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5팀, 인도네시아 출신은?

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5팀, 인도네시아 출신은?

친구 VCGamers,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MPL)의 흥미진진함을 확실히 따르고 계시죠? 인도네시아 챔피언 팀들은 국내 최고가 되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누가 이길지 예측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세계 최고의 Mobile Legend 팀이 누구인지 아십니까?

약간의 회상으로, 어제 M2 World Championship 2021 동안 두 개의 Mobile Legend Indonesia e스포츠 팀이 있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토너먼트에 참가한 사람. Bren Esports도 2021년 M2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로 나서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세계 최고의 Mobile Legends 팀은 누구입니까?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1. 브랜드 e스포츠
출처 : Indoesport.com

세계 최고의 모바일 e스포츠 팀 MPL 필리핀 시즌 6 챔피언, MPLI 준우승자, M2 월드 챔피언십 챔피언을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네, Bren Esports는 세계 최고의 Mobile Legend e스포츠 팀임을 입증했습니다.

트레이너 Ducky, Pheww 및 기타 멤버의 날개 아래 Bren Esports는 M2 World Championship 토너먼트에서 두 개의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팀을 제거했습니다.

그들은 Alter Ego를 두 번 물리치고 패자조 결승에서 RRQ Hoshi를 제거했습니다. 따라서 Bren Esports가 차기 MPL 필리핀 S6 및 Mobile Legends World Championship 챔피언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1. 버마 구울
출처 : Indoesport.com

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팀-버마 구울

Burmese Ghouls는 M2 Mobile Legend 2021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 외에도 Bren Esports를 능가하는 결과를 얻을 뻔했습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그랜드 파이널에서 4-3으로 앞섰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얀마 팀을 과소평가한다. 그러나 PVNDV 코치는 더 인기 있는 인도네시아 및 필리핀 선수와 동일한 플레이를 하는 ACE 및 Ruby DD와 같은 스타에 의존합니다.

MPL MM에서 챔피언을 네 번 맛보았습니다. 물론 Burmese Ghouls는 이번 시즌에도 성공을 이어가게 되어 기쁩니다. 당연하게도 Mobile Legends e스포츠 팬들은 그들이 국제 대회에서 승리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1. 분신
출처 : Indoesport.com

8 최신 MPL 시즌 7 Alter Ego Esports 팀 모바일 레전드 로스터 2021

Alter Ego가 MPL 시즌 7에서 우승할 후보는 누구입니까? 우리는 이전에 그들이 M2에서 큰 손실을 입었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장이자 스타 플레이어인 AE Ahmad 없이 경기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lter Ego는 여전히 아름답게 연주했습니다. 경기가 나름대로 진행 되었다면 모든 토너먼트에서 쉽게 더 쉽게 만들 수 있었을 것입니다.

Ahmad의 후계자, 즉 YAM은 그의 일을 잘 수행했습니다. 그런 다음 외모가 매우 인상적인 Yu Zhong이있었습니다. Alter Ego가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이벤트에서 RRQ Hoshi의 위험한 도전자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 RRQ 호시
출처 : Indoesport.com

RRQ Hoshi Mobile Legends 팀 사진 MPL 시즌 7 2021 일정

MPL 인비테이셔널을 앞두고 RRQ Hoshi는 핵심 선수인 EVOS Legends에 합류한 LJ를 잃었습니다. 한편, RRQ Hoshi는 MPLI에서 Alter Ego에 2점 뒤져 처참하게 패했습니다.

그들은 M2에서 경쟁하기 위해 ONIC Esports에서 Psychoo를 영입했습니다. Vyn과 그의 친구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대단했습니다. 결승 진출에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좋은 경기를 펼쳤고 훌륭한 선수 로테이션을 보여주었습니다.

MPL 시즌 7에서 타이틀을 방어할 수 있을까요? 게다가 주축 선수인 RRQ 레몬도 투입되지 않았다. 그들이 이번 시즌 MPL에서 어떤 놀라움을 선사할지 봅시다!

  1. 오메가 e스포츠
출처 : Indoesport.com

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팀 오메가 e스포츠

실제로 필리핀 최고의 팀 중 하나가 MPLI에서 꽤 나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하지와 친구들은 M2 2021 조별리그에서 좋은 모습으로 돌아왔다.

Omega Esports의 주요 문제는 실제로 국제 수준에서의 경험 부족입니다. 필리핀에서 최고가 되려면 Omega Esports는 다른 상위 팀과 경쟁하는 컴팩트한 MPL 필리핀의 팀이어야 합니다.

어제의 M2 MLBB 이벤트가 Omega Esports에게 좋은 경험과 배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 Mobile Legends World Championship 이벤트에서 그들은 훨씬 더 사나워지고 다른 상위 팀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세계 최고의 Mobile Legend 팀은 물론 국제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그들은 모두 2021 M2 월드 챔피언십에서 다양한 특별한 과정과 도전을 거쳤습니다.

그렇다면 VCGamers에 따르면 최고의 Mobile Legends 팀은 누구입니까? 댓글란에 알려주세요, 알았죠? Mobile Legends e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vcgamers.co.id에서만 확인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