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아픈 PUBG 모바일 산탄총, 넘버원 원샷원킬!

가장 아픈 산탄총 PUBG 모바일

산탄총은 괜찮은 무기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근접전을 위해. 2021년 최고의 PUBG 샷건 5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PUBG의 근접전에서는 샷건이 최고로 간주됩니다. 숙련된 산탄총 사용자는 한두 발의 높은 데미지로 상대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M416 또는 AWM과 같은 중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좋은 백업 옵션입니다.

PUBG Mobile과 같은 Battle Royale 게임의 산탄총은 실내 사격을 할 때 매우 큰 기여를 합니다. AR과 DMS 무기에 비해 주는 데미지가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장거리 전투에는 쓸모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2021년 PUBG에서 가장 지독하고 최고의 PUBG 샷건이 무엇인지 알아볼 것입니다.

2021년 가장 고통스러운 PUBG 산탄총 목록

S12K

S12K

S12K는 의심할 여지 없이 PUBG의 가장 고통스러운 산탄총에서 사용하기 가장 쉽고 원샷원킬입니다. S12K가 반자동 산탄총이라는 사실 때문에 펌프 산탄총보다 사용하기 더 쉽습니다.

즉,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무기와 달리 매번 발사 후 재장전할 필요 없이 연속으로 여러 번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장점은 반동이 매우 크지만 그만큼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S12k가 높은 위치에 있는 이유는 다양한 돌격소총 부착물과 호환되어 매우 다재다능하기 때문입니다.

DBS

DBS PUBG 모바일 산탄총

보통 DBS 같은 에어드롭 무기가 상위권에 있을 텐데, 워낙 희귀해서 하위권으로 끌어내린다.

DBS는 듀얼 배럴 펌프 액션과 더 낮은 사거리를 대가로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가진 PUBG 산탄총입니다. 이것은 DBS 산탄총을 사용하기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제대로 작동하려면 적과 매우 가까워야 합니다.

DBS는 제대로 사용하면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는 2라운드 폭발을 제공합니다.

S1897

S1897

S1987은 PUBG Mobile의 클래식 펌프액션 산탄총 버전입니다. 이 PUBG 산탄총은 재장전 전에 단 한 발만 발사하지만 그 발사는 큰 피해를 줍니다. 각 샷마다 약간의 지연이 있으므로 사용하려면 약간의 기교가 필요합니다.

목표물을 기습하거나 최대한 빨리 거리를 좁혀야 합니다. S1897은 모든 산탄총 중에서 가장 어려운 PUBG 산탄총입니다. 일반적으로 총알이 모두 맞으면 적의 몸에 단 한 발의 총격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24 PUBG 스나이퍼는 없습니다. PUBG 모바일에는 대체품으로 5명의 세미 스나이퍼가 있습니다!

S686

S686

S686은 절단된 PUBG 산탄총의 전체 크기 버전입니다. 이 무기에는 연속 발사가 가능한 2발 탄창이 있습니다. 즉, 적을 제압할 수 있는 기회는 한 번뿐이며 오차 범위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PUBG 산탄총은 S1897 산탄총과 동일한 손상을 입히면서 거의 지속적인 재장전이 필요합니다. 이 샷건의 가장 좋은 점은 더 다양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드 오프

소드 오프

Sawed-Off는 PUBG MObile 게임에서 가장 약한 산탄총입니다. 하지만 이 산탄총은 권총 슬롯에 휴대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격용 라이플, 돌격용 라이플, 전기톱을 휴대할 수 있으므로 모든 사거리에서 총을 소지할 수 있습니다.

전투 측면에서 소드오프 샷건에는 두 발을 빠르게 발사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2발 탄창이 있습니다. 다른 산탄총에 비해 데미지가 낮다. 이 PUBG 샷건은 최후의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보완 무기에 적합한 PUBG 모바일 2021 최고의 권총 5개!

그래서 지금까지 가장 고통스러운 PUBG 모바일 산탄총 5개의 순서였습니다. 물론 근접전에서 산탄총은 매우 큰 기여를 합니다. 단 한 방에 킬을 얻을 수 있는 곳. 불행히도 정확한 샷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이 당신을 먼저 쓰러뜨릴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