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어도 좋은 인도네시아산 게임 56종! - 9부

36. 랍스터 엠파이어

 

2017년 12월 18일에 출시된 36위는 Mauldan Games에서 만든 Lobster Empire라는 게임입니다. 계략 이것은 계략 더 나은 낚시 기술을 개발하고 내구성 있는 랍스터 자원을 만드는 방법을 찾는 것부터 시작하여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랍스터 사업을 구축하는 시뮬레이션입니다. 이 게임의 가격은 IDR 69,999.00-입니다. 그 설렘이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37. 천상의 이야기: 옛 북쪽

클래식 RPG 시스템이 있는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인도네시아인이 만든 이 게임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Celestian Tales: 올드 노스 는 일본 고전 RPG 시스템을 갖춘 전략 게임으로, 선택한 캐릭터가 모든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여정 중에 만나게 될 친구들과 함께 세상을 구하려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게임의 강점은 좋은 스토리와 긍정적인 가치관과 도덕성이 가득한 데 있습니다. 약 $13의 가격으로 아아 계략 우월하지 않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략 시장에 다른 사람. 궁금하신 분들은 PC최저사양이 권장사양인지 확인해보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계략 이것!

운영체제 윈도우 7 및 윈도우 8
프로세서 Intel Core i3 2.1GHz 또는 동급 AMD
2GB의 RAM
VGA 인텔 HD 4000
메모리
가격 IDR 83.999,- (스팀)

38. 르그랑 레거시 : 페이트브레이크 이야기

지금,, Legrand Legacy: Tale of the Fatebounds의 경우 FF 7 또는 Legend of Dragoon과 같은 여러 JRPG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최고의 RPG 게임입니다. 르그랑 레거시 인-출판하다 PC, Nintendo Switch, PS4, Xbox One용 Another Indie 제작.

계략 2018년 1월 24일에 출시된 고전적인 전술과 전투를 사용하는 이 JRPG는 인공 개발자 인도네시아, 즉 Semisoft. 의 주인공에 대해 알려줍니다. 계략 이 이름은 기억을 잃은 노예 Finn입니다. 그는 경기장에서 싸워야 하고 규칙은 적을 죽일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신비한 힘도 가지고 있다. 그의 여정은 그가 누구인지, 그리고 그의 힘을 조금씩 기억하게 한다. 불행히도 그는 결국 적을 죽이고 벌을 받았습니다. 한 노인이 그를 구하러 왔고 Finn을 모험에 초대했습니다. 거기에서 플레이어는 싸울 다양한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전 RPG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IDR 159,999.00에 불과한 이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와 함께 턴 기반 게임 플레이 그리고 또한 퀵타임 이벤트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 느낌 그래픽도 3D 캐릭터가 움직이는 그리운 느낌이 있습니다. 배경 2d.

운영체제 윈도우 7(64비트)
프로세서 인텔 코어 i3-4150
4GB RAM
VGA 엔비디아 GTX 650
메모리 16GB 사용 가능한 공간
가격 IDR 108.999,- (스팀)

39. 평화의 분노

지금,, 을 위한 계략 인도네시아 이 하나의 PC는 환상으로 가득 찬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가가 될 플레이어에게 더 기울어져 있습니다. 많은 치명적인 함정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으므로 여기서 플레이어는 모든 함정을 통과해야 스토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각 함정에서 벗어나기 위해 빠르게 생각하고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플랫포머 게임 당신을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Tommy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피해야 하는 다양한 함정이 있습니다. 그래도, 계략 Rolling Glory에서 제작하여 레벨을 완료하는 방법을 계속 반복하고 기억해야 합니다. Rage in Peace는 Nintendo eShop을 통해 PC, macOS 및 Nintendo Switch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습니다. 그 인기 때문에, 계략 Rage in Peace는 여러 번 납치되었습니다!

운영체제 윈도우 7
프로세서 듀얼 코어 1.6GHz
2GB의 RAM
VGA DX9(쉐이더 모델 3.0) 또는 기능 수준 9.3 기능이 있는 DX11.
메모리 사용 가능한 공간 2GB
가격 IDR 83.999,- (스팀)

40. 울트라스페이스 전투 난투

울트라 스페이스 배틀 브롤은 계략 고전적인 픽셀 그래픽의 재미있는 스포츠. 계략 온라인 또는 LAN을 통해 친구들과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ltra Space Battle Brawl의 플레이 스타일은 계략 퐁. 공을 튕겨 상대의 요새를 파괴해야 합니다. 모드와 같은 다른 기능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운영체제 윈도우 7 이상
프로세서 Intel Core Duo 이상
2GB의 RAM
VGA 셰이더 모델 2.0 호환
메모리 800MB의 사용 가능한 공간
가격 IDR 99.900,- (스팀)

지금,, 네 번째였다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PC 버전.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10!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으십시오.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