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TPP PUBG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TPP 플레이 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당신에게 매우 필요합니다. PMPL 및 PMGC와 같은 현재 토너먼트 모드는 TPP 모드에 더 가깝기 때문입니다.

TPP PUBG Mobile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철저히 논의하기 전에. TPP란 무엇입니까?

TPP(Third Point Perspective)는 PUBG Mobile 또는 다른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의 표준 모드로 카메라 범위가 더 넓고 3인칭 시점을 사용합니다.

TPP는 매우 유연합니다. 플레이어는 많은 일을 할 수 있으며 TPP를 사용하면 많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tpp pubg 모바일의 의미를 알고 나면. 따라서 아래에서는 PUBG Mobile에서 TPP를 플레이하는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무료 PUBG Royal Pass 2022를 얻는 쉬운 방법

TPP PUBG Mobile 플레이 팁

TPP PUBG Mobile 플레이 팁
TPP PUBG 모바일 팁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모드에는 1인칭 시점을 사용하는 FPP(First Point Perspective)와 3인칭 시점을 사용하는 TPP(Third Point Perspective)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두 종류의 게임 플레이 모드는 매우 다릅니다. 왜냐하면 FPP를 플레이할 때 난이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더 조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TPP는 전술적 게임으로 이어집니다.

2가지 게임 플레이 모드에 이미 익숙한 TPP PUBG 모바일 팁입니다.

또한 읽기: PUBG 2022년 2월 에디션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총기 스킨

둘러보기

TPP PUBG Mobile 플레이 팁
PUBG 모바일 TPP

첫 번째 팁은 주변 상황을 알고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3인칭 시점은 상대방이 당신을 찾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모드를 사용할 때는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총성, 자동차 소리, 계단, 폭발 등 여러 징후가 있을 때는 항상 지도를 보고 소통해야 합니다. 지도 인식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알아야 할 7가지 PUBG 모바일 약탈 팁!

감도 설정

PUBG 감도
PUBG M 감도

다음 팁은 감도를 최대한 편안하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감도를 기준으로 삼지 마십시오. 남들과 많이 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범위와 자유로운 모습을 설정하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래야 상대방을 쉽게 찾을 수 있고 이 민감도를 조절하여 실수를 최소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다른 맵에는 없는 Karakin PUBG만의 5가지 특징

공격적으로 플레이

공격적으로 플레이
적극적인

우수한 PUBG Mobile 플레이어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필수라는 점을 확실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닝 모드에서 연습을 많이 해야 합니다. 옵션으로 여러 무기를 탐색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여전히 M4를 주 무기로 우선시하기 때문입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M4 무기를 대체할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SMG, 산탄총 및 기타 돌격소총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즉석에서 개선하여 더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더 컴팩트하고 빈번한 WWCD(Winner Winner Chicken Dinner)가 되도록 팀과 함께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Combo M416 및 Scope 6x에 대한 PUBG 감도 설정

AIM 켜기

목표
목표

AIM을 강화하고 클래식 및 TDM(Team Death Match)에서 확실히 훈련하세요. 이것은 AIM을 연마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 실습에서는 물론 위의 사항, 예, 변경해야 할 감도 및 게임 플레이와 같은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PUBG Mobile 플레이에 소극적이지 마십시오.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즉, 적이 있을 때 총알이 어디로 퍼질지 몰라도 쏘려고 합니다. 플레이어의 비행 시간을 늘릴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연습하십시오. 게임 플레이는 이제 PUBG Mobile 플레이어에게 필수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UC PUBG로 구매할 최고의 아이템

템포 설정

Sniper PUBG 플레이 팁

TPP PUBG Mobile 플레이를 위한 마지막 팁은 템포를 설정하여 더욱 전술적으로 플레이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서둘러 죽이거나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템포를 설정하고 미니맵을 자주 봅니다. 이것은 확실히 PUBG 모바일 게임에서 게임 감각이나 매크로를 전달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에 조각으로 구매할 수 있는 PUBG 아이템

결론

PUBG Mobile 플레이어는 토너먼트에 TPP가 선호되기 때문에 종종 TPP 모드를 사용합니다. 사용이 매우 쉽고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현재 이 모드에는 많은 프로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를 최소화하려면 매크로와 마이크로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이상 TPP PUBG 모바일 버전 VCGamers 플레이 팁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