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짜증나고 성가신 Fortnite 스킨

포트나이트만의 장점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에 있습니다. 계략. 사용 가능한 스킨 중 일부는 매우 귀엽고 귀엽고 재미 있지만 한편으로는 정말 무서운 스킨도 있습니다. 지금,, 다음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Fortnite 스킨이 무엇인지 자세히 요약합니다. 움츠리다 그리고 짜증 나는 파라 메모리 게이머 이 아래. 이것을 확인합시다, 여러분!

#1 – 티프

모르겠습니다, g 이 생물이 실제로 무엇인지 확실히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Teef는 단순히 흑백 옷을 입은 분홍색 '얼룩'입니다. 입에 보기 흉한 이빨이 많았을 뿐이었습니다(더 이상 그렇게 보이지는 않지만 히히히히). 문제는 최근 Fortnite에서 이 스킨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스킨은 가게 2020년에. 이 스킨은 사람들을 역겹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위의 비디오를 살펴보십시오.

#2 – 까꿍

이 Fortnite 스킨은 coulrophobia가 있는 사람을 유발할 수 있는 광대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을 추측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알잖아, 사람이 광대에 대한 과도한 두려움을 경험하는 상태이며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겪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더 밝은 측면에서 Peekaboo 스킨은 Fortnite의 "IT" 테마 코스프레 또는 "Purge" 테마 코스프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 큰 입

그래서 이 생물체는 크고 입이 있고 또 많은 이빨을 가지고 있습니다. Big Mouth는 실패한 실험처럼 보입니다. 이 생물체는 Fortnite 시즌 6에 많이 등장하는 양서류인 개구리를 포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렇게.

#4 – 포옹 팀 리더

사진만 보시는 분들은 이미 게으른,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피부는 곰의 눈이 왜곡되어 있고 왼쪽 눈에 흉터가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귀여운 분홍색 곰과 비슷합니다. 아래에서 어깨까지 컨디션에 계속 추가되는 것 같습니다. 좋아요, 하지만 머리를 똑바로 봐 게으른.

챕터 1 시즌 2에서 소개된 이 스킨은 가능할 때마다 아이템 상점 자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설급 스킨임에도 불구하고 아이템 상점에 자주 돌아옵니다. 이 스킨을 한 번 보는 것만으로도 모든 플레이어가 떨릴 수 있습니다.

#5 – 버드나무

단추와 눈이 있는 인형이 뭐가 문제야? 어떻게든 그래도, Fortnite의 Willow 스킨은 The Ring의 Samara와 매우 유사합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Fortnite 시즌 6에서 여전히 Willow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그녀가 밤에 나온다는 것입니다.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새로운 아웃랜더 버드나무. Fortnite의 열렬한 팬 대부분은 아니요 의심 할 여지없이 부분에 들어가기 바쁘다. 배틀 로얄 지난 주 챕터 2가 출시된 이후에도 세이브 더 월드를 플레이한 이들은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에픽게임즈는 여전히 충실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Willow Outlander를 잠금 해제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포함한 새로운 콘텐츠.

그 외에도이 모드는 Oakdirge Lodge라는 유령 호텔을 가져와 할로윈 테마 콘텐츠를 얻습니다. 버드나무는 수동적인 마나 포스를 생성하기 때문에 상당히 무섭습니다. 손상건강이 감소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힘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면 적을 추격하고 자폭하는 판타즘을 소환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인기 있었던 5가지 스킨이었습니다.움츠리다 가장 불안한 그래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으십시오.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