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어도 좋은 인도네시아산 게임 56종!-6부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계략 플랫폼에 출시된 수많은 게임이 증명하듯 세계로 진출한 국민 아이들의 작품 증기 ~에 계략 PC. 여전히 혼란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Steam은 거래 플랫폼입니다 계략 Gog, Origin, Epic Games 및 UPlay와 경쟁하는 가장 크고 가장 인기 있고 '현재'의 경쟁입니다.

21. Azure Saga: 경로 찾기

2년 반 전에 Steam PC용으로 출시된 후, 계략 우리 지역의 제품인 인도네시아라는 나라는장르 이 모험, 인디, RPG 및 전략이 이제 iOS 사용자를 위해 제공됩니다. Azure Saga: 패스파인더는 계략 일본 RPG(Role Playing Game) 또는 일반적으로 JRPG로 알려진 게임은 2018년 3월 13일 Steam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Star Ocean 및 Breath of Fire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의 주인공 계략 다음에 플레이할 게이머 여기 동기화입니다 젊은 과학자로서 그리고 우주선에 쫓기는 Noide. 공격을 받은 후 그들의 배는 심하게 손상되어 미지의 행성에 착륙해야 했습니다. 당신은 행성을 탐험하기 시작하고 행성의 주민들과 싸우기 시작합니다. 이 게임의 가격은 IDR 83,999.00입니다. 이 게임의 흥분을 시도해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22. 모트아일랜드

모트아일랜드는 계략 꽤 무서운 공포 이야기에 싸인 모험. 파라 게이머 여기서 당신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고향 섬으로 돌아가는 킬러가 되어 플레이하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문제의 여동생은 실제로 그녀를 병들게 하는 악령에 사로잡혀 있다고 합니다. 계략 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개발자 2014년 4월 8일에 Gamebell Studio라는 이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나중에 플레이어는 어디에서나 당신을 공격할 수 있는 악령과 싸우며 섬 주변에서만 모험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를 이길 자신이 없다면 즉시 도망칠 수 있습니다. 점프스케어 이 게임에 많은 것이 저장되어 있어 이 게임이 제공하는 긴장된 분위기를 더욱 뚜렷하게 만든다는 것은 상당히 놀라운 일입니다. 감정가에 따르면 이 게임의 가격은 플레이어가 Rp.45,999.00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략 확실히 매우 그만한 가치가 사다!

23. 인펙토네이터: 서바이버 & 인펙토네이터 3 : 아포칼립스

$12의 가격으로 Steam에서 인도네시아인이 만든 오리지널 전략 게임입니다. 가격이 다소 비싸긴 하지만 계략 매우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가, 좀비 공격의 생존자 그룹으로 플레이 계략 좀비를 물리치고 파괴된 도시에서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좀비 감염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계략 그것은 전투 전략의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 함께 인터페이스 처럼 모바일 게임, Infectonator : 생존자들이 플랫폼으로 옮겨질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입니다. 이동하는 앞으로. 플레이어가 알고 고려해야 할 것은 그것을 완료하려면 많은 전략과 경험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계략 이것. 그래서 호기심이 많고 도전적인 분들을 위해 바로 이 게임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증기!

2018년 5월 10일에 출시된 Infectonator 3는 시리즈의 연속이기도 합니다. 계략 Toge Productions에서 개발한 Infectonator. 게임 플레이 ~에서 계략 이것 단순한 즉, 플레이어는 좀비 군대로 인류의 존재를 파괴해야 하므로 플레이어는 좀비의 역할을 수행하여 인간과 싸우고 모든 인간을 죽여 좀비 문명으로 세계를 지배합니다.

2012년 Infectonator는 올해 최고의 게임과 최고의 브라우저 전략 및 시뮬레이터 상을 수상했습니다. 해외에서 온 매니아들과 함께, 계략 또한 외국 사용자를 위해 영어, 북경어 및 아랍어와 같은 여러 언어를 제공합니다. 기분이 나쁘면 안된다. 계략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게임이라고 합니다.

운영체제 윈도우 7 서비스 팩 1
프로세서 2.4GHz 이상의 프로세서
1GB의 RAM
VGA 512MB VRAM, Pixel Shader 버전 2.x 이상 지원
메모리 사용 가능한 공간 500MB
가격 IDR 83.999,- (스팀)
지금,, 그것은 다섯 번째였습니다 계략 인도네시아 버전으로 제작 PC.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7!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