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만든 이 56개의 게임은 괜찮습니다!-5부

16. 드레스업 다이어리: 트루 러브

다음 거기 계략 게임 테마 구성하다 옷과 옷으로 자신을 아름답게 할 수 있는 곳과 구성하다 드레스업 다이어리: 트루 러브'라는 제목의 다양한 캐릭터를 더욱 아름답게 꾸미는 것 외에도 취향에 따라 캐릭터와 외모가 다른 연인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계략 from Indonesia는 이미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상적인 남자를 상상하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개발자 게임하기
최소 안드로이드 4.2 이상
크기
설치 1,000,000+
등급 9.7/10(APK 순수)

17. 소녀들의 하드 보이 코드

계략 이것은 당신의 꿈의 여성을 얻기 위해 당신의 강인함과 모드 기술을 테스트하는 데 적합하며, 가급적이면 독신자에게 적합합니다. 마치 계략 PT에서 개발했습니다. Global Digital Artha가 답입니다. 계략 Code Hard Guys from this Girl이 당신을 게임 속으로 안내할 것입니다.장르 여성의 암호를 읽는 감수성에 관한 일곱 번째 감각을 예리하게 해야 하는 비주얼 노벨.

계략 이것만으로도 코드에 대해, 그리고 내부에서 항상 "올바른" 것으로 묘사되는 여성을 다룰 때 남성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계략 이것. 계략 알고보니 이 게임 자체는 100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플레이 했고 회원들의 콘텐츠로 자주 이용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로컬은 이야기가 독특하고 호기심이 생기고 거의 싱글의 느낌을 나타냅니다.

조심하세요 계략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실수를 반복하면 무자비한 상황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챕터 이전에. 어쨌든 오해하지 마세요. 원칙은 여성이 항상 옳다는 것입니다. 헤헤헤.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계략 하나는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

18. 넘버 럼블

다음 거기 계략 네임 넘버 럼블 오리지널 프로덕션 개발자 Game5Mobile이라는 개발자 현지 출신 사랑하는 조국, 인도네시아. 게임 플레이플레이어는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Number Rumble, 즉 수학 놀이에 적합한 게임입니다.

계략 숫자 퍼즐을 나르는 것은 이제 경향, 팬들 사이에서 뿐만 아니라 계략 수학자이지만 숫자 코드를 푸는 문제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흥미로운 일입니다.

분명히 Number Rumble은 게이머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iOS 버전은 지난해 11월 처음 출시됐으며, 드디어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됐다. 넘버럼블 한때 한국과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129개국 이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 시리즈로 선정되었습니다. 멋지다, 맞아?

19. 병법 : 뤄양 전투

모기의 신과 마찬가지로 Art of War: Battle of Luoyang도 고대 중국 군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게임의 스타일은 제국 전략과 적과의 전쟁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부를 얻기 위해 적 왕국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적으로부터 많은 부를 얻음으로써 일을 더 크게 늘릴 수도 있습니다. 엄청난!

개발자 NetEase
최소 안드로이드
크기 48MB
설치 10,000,000+
등급

20. 모기의 신 / 미친 신들

크레이지 갓즈는 턴제 게임 서부로 진출한 삼국 영웅들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RPG. 이번 여행의 목적은 마신을 토벌하는 것. 비결은 적과 싸울 영웅과 장군을 소환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강력한 월드 보스를 상대로 PvP를 수행하여 플레이어 영웅의 기술을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 게임하기
최소 안드로이드
크기
설치
등급

지금,, 그것은 다섯 번째였습니다 계략 인도네시아 버전으로 제작 이동하는.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5 관련 계략 인도네시아산 PC! 참, 관리자가 토론을 마치기 전에 관리자는 그것을 수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행복한 단식을 기원합니다. 항상 시작되고 힘을 받기를 바랍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