 사무실 건물에서는 훨씬 더 작은 송신기를 사용하여 최대 1Gbit/s의 데이터 속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50Mbit/s의 데이터 전송률은 농촌 지역의 목표입니다.
5G 네트워크의 주파수
유럽 지역의 경우 700MHz 주파수 대역, 3.5GHz 주파수 대역 및 26GHz 주파수 대역으로 구성된 3개의 주파수 대역이 5G 애플리케이션에 할당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700MHz 주파수 대역은 사물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상대적으로 빈도가 낮기 때문에 커버리지는
아주 잘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제공할 수 있는 데이터 속도를 희생할 뿐입니다. 26GHz 주파수 대역은 매우 높은 데이터 속도를 지원할 수 있지만 많은 전송 스테이션을 구축해야 하므로 널리 분산된 네트워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지역에서 안정적인 커버리지로 5G 데이터 속도를 달성하려면 3.5GHz 주파수 대역이 매우 중요합니다.
도시의.
5G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고주파 대역도 새로운 무선 기술을 채택해야 합니다. 오늘날 모바일 네트워크의 개념
각 기지국이 특정 영역을 커버한다는 것입니다. 5G 네트워크도 빔포밍을 적용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안테나 어레이를 사용하여 개별 사용자를 위한 특정 무선 번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무선 주파수를 여러 번들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필드 위를 날아다니는 드론에 하나의 번들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주파수에서 다른 드론용 번들을 하나 더 만들 수 있습니다.
5G 지원 앱
5G 네트워크는 모바일 인터넷 외에 다른 애플리케이션도 허용해야 한다. 경찰, 에너지 회사, 산업 및 운송과 같은 비즈니스 사용자
물류는 비즈니스 활동에 5G 네트워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종종 미션 크리티컬한 비즈니스 활동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셀룰러 통신의 가용성은 매우 높습니다. 5G 기술은 또한 많은 수의 모바일 장치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안에
미래에는 더 많을 것이다 센서 기존 모바일 스마트폰에 비해
5G 기술의 새로운 점은 데이터 전송의 대기 시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원격 제어를 위해서는 매우 빠른 데이터 전송이 필요합니다.
산업 공정 또는 자율 주행 자동차를 운전합니다. 5G에서는 지연 시간을 몇 밀리초로 줄여야 합니다.
데이터 통신은 빛의 속도보다 빠를 수 없기 때문에 공정 제어와 데이터는 최종 사용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하나의 배터리로 1년 동안 측정값을 전송하는 습도 센서부터 Ultra HD 수신이 가능한 모바일 TV까지
3D 형식으로; 그런 다음 YouTube 영화를 보기 위한 원격 조작; 5G 기술로 모든 것이 가능해야 합니다. 더 이상 필요 없어
각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별도의 네트워크를 시작합니다. 5G 네트워크는 모든 종류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유연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사물인터넷(IoT)도 이 5G로 지원할 수 있다. 그것은 더 많은 기계, 건물 및 차량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와 연결되다 인터넷 그리고 서로. 예를 들어 웨어러블 장치. 사무실에서 가장 눈에 띄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스마트워치나
스마트 워치. 스마트워치는 긴급 메시지를 보내는 데 적합합니다.
이는 중요한 시기에 의사소통에 유용할 수 있지만
업무 관련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스마트워치는 직원의 심박수를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휴식이나 작업 변경에 대한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 지연 없이 사무실 외부에서 작업하는 것은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만큼 유연하고 번거롭지 않을 것입니다. 4G 기술은 먼 길을 왔지만 오랫동안 Wi-Fi 없이 작업하는 것은 전혀 재미가 없습니다.
5G를 사용하면 클라우드 서버에 업로드하는 것이 훨씬 빨라지고 여러 연락처와의 화상 통화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의 경우 이는 언제 어디서나 직원들에게 연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래의 기술,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5G 기술을 환영합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시스카 위디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