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OB32에서 적을 돌진하는 최고의 FF 캐릭터 액티브 스킬 5가지

공장 도전 무료 화재

러싱은 아마도 스쿼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역할일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팀을 위해 포인트를 챙긴다면 이 FF 캐릭터의 5가지 액티브 스킬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FF 캐릭터의 액티브 스킬 시스템은 PUBG 또는 COD Mobile과 같은 경쟁 게임과 이 게임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액티브 FF 캐릭터 스킬 1개와 패시브 스킬 3개 세트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OB32에서 Neg-rush를 위한 최고의 FF 캐릭터 액티브 스킬 5가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경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이 5가지 FF 캐릭터 액티브 스킬이 아마도 최고의 선택일 것입니다.

FF OB32 캐릭터의 액티브 스킬 목록

Garena는 모든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캐릭터가 포함된 가장 독특한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캐릭터마다 스킬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FF 캐릭터의 액티브 스킬입니다.

스카일러

FF 캐릭터 액티브 스킬

재작업된 Chrono를 통해 Skyler는 오늘날 Free Fire에서 가장 META 캐릭터로서의 위치를 주장합니다. 스킬을 활성화하면 해당 지역에서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하거나 손상시킬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약간의 HP 재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글루 벽은 후반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를 손상시키거나 파괴하는 능력은 당신과 당신의 팀에게 큰 이점을 줄 것입니다. 이 스킬의 가장 좋은 점은 쿨타임이 매우 짧다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끌 수 있습니다.

Free Fire 매치에서 Skyler의 음파를 사용하여 일정 거리 내에서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루 월을 배치할 때마다 막대에 약간의 HP가 추가됩니다.

알록

FF 캐릭터 액티브 스킬

Alok은 출시 이후 Free Fire의 주인공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드롭 더 비트는 반경 내의 모든 팀원에게 영향을 미치는 치유 및 이동 속도의 오라를 생성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더 빠르게 이동하고 적의 측면을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속도 및 치유 보너스가 Skyler만큼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필요할 때까지 의료 키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디미트리

FF 캐릭터 액티브 스킬

디미트리는 아마도 2021년에 출시된 최고의 캐릭터일 것이다. 알록과 마찬가지로 디제이 기반이기도 하고 스킬도 힐링 아우라다.

그러나 Alok과 달리 그의 능력은 공격적인 용도보다 방어적인 용도에 더 가깝습니다. 디미트리의 치유 심장 박동의 영향을 받고 있는 분들은 회복하여 일어날 수 있습니다.

러셔에게는 이 능력이 매우 유용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것을 꺼내 조준 결투에 참여합니다. 이렇게 하면 넘어졌을 때 깨어날 수 있습니다.

제인

FF 캐릭터 액티브 스킬

Xayne의 능력은 매우 강력하여 일시적으로 HP를 즉시 80 증가시키고 글루 벽에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적시에 Xtreme Encounter를 활성화하면 적의 엄폐물을 뚫고 조준 결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의 단점으로 인해 사용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효과가 사라지면 사용자는 즉시 80 HP를 잃게 되어 적이 그들을 끝장낼 수 있습니다. Xayne의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도 매우 높기 때문에 활성화하려면 적절한 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소유해야 할 가장 희귀한 FF 번들 5개

오공

Wukong의 능력이 죽인 후 이동할 수있는 쿨 다운을 갖도록 버프 되었기 때문에 캐릭터는 Free Fire 러셔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스킬을 활성화하면 적에게 함정을 설치하고 위장한 상태에서 천천히 측면을 공격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Wukong 스킬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이동 속도가 약간 느려지면서 제한된 시간 동안 덤불로 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민첩성이 20% 감소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사격 시 오공의 체형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배틀로얄 FF 시즌 25의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상위 5명의 캐릭터 

지금까지 OB32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액티브 FF 캐릭터 스킬이었습니다.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게임의 과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