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1의 5가지 고통스러운 무기, Harvest Kill!

FF 무기 콤보

이런 슈팅 게임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큰 이점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 2021에서 어떤 무기가 다쳤는지 아십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PUBG Mobile 2021에서 피해를 주는 5가지 무기가 있습니다. 어쨌든 이 무기로 스킬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여러 무기를 사용하면 높은 타격 대미지와 엄청난 발사 속도 덕분에 빠르게 사살할 수 있습니다. 가장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진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근접전을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PUBG Mobile에서 적 플레이어를 먼저 죽이려면 어떤 무기가 아픈지 알아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 2021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5개를 요약했습니다.

PUBG Mobile 2021의 고통스러운 무기

마이크로우지

마이크로 우지 통계

Micro UZI는 PUBG Mobile에서 가장 높은 손상 수준을 가진 최고의 근접 무기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타격 데미지도 초당 데미지(DPS)를 높게 만들 정도로 상당한 수준이다. 모든 총알이 적의 몸에 맞기만 하면 1~2초 만에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적이 레벨 3 군용 조끼와 헬멧을 착용하고 있다면 조준하고 그의 다리와 팔을 쏘아 3초 안에 그를 사살해야 합니다.

이 무기의 높은 발사 속도는 Micro UZI를 PUBG Mobile에서 적을 빠르게 죽이는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중 하나로 만듭니다.

베릴 M762

Mk14-베릴-M762-PUBG

M762는 PUBG Mobile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저격소총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관통력이 높은 7.62mm 탄약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레벨 2 및 레벨 3의 견고한 갑옷이나 조끼의 보호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전자동 무기는 높은 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PS는 에어드랍에서 그로자보다 낮지 않습니다. 무기의 반동이 꽤 높음에도 불구하고 적 플레이어의 머리에 총을 쏘아 눈 깜짝할 사이에 적을 제압할 수도 있습니다.

M1014

M1014

DBS가 PUBG Mobile에서 총의 왕이라면 M1014는 여왕이 될 것입니다. 그녀의 발사 속도는 이 목록에서 가장 낮지만, 그녀의 적중 피해는 거의 모든 신체 부위에 한 번에 적을 로비로 보낼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또한 총알 속도는 420m/s에 이릅니다.

이 때문에 특히 적이 당신의 위치에 가까울 때 총알이 목표물에 매우 빠르게 도달합니다. 또한 M1014는 매우 안정적입니다. M1014 또한 장전당 8발의 대형 탄창이 있습니다. 그러면 총격전 중에 재장전할 필요 없이 연속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5가지 PUBG 모바일 신화, 경험해 보셨나요?

M416

M416

M416의 기본 데미지는 AKM과 Groza처럼 7.62 AR만큼 높지 않지만 여전히 M416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주된 이유는 안정성입니다. 낮은 반동 덕분에 보다 정확하게 사격할 수 있습니다.

총알이 목표물에 더 정확하게 명중할수록 더 빨리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M416은 실제로 AKM 또는 Beryl M762보다 선호됩니다.

표준 기본 손상과 높은 정확도를 갖춘 M416을 사용하면 반응 없이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M416은 PUBG Mobile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이며 모든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노리는 무기입니다.

UMP45

총-ump45-pubg

PUBG Mobile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목록의 마지막 무기는 UMP45입니다. 이 SMG는 발사 속도와 기본 피해량이 높습니다. DPS는 또한 사용자가 몇 초 안에 적을 쓰러뜨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그 외에도 UMP45는 PUBG Mobile 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UMP45의 유일한 약점은 짧은 유효 사거리입니다. 근접 전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가 되고 싶습니까? 꼭 해봐야할 팁들입니다

따라서 PUBG Mobile에서 적을 빠르게 죽일 준비가 된 가장 고통스러운 5가지 무기였습니다. UMP45가 PUBG Mobile에서 가장 위험한 무기 목록에 포함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총 사격의 범위를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UMP45는 매우 고통스럽고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어떻게, 어떤 것을 선택합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