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만든 56개의 게임은 괜찮습니다!-4부

12. 크로스워드 론통

누구 그래도 Cak Lontong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것 알잖아, 많은 텔레비전 쇼의 모든 우스꽝스러운 것으로 유명한 인도네시아의 코미디언 중 한 명입니다. 개발자 Gambir Game Studio는 계략 이 Lontong TTS의 공식 제목이 있습니다.

계략 이 자체는 프로그램을 이끌 때 Cak Lontong의 어리 석음에서 채택되었습니다. 퀴즈 인도네시아의 한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 안에 계략 이 때문입니다 계략 이것은 계략 어떤 방식으로 기존 TV 프로그램의 각색 게임 플레이 Cak Lontong이 묻는 질문만 추측하면 됩니다.

플레이어로서 당신이 끝낼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계략 이것은 단순히 일반적인 대답으로 질문에 대답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터무니없는 Cak Lontong은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붐에서-그의 계략 그것은 종종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콘텐츠 파라로 유투버 유튜버 현지의.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

13. 귀여운 뭉크

계략 다음으로 Cute Munchies는 하나입니다. 계략 인도네시아의 특징을 보여주는 개념을 취하지 않는 made in Indonesia. 계략 Cute Munchies는 정확히 말하면 인도네시아의 게임입니다. 계략 개발자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계략 흥미롭고 시도해 볼 가치가있는 Jogja에서. 그래서 계략 그것은 귀여운 Munchies라고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사랑스럽죠?

플레이어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많은 캐릭터를 고려하여 눈을 즐겁게 하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첫 인상을 받게 됩니다. 계략 이것. 테마 게임 도전적인 퍼즐 이것은 다운로드 할 것이 많았습니다. 마치 게이머 인도네시아 꽤 좋아 계략 테마 퍼즐. 게임 플레이 여기에서는 손가락으로 스 와이프하여 놀이터를 재생하여 귀여운 캐릭터를 탐색하기 만하면된다는 개념으로 매우 쉽게 만들어졌습니다.

Cute Munchies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계략 배가 고파서 음식을 찾으려고 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이 귀여운 배고픈 동물을 먹이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중에 귀여운 배고픈 동물을 도우려는 상황이 발생하면 플레이어는 기존 장애물에 맞을 수 없습니다. 지금,, 안에 계략 Cute Munchies에는 다양한 레벨이 있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이 게임은 더 어려워집니다.

14. 몬스터 에이지

다음 시퀀스에서는 몬스터 에이지라는 인도네시아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름이 인도네시아어로 전혀 들리지 않지만, 계략 인공의 개발자 Artlogic Games 또는 Gameku라는 이름은 전적으로 국가 어린이들의 노력의 결과입니다. 이름 선택은 마케팅 전략으로만 보입니다. 계략 이것은 감정가에게 매우 적합한 선택입니다. 계략 아이들을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친구 일명 집 안에서만 하는 활동을 좋아한다.

게임의 개념은 거의 비슷하지만 Pokemon Go와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뿐, 계략 충분 해 단순한 달리는 데 격렬한 야외 활동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계략 포켓몬고. 모든 게임은 계략 이것은 집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계략 RPG에 걸맞은 컨셉을 결합한 계략 컨셉이 있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 수집. 여기있어 계략 ~을 위한 선택 게이머 모험적이고 피곤한게 싫다.

15. 목표 획득

계략 Touchten이 만든 것은 실제로 형태로 존재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2016년 2월 Android 및 iOS 플랫폼용으로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개발자가 매우 확신하는 것 같습니다. 게임-그의 뜻은 하나 계략 그래서 즉시 두 개로 출시했습니다. 플랫폼 한 번에 다릅니다.

계략 인도네시아는 게임 플레이 이 총격전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게이머 분위기 좋아하는 사람 뮤지컬. 왜냐면 그가 플레이한 이후로 계략 이 경우 목표물을 쏘기 위해 총을 장착할 뿐만 아니라 흘러나오는 음악이 그 자체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줍니다. 계략 이것은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해외에 퍼져있는 수백만 명의 다운로더에 의해 성공적으로 다운로드되었으며, 알잖아. 시원한!

지금,, 네 번째였다 계략 인도네시아 버전으로 제작 이동하는.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5!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