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어도 좋은 인도네시아산 게임 56종!-7부

24. 드레드아웃

플레이하는 유명 유튜버 중 한명 계략 퓨디파이입니다. 드레드아웃은 장르 두꺼운 공포. 계략 2014년 5월 16일 Digital Happiness에서 출시한 이 게임은 Linda라는 고등학생이 자신이 다니는 학교의 멋진 곳을 탐험하는 여정을 중심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외딴 마을에 사는 학생 Linda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Linda는 그녀를 괴롭히는 유령과 싸워야 합니다. 그 외에도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풀어야 하는 퍼즐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악마를 쫓아내는 강력한 무기로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크기 계략계략 '현재'는 짧지만 확실히 파라입니다. 게이머 재생하는 사람은 표시되는 프레젠테이션으로 인해 만족할 것입니다. 계략 이건 정말 시원한. 무서울 수 있고 시각적 품질이 좋을 수 있으며 물론 계략 여기는 인도네시아다 매우 표시된 악마는 인도네시아 악마이기 때문입니다. 시도해보고 싶은 사람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다음은 플레이어가 갖춰야 할 최소 사양을 유출합니다. 여기 얘들아!

운영체제 윈도우 7/8
프로세서 Intel 듀얼 코어 2.4GHz 또는 AMD 듀얼 코어 Athlon 2.5GHz
4GB RAM
VGA NVIDIA GeForce 8800GT 또는 AMD Radeon HD 3830 또는 Intel HD Graphics 4000, 512MB VRAM
메모리 사용 가능한 공간 5GB
가격 IDR 95.999,- (스팀)

25. 집: 광기

게임 개발자 Ozysoft Studio라는 인도네시아의 Ozysoft Studio가 최근 그 존재를 발표했습니다. 계략 그들의 새로운 공포 제목은 Pulang: Insanity입니다. DreadOut과 마찬가지로 Go Home: Insanity는 계략 아름답지만 무서운 그래픽의 3D 호러. 여기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세계를 탐험하고 완료하는 것입니다. 퍼즐 마법으로 멸망한 루디의 가족을 구하기 위해. 계략 이 보르네오의 신비로운 공포는 WhisperGames에서 PC용으로 퍼블리싱합니다.

흔들리지 마, 얘들아! 독특하게, 계략 그것은 또한 제시 성우 해외에서 채우기 위해 계략 이것은 품질의 계략 점점 멋있어지고 좋아보인다 계략 만든 게임 개발자 해외.

26. 저스트 디저트

계략 장르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그리고 전략 2016년 7월 26일 소설처럼 시각화된 가 출시되었습니다. 5명의 여성 파트너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는 군대의 이야기를 전하는 Vifth Floor는 개발자로서 이 비인기 테마로 게임을 개발함으로써 높은 위험을 감수합니다. 이 게임의 가격은 IDR 89,999.00이며,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국제 현장에서 베스트셀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리뷰 좋은. 이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주세요 여기.

27. 파말리

kuntilanak, pocong, tuyul 등과 같은 전형적인 인도네시아 도시 전설 유령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인도네시아 유령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오프라인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밤에는 플레이하면 안 됩니다. 다른 공포 게임과 달리 당신이 취하는 모든 행동은 다른 결과를 가져옵니다.

운영체제 윈도우 7 64비트
프로세서 인텔(R) 코어(TM) i5-7200U CPU @ 2.50Ghz
4GB RAM
VGA 엔비디아 지포스 940MX
메모리 사용 가능한 공간 2GB
가격 Rp.49.999,-

28. 내 사랑스러운 딸

2018년 3월 9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연금술사 시뮬레이터 게임 플레이 아동 노예라는 어두운 주제로. 하는 게임에서어드벤처, 인디, 시뮬레이션 장르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죽은 딸을 살리고자 하는 아버지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지금,, GameChanger Studio로 게임 개발자 이것은 임무가 성공하려면 플레이어가 호문쿨루스 생물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실험을 시작해야 한다는 개념을 설치합니다.

고급 실험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쉬운 일이 아닙니다. 호문쿨루스를 고용하여 얻을 수 있는 자금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호문쿨루스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강철의 연금술사 시리즈를 아신다면, 내 사랑스러운 딸이 계략 키메라가 되기 위해 자신의 딸과 자신의 애완견을 결합시키기 위해 돌연변이 실험을 기꺼이 수행하는 잔인한 아버지 외에는 아무도 없는 쇼 터커의 미친 삶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의심할 수 없다, 내 사랑스러운 딸 KotGa Crew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독특한 개념적 접근 방식을 사용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또한 당신의 인간성이 얼마나 큰지 테스트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일단 성공하면 플레이어는 아이를 키우고 개인적인 관계를 맺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야기의 끝에서 영혼을 얻기 위해 아이를 죽여야 합니다. 이 한 게임의 가격은 95,999달러에 불과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클릭해주세요 여기.

지금,, 그것은 다섯 번째였습니다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PC 버전.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8!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