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7개의 RansVerse 토지 플롯이 27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LAND RANVERSE 매진

수백 개의 토지 플롯 RansVerse 2022년 9월 9일 금요일 ILO(Initial Land Offering) 1.3 & 1.4에서 단 27분 20초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이는 협업을 통해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토지를 소유하려는 대중의 높은 열정을 보여줍니다.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

이전과 마찬가지로 RansVerse 토지의 대중 공개는 매우 짧은 시간에 이루어졌습니다.

물론 이것은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또한 ILO는 현재 1.3차와 1.4차에 대해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백서: LAND, 화폐를 게임 스토리로

537 RansVerse 토지 플롯이 27분 만에 판매됨

RansVerse 토지 플롯
랜스버스 랜드

RansVerse 랜드 릴리스는 이전에 ILO 1.1 및 1.2에서 얼마 전에 수행되었습니다. 두 행사 모두 대중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것은 몇 분 동안만 지속되는 판매 시간에서 분명합니다.

RansVerse 토지 소유에 대한 대중의 높은 관심으로 인해 1.3 및 1.4의 두 가지 파동으로 한 번에 판매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판매 기간 동안 537개의 RansVerse 랜드가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수백 개의 토지를 매각 오늘 밤 ILO 1.3 및 1.4에서는 27분 20초 동안만 지속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토지 소유에 성공한 모든 당사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또한 ILO RansVerse 1.3 & 1.4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가 곧 출시됩니다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게이머 커뮤니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 후 빌드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시드 펀딩에서 US$2.6백만을 모금했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 명명된 암호화 자산 출시 $VCG 토큰. 현재 $VCG Token이 상장되었습니다. 바페브티.

$VCG 토큰은 Binance Smart Chain(BEP 20) 및 Ethereum(ERC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며 전체적으로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거래, 스테이킹 토큰 및 NFT 자산 위에 위치합니다.

현재 $VCG 토큰은 내부 통화입니다. RansVerse,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을 따라서 VCGamers 업데이트 만 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