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헤드셋 선택을 위한 5가지 자습서 - 2부

4. 특징!

사실, 헤드셋은 보청기로서 하드웨어이지만 오디오만 개발되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용 헤드셋.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어서 해봐요, 다음 기능 중 일부를 알아보세요.

노이즈 캔슬링

다음과 같은 일부 오디오 장치 헤드셋, 헤드폰 그리고 이어폰 현재 기술을 갖춘 소음 제거, 즉, 비행기 엔진의 굉음, 기차의 굉음, 도로 소음 등 주변 환경의 소음을 줄일 수 있는 기술입니다.

실전에서 많이 계략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유형 계략 이들은 일반적으로 시설을 제공합니다 음성 채팅 플레이어를 위해. ~에 헤드폰, 분명히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지 않으며 문자 메시지로만 통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헤드셋,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으면 음성 메시지로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특징 활동적인 소음 제거 외부 사운드 간섭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친구는 더 선명한 음성 메시지를 듣게 됩니다. 통신 문제 외에도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계략 더 명확하게 들어라. 기능 포함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당신의 귀는 잘 격리될 것입니다 그래서 소리 계략 더 선명한 소리.

페이지에서 인용 크리스프, 그러나 소음 제거 소음을 줄이지 만 기술은 청력과 건강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기술 소음 제거 방사선을 방출하지 않으며 잠재적인 위협을 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치의 유용성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헤드셋 이다-소음 제거 그것은 안전합니다!

베어링 메모리 폼

음질 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게임용 헤드셋 특히 오랫동안 사용하는 경우에는 귓볼도 고려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물론 사용시간을 고려하여 귀에 편안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헤드셋 일반적으로 꽤 길다. 그러기 위해서는 베어링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메모리 폼.

귀 모양에 따라 쿠션이 편안해집니다. 결과적으로 착용 시 귀가 아프지 않습니다. 게임용 헤드셋. 그러나 모든 제품에 베어링이 장착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메모리폼, 아시죠?. 그러나 각 브랜드 일반적으로 귀를 다치게 하지 않는 재료를 사용합니다. 진정해 헤헤헤.

RGB LED

실제로 이 한 가지 기능에 대해 이슬람 언어로 순나 무악카다, 이는 의무적 예배를 완성하기 위해 수행되는 순나 관행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할 것을 권장 거의 의무예배에 가까운 수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의무적 수단에 가까운 순나의 일종. 그것은 sunnah에 대한 게이머 RGB Led가 있는 제품을 찾으려면 알다시피, 헤드폰 그만큼반짝이 반짝이, 그러나 이것이 존재하지 않으면 뭔가 빠진 것과 같습니다.

서라운드 사운드

특징 서라운드 사운드 당신이 원하는 음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브랜드 헤드셋 일반적으로 기능을 사용 서라운드 사운드 7.1. 뭐 ? 네, 이 기능은 소리를 하나의 음원으로 나누는 기술입니다. 베이스 그리고 7개의 다른 투표 포인트. 이 기능을 사용하면 노름 헤드셋 더욱 섬세하고 공간감 있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을 위한 게이머, 기능이 있는 제품 사용성 서라운드 사운드 7.1은 깊고 낮은 목소리를 선명하게 합니다. 계략 예를 들어, 발소리, 적의 움직임, 멀리 있는 소리까지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브랜드 또한 보다 진보된 오디오 기술을 사용합니다. 서라운드 사운드 DTS Headphone:X v2.0과 같은 7.1. 서라운드 사운드 신호 중단 없이 고해상도 오디오 효과를 제공합니다. 사실 이 기능 문제는 직접 해보시면 더 좋습니다. 때로는 제품이 너무 좋아서 말로 설명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헤헤헤.

지금,, 그 동안에 ~ 전에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헤드셋 귀하의 필요, 가격 및 장치에 맞는. 에 계속 기대 부분 이 후 3.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으십시오.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