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만든 56개의 게임은 괜찮습니다!-11부

45.배틀박스

Battle Box는 적의 공격에서 살아남는 개념인 Plants vs Zombies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Battle Box가 다른 점은 인도네시아 문자와 뉘앙스의 사용입니다.

~ 안에 계략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암시장에서 물건을 잃어버린 아이 마야를 도와 잃어버린 물건을 되찾아야 합니다. Maya의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임무에서 플레이어는 Gatot Kaca 및 뾰족한 대나무 군대와 같은 특정 힘을 가진 독특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즉 현지 뉘앙스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배틀박스는 팬들에게만 사랑받는 것이 아니다. 계략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2.99의 배틀박스,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데 성공 계략.

46. 세이지 퓨전

처음 봐 씌우다 ~에서 계략 이 시점에서 많은 사람들은 이 게임이 인도네시아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계략 이 게임은 PC, Android, Blackberry 및 iOS 기기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그래픽으로 제작된 계략 그것은 여전히 게임 플레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두 번째 속편은 출시되었을 때 팬들에게 정말 흥미로웠습니다.

공상과학을 소재로 한 만화를 시작으로 키달랑스튜디오가 개발자 Sage Fusion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내면의 성격 계략 그것은 Kapistad의 미래 도시를 탐험하고 Kapistad에서 퍼즐을 풀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전투에 직면하기 위해 다양한 전쟁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3년 키달랑은 더 길고 복잡한 이야기가 담긴 세이지 퓨전 2를 출시했습니다. 계략 그런 다음 카테고리의 Tizen 앱 챌린지 이벤트에서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역할극과 전략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유일하게 계략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인도네시아 출신. 이 성과는 자연스럽게 인도네시아 국민을 자랑스럽게 만들었다. 시원한!

47. 고스트 퍼레이드

플랫포머 게임 Aksys Games에서 퍼블리싱한 Lentera Nusantara의 Ghost Parade라는 제목의 출판사 BlazBlue 및 Guilty Gear 시리즈의 서쪽. 계략 물리적 및 디지털 미디어에서 PC, macOS, PS4 및 Nintendo Switch용으로 출시됩니다.

계략 2019년 10월 31일에 출시된 비교적 젊은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숲을 탐험해야 하는 수리의 역할을 해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Suri는 생물의 능력을 활용하여 다양한 장애물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가지다 계략 이것은 Bukalapak 웹 사이트에서 IDR 36,000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알잖아.

48. Valthirian 편: 영웅 학교 이야기

하나 더 계략 인도네시아의 국제적 수준의 RPG, 즉 Valthirian Arc: Hero School Story. 계략 Agate에서 다시 제작했으며 PQube에서 퍼블리싱하여 Nintendo Switch, PS4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버전도 있습니다 스틸북 인도네시아어와 순다어로.

~ 안에 계략 이 경우 학교를 이끌고 학생들이 미래의 영웅이 될 수 있도록 교육해야 합니다. 그들을 훈련시키고 먹이십시오 퀘스트 올리는 경험.

49. 과거가 있었을 때

보이지만 계략 간단 해, 계략 When The Past Was Around는 연주하기에 매우 흥미롭고 우울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계략 Surabaya의 개발자인 Mojiken Studio의 프로덕션은 아직 개발 중이며 데모는 Steam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Xbox One, Microsoft Windows 플랫폼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2020년 9월 22일 발매된 When The Past Was Around는 아시아 수준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알잖아!

플레이어는 음악이 더 이상 단순한 멜로디가 아니라 어린 시절부터 그녀가 추구해 온 삶과 삶의 방식인 Eda의 삶과 세계로 환영받을 것입니다. 바이올린 현을 누르는 손가락의 기교와 느리고 정확한 마찰로 음악은 그에게 확실한 삶의 방식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인간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Eda는 혼란스러운 지점에 있습니다. 음악은 더 이상 그가 생각했던 것만큼 재미있지 않습니다.

Eda는 마침내 불가사의한 인물인 올빼미를 만납니다. 그는 음악에 대해서도 같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명이 정해진 듯했던 그들의 만남은 두 사람의 작은 로맨스 이야기로 성장했다. 에다에게 부엉이는 음악에 대한 사랑을 다시 찾는 새로운 동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누구나 예상할 수 있듯이 이 행복은 어떤 이유로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궁금한, 오른쪽 다음은? 노력하다 들러 에게 여기 더 알아보기 위해.

지금,, 그것은 다섯 번째였습니다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PC 버전.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12!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