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ine FF 맵의 야만인 장소 5곳, 시도해 봅시다!

맵 알파인 FF

Alpine FF 지도에는 여러 야만인 장소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알파인 맵의 야만인 장소는 배틀 로얄 게임에서 야만적인 전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lpine FF 맵에서 이 야만인 장소를 시도하여 게임 플레이에 대한 열정을 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Alpine FF 맵의 5개 야만인 장소에서 싸울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서 직접 상대와 대결하려면 야만적인 경기가 열리는 장소인 5곳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Booyah를 얻을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팁

당신이 좋아하는 FF를 플레이하는 경험을 얻기 위해 그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곳은 Garena Free Fire 게임에서 야만적으로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곳입니다.

다음은 지금 당장 시도할 수 있는 알파인 FF 맵의 야만인 장소입니다. 이 기사를 확인하여 이러한 장소에 대해 알아보세요.

알파인 FF 맵의 야만인 장소 5곳

맵 알파인 FF 1

Alpine FF Map에서 플레이할 때 여러 야만인 장소가 있습니다. 이 장소를 야만적 전투의 장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 내에서 방문할 수 있는 야만인 장소 5곳입니다.

강설량

지도 알파인 FF 강설량

Snowfall은 알파인 지도에서 야만적인 전투를 하고 싶을 때 노릴 수 있는 야만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

눈이 가득한 이곳을 방문하여 적과 직접 대면하고 야만적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곳에서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거되지 않는 한.

먼저 같은 위치에 있는 상대를 제거하십시오. 따라서 경기를 계속하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iva Free Fire와 결합하기 가장 좋은 캐릭터

이곳에는 야만인과 싸울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많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눈 덮인 곳에서 약탈 아이템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붉은 숲

지도 알파인 FF 레드 포레스트

알파인 FF 맵 중앙에 있는 장소는 게임 내에서 바바리안을 자유롭게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대방을 속이기 위해 사용하거나 사용할 수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곳에 있을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읽다 제이또한: Free Fire에서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프로 선수가 되려면 다음 팁을 참고하세요!

또한 게임에서 야만적인 공격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보다 한 수 앞서 올바른 위치를 확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군대

맵 알파인 FF 밀리타

Alpine FF 맵에서 Barbarians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위치는 Milita입니다. Milita는 FF 게임에서 야만인과 싸우고 싶은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Milita는 이전 공군 기지입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야만적 행위를 할 때 당신은 확실히 도움이 되고 확실히 더 쉬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2층과 1층에 있는 많은 장소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1 고급 서버 업데이트에서 FF 수류탄 스킨을 얻는 방법

이 장소는 비교적 많은 수의 전리품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싸울 때 문제가 없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햇빛

지도 알파인 FF 선사이드

야만인에게 적합한 다음 장소는 Sunside입니다. 이 장소는 게임에서 야만인을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장소에는 게임에서 상대와 싸울 때 사용할 수 있는 약탈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많은 건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1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애완동물 Top 5, 당신도 그들 중 하나입니까?

이곳에서 다양한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것은 Shotgun과 SMG입니다.

그 곳에서 두 개의 무기 아이템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탈락하지 않고 그 자리에서 야만적인 플레이를 하는 느낌을 받지 않으려면 최고의 위치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알파인 FF 도크 지도

다음으로 방문할 수 있는 곳은 Dock입니다. 이 장소는 지도의 항구입니다. 이 곳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Alpine FF 맵에서.

Alpine Free Fire Map의 위치에 도착하면 즉시 시동을 걸어야 합니다. 그 위치에 많은 적들이 오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유 화력전에서 글루월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이 자리에 있을 때 최고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야만인과 플레이하고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