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5가지 클래시 오브 클랜 전략을 적어보세요!

초보자를 위한 전략 클래시 오브 클랜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초보자를 위한 Clash of Clans(COC) 전략을 검토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물론 방금 게임을 플레이한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COC.

Clash of Clans는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략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2013년에 출시됐지만 여전히 스마트폰에 설치해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이 많다.

적어도 1억 명 이상의 모바일 사용자가 이 기사가 작성된 시점에 다운로드했습니다. 

Clash of Clans는 당신을 중독시킬 수 있는 전략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고 시민들에게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도시를 공격하여 더 많은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어 자신의 도시를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글쎄, 이 기회에 VCGamers는 5를 줄 것입니다 씨족의 전략 충돌 초보자분들은 참고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살아남기 위한 베스트 5 베이스 TH 12 COC

초보자를 위한 클래시 오브 클랜 전략 목록

COC 게임은 전략적입니다. 물론 적을 상대로 승리하려면 올바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초보자를 위한 클래시 오브 클랜 팁과 전략입니다.

빌더 구매

기본 5
빌더를 구입하여 초보자를 위한 클래시 오브 클랜 전략. 출처: 슈퍼셀.

빌더 이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빌더를 구입하려면 보석을 사용해야 합니다. 

보석이 많으면 빌더를 구입할 수 있지만 이 게임에서는 빌더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타운 홀을 처음으로 지으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빌더는 250 세균, 세 번째 빌더는 500, 네 번째 빌더는 1000, 다섯 번째 빌더는 2000입니다. 

그리고 빌더가 오를 때마다 세균의 가격이 올라갑니다. 그래서 빌더를 얻으려면 세균을 돌봐주세요. 

서둘러 마을회관을 짓지 마세요

COC 베이스 TH 11
COC Base TH 11. 출처: Supercell.

초보자가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는 시골집을 짓는 것입니다. 시청 (TH) 계산 없이. 

TH는 다른 부족이나 커뮤니티에서 확실히 원합니다. 강력한 보안이 없으면 시청이 파괴되기 쉽습니다.

커뮤니티에서 다른 리소스를 홍보해 보십시오. 강력한 총, 대포, 활 포탑을 만들어 공격에 대비하세요. 

잘 못하는 선수로 낙인 찍히는 건 절대 원하지 않죠? 따라서 TH를 구축하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위대한 도시 만들기 

기본 3
COC의 대도시. 출처: 슈퍼셀.

대도시는 적을 파괴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군대에 적합한 장소를 만들어야 합니다. 

총, 포탑 사수, 지상포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이 최전방 병사들은 당신의 기지를 보호할 것입니다. 외부 국경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시가 공격받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최대한 많은 골드와 엘릭서를 모으세요 

초보자를 위한 전략 클래시 오브 클랜
엘릭서 COC. 출처: 유튜브.

이 게임에서 금과 엘릭서를 부지런히 찾아야 합니다. Clash of Clans에는 골드를 얻을 수 있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완료 후 골드와 엘릭서 보상으로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설정에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TH 환경에서 식물을 찾으십시오. 

그런 다음 나무를 베어 금을 얻으십시오. 금이 많이 들어 있는 전나무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COC Town Hall 5 Builder 기본 공격 전략

위대한 클랜에 가입해야 합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안드로이드 전략 게임
COC에서 강력한 클랜에 가입하세요. 출처: 슈퍼셀.

초보자를 위한 궁극의 클래시 오브 클랜 전략은 위대한 클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기지가 공격을 받았을 때 병력을 저장하는 데 유용한 대형 클랜 하우스가 있습니다. 

또는 공격 시 클랜 성에서 병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트로피 획득 방법은 클랜원 중 한 명이 트로피를 줄 수 있는 요청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팀이나 클랜에 합류하여 배틀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력하고 흥미로운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TH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문제는 업데이트 시간이 최대 1주일로 정말 길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클래식 챌린지를 위한 최고의 클래시 로얄 카드 5장

게임에 적용해야 하는 초보자를 위한 클래시 오브 클랜 팁과 전략이었습니다. 이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고 더 많은 친구를 사귀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