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만든 56개의 게임은 괜찮습니다!-12부

50. 피의 위조

2019년 8월 1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보통 희귀하기 때문에 독특한 RPG 장르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개발자 인도네시아는 만들지 않는다 계략 이렇듯 개발사 크리티컬 포지의 게임이 눈길을 끌었다. 전술 전략 판타지 전쟁 개념, 게임 플레이 ~에서 계략 이것은 그 자체로 매우 긴 기간입니다. 알잖아. 플레이어는 모드에서 최대 30-40시간 동안 이 게임을 실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많은 리플레이성.

플레이하는 동안 특정 정치적 동맹을 개발하고, 무기를 선택하고, 많은 캐릭터를 모집하고, 수정자 시스템을 통해 고유한 마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옵션과 결과에 따라 64개의 엔딩 변형이 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게임의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받으세요. 여기.

51. 고블럭의 불가능한 메들리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여기서 고블럭의 임파서블 메들리는 플레이어가 세 번 플레이하게 됩니다. 계략 하나의 재생 세션에서 연속적으로. 계략 이것 자체가 무한 러너 게임 캐릭터에 대한 언급이 가득한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계략 권위 있는.

여기에서 세그먼트에 따라 모양을 변경하는 GoBlock이라는 캐릭터를 제어합니다. 세 개의 세그먼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박스 세그먼트로, 불가능한 게임 이 경우 상자를 조종하여 다양한 장애물을 뛰어넘게 됩니다.

52. 런 롤 럼블

현재 오프라인 게임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인도네시아 개발자들이 이곳에 올수록 그들은 더 멋집니다. 하지만 계략 Matthew Marcellino가 만든 Run Roll Rumble이라는 제목의 게임을 온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2019년 8월 7일 출시, 계략 그것은 테마입니다 싸움꾼 원소 같은 화이팅 그러나 차이점은 여기서 더 민첩하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싸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온라인, 당신은 또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의해 오프라인, 어떻게. 이 게임의 짜릿함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다운로드.

지금,, 그것은 세 번째였습니다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PC 버전.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결정적인!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