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만든 56개의 게임은 괜찮습니다!-1부

문화 노름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때 계략 더 이상 게임을 하고 여가 시간을 채우는 데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심각한 수입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것 뿐만 아니라 노름, 사실, 결국 개발자로서의 경력을 추구하는 많은 젊은이들도 있습니다. 계략. 성장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게이머 전문적으로 이것은 버섯이 자라는 이유가 됩니다. 게임 개발자 직업적인.

그 이유는 현재 시장에서 계략 전 세계가 지배하고 있다 계략 기원 개발자 미국, 일본 및 기타 국가. 그러나 누가 개발자라고 생각했을까요?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계략 인기 있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알잖아.

인도네시아는 판매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계략 해외에서. 파라 개발자 이 나라의 게임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인도네시아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글쎄, 토론 부분 1 이전에 논의할 내용 계략 우리나라 인도네시아 현지인의 노력 모바일 게임. 씨이것 좀 봐!

1. 버스 시뮬레이터 인도네시아

귀가 금지 조치는 지난해 대유행이 닥쳤을 때부터 계속되고 있다. 집에 대한 그리움이 이음새에서 터져 나왔습니다. 지금,, 계략 그것은 거리 상황을 시각화 진짜 우리가 집에 갈 때. 집에 갈 수 없는 계산, 계략 이것은 가상 귀향에 적합합니다. 헤헤헤. 계략 생산 개발자 수라바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말레오라는 현지인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 크기 281MB로 1000만회 다운로드됐다.

동일 계략 또 다른 시뮬레이터인 Bus Simulator Indonesia는 거의 모든 버스 기능을 마음대로 활성화할 수 있는 현실적인 버스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계략 그것은 지역 노선을 갖춘 국가의 지역 버스를 사용합니다.

계략 명확하고 상세한 그래픽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덥고 비가 오는 날씨에 버스를 운전할 수 있으며 시간이 흐릅니다. 실시간 아침, 정오, 밤까지 모두 인도네시아의 뉘앙스가 짙습니다. 독특하게도 가스를 주입하고 제동을 걸고 회전한 다음 흔들렸을 때 버스의 반응 신체 기동시 버스, 모든 것이 현실적입니다. 계략 플레이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 스마트폰.

2. 잘못된 번호

이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못쓰게 만들다 되고 죄송합니다. 아름다운 소녀가 갑자기 휴대폰으로 잘못된 메시지를 보낼 때 기분이 어떨지 상상해보세요. 당신의 손에는 오직 두 가지 선택만이 있습니다: 그가 당신과 더 친숙해지기를 원하도록 모든 트릭을 사용합니까, 아니면 그가 실제로 잘못된 번호에 있다고 말하기 위해 '착하고' 정직한 사람이 되기를 선택합니까? ?

을 통해 계략 그만큼장르 데이트 시뮬레이터 여기있다, 스타일 채팅 우리는 매일 볼 것입니다. Rolling Glory Jam에서 제작한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이 오진된 소녀와의 관계 과정을 결정하는 몇 가지 선택 사항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잘못된 연결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3. 오넷 디럭스

PC에서 Onet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익숙한 분들을 위해 이제 Android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알잖아. Onet Deluxe는 플레이어가 그림을 일치시켜 레벨을 완료해야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계략 그것은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계략 그것은 두뇌를 교육하고 날카롭게합니다 ! Onet Deluxe가 팬들을 위해 Play 스토어에 도착했습니다. 게다가, 계략 이것 그만한 가치가 지루하고 휴대 전화에 신호가 없을 때 동행하기에 적합합니다.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계략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여기.

개발자 Paw-App 스튜디오
최소 안드로이드 4.0 이상
크기 6.8MB
설치 10,000,000+
등급 4.3/5(구글 플레이 스토어)

자, 그게 3번째였어. 계략 인도네시아 버전으로 제작 이동하는.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2!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으십시오.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