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어도 좋은 인도네시아산 게임 56종!-13부

53. 산호섬

더있다 여기 계략 Made in Indonesia는 2021년에 Stairway Games라는 Yogya의 게임 개발자로부터 Coral Island 게임이라는 제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호러 스토리 게임뿐만 아니라 이제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게임이 더 활기차고 다채롭고 다양한 테마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이처럼 Harvest Moon과 동일하게 불리는 농사 게임인 Coral Island는 플레이어가 동물을 기르고, 친구를 사귀고, 도시 곳곳에 퍼져 있는 잠재적인 파트너와 로맨스를 쌓아야 하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활동입니다. 계략.

54. 나 없는 하루

Gamecom 팀 개발자 테마 게임으로 2020년 6월 27일 중순에 최신 게임 출시 퍼즐 선수들의 두뇌를 곤두세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연인을 위해 퍼즐 게임 그런 다음 재생을 시도해야합니다 계략 이 하나. 간단한 그래픽으로 각 그룹마다 높은 사양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 플레이 계략 다양한 PC사양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잊지마시고 클릭해주세요 여기.

55. 파라카쿡

정확한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Gamescom 팀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 이에 따라 2021년 출시가 확정됐다. 어린이 그룹에 대해 알려주는 게임 한 떼 다른 학교들 중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교대로 권위를 위해 싸우는 학교. 그 외에도 우정, 로맨스, 긴장감에 대한 이야기도 물론 있습니다. 네, 전설적인 Bully 게임과 비슷합니다. 해가 없습니다 엿보다 조금 여기 궁금하고 더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56. 떠오르는 지옥

Toge Productions에서 2019년 10월 17일에 출시한 최신 게임이자 2019년 마지막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안에 계략 이 경우 플레이어는 지옥에 갇힌 아록이라는 주인공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퓨전 로그라이크 게임 플레이 그리고 행위 깊은 인상 서사시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Arok이 가진 다양한 힘으로 탈출해야 합니다. 설렘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은 클릭하세요. 여기.

지금,, 수십 개의 목록입니다. 계략 인공의 개발자 우리가 수집한 Steam 플랫폼의 인도네시아, 실제로 더 있지만 일부는 아직 제작 중이며 아직 Steam에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잊지마시고 항상 응원해주세요 계략 국산 그래도. 그들의 창의성을 지원함으로써 우리도 이 나라를 발전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토론의 끝으로 미리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