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미드레인 지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5가지 팁! 꼭 해봐!

Mobile Legends에서 미드레인 지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5가지 팁!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Midline 사용자를 위해 내가 설명할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Midlane 지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5가지 팁, 알고 싶으세요?

Vicigers는 호기심이 많을 것입니다. VCGamers 팔로워들이 미드라인 지역에서 더욱 강력해질지 함께 지켜봐 주세요.

여기에 토론이 있습니다!

1. 지도를 읽을 때 마스터하기

출처 : youtube.com

Vicigers가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읽는 방법이었습니다. 폴더? 따라서 맵을 읽을 때 똑똑해야 하고, 또한 많은 적에게 밀릴 때 팀이 Midlane에 있어야 하며, 골드 또는 경험치 맵에 있는 팀원은 최대한 빠르게 Midlane으로 회전하여 Midlane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2. Midlane의 레인을 빠르게 클리어하세요!

출처 : youtube.com

다음은 가능한 한 빨리 수행할 수 있는 두 번째 방법입니다. 클리어레인, 미니언을 죽임으로써. 그리고 가지고 있는 골드에 빠르게 추가하거나 레벨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3. 최신 META Hero 사용

출처 : youtube.com

세 번째에 이어 물론 좋든 싫든 Midlane을 마스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메타 영웅 이제 많은 지원 또는 마법사입니다.

메타 영웅이 바뀌어 메타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할 수 있는 평소에 사용하던 영웅이 언젠가는 반드시 미드라인 메타에서 쓰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Vicigers는 각 Midline 영웅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이번에는 Meta 방법도 마스터해야 합니다. Midlane을 매우 빠르게 마스터하기 쉽도록

4. 적의 피를 지속적으로 설치

출처 : youtube.com

네 번째 단계는 탑을 지키다 짓밟 히지 마십시오. 타워 위치에 적과 미니언이 있으면 타워가 파괴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당신의 타워 위치로 가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상대방의 피를 지불하여 그가 죽고 확실히 그를 리콜하게 만들고 Midlane의 타워를 파괴하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5. 로테이션 상대나 하수인을 자르는 데 익숙해지세요

출처 : youtube.com

그리고 마지막 팁은 자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회전 운동 적에게, 게임 중에 금이나 경험치를 빠르게 추가하는 것이 확실히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라인 지역으로 로테이션하려는 적이 있을 때, 당신은 가능한 한 그들을 잘라내거나 퍼 올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나중에 Midline 영역을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VCGamers가 미드라인 영역을 마스터하는 데 있어 요약한 몇 가지 팁이므로 여러분 모두가 솔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 모바일 레전드 또는 티어에서 재능 스킬을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