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선수들은 종종 이 5가지 무기를 무시하는데, 그것이 이유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포친키 에란겔 PUB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확실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거나 무시하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PUBG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간과하는 5가지 무기입니다.

배틀로얄의 메인 게임인 PUBG Mobile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일부 무기는 많은 PUBG 프로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무기이지만, 많은 PUBG 프로 플레이어가 항상 기피하는 무기도 있습니다.

이러한 무기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지 않는 몇 가지 이유로 PUBG 프로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무기는 낮은 데미지, 약한 발사 속도, 높은 반동, 너무 긴 재장전 시간 때문에 잘 사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무기가 완전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주요 결함이 대부분의 PUBG 프로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을 망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이유는 이치에 맞습니다.

그렇다면 거의 사용하지 않는 무기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많은 PUBG 프로 선수들이 항상 그것을 기피하게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PUBG Pro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5가지 PUBG 모바일 무기

석궁

PUBG 프로 선수

이 무기는 총알이 아닌 볼트로 발사합니다. 릴리스 사운드는 거의 존재하지 않으며 어떤 적도 듣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많은 PUBG 프로 플레이어는 긴 재장전 시간 때문에 이 무기를 사용하고 싶어하지 않으며, 한 번의 재장전 후 한 발만 발사할 수 있습니다. 볼트가 이동하는 거리도 그리 길지 않고 맵에 볼트가 조금씩 흩어져 있습니다.

비효율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이 무기는 플레이어가 약탈할 때 종종 우회됩니다. 당신은 활에 관심이 없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일 수 있습니다!

MK47 돌연변이

PUBG 프로 선수

이 AR 무기는 M16A4와 유사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완전 자동 모드가 없는 돌격 소총 무기입니다. 촬영하려는 경우 버스트 및 단일 모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무기는 AR 클래스에 비해 매우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AKM과 비교하더라도 Mutant MK47은 여전히 더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반동으로 인해 PUBG 프로 선수들이 사용할 때 불편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 돌연변이 소총 대신 M16A4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M249

AR PUBG 모바일

이 경기관총은 플레이어가 에어드롭 상자를 열 때 거의 수집되지 않습니다. 이 무기는 데미지와 발사 속도가 높으며 M249는 한 탄창에서 100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무기는 높은 반동과 매우 긴 재장전 시간으로 인해 거의 사용되지 않는 것으로 밝혀져 많은 PUBG 프로 플레이어들이 이 경기관총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격적인 러셔 역할을 하는 경쟁적인 e스포츠 선수들에게는 필연적으로 이 무기가 적의 방어를 빠르게 뚫기 위해 숙달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249에는 엄청난 수의 총알이 있습니다!

톰슨/토미 건

PUBG 프로 선수

이 무기에는 상단 레일에 조준경이나 스코프를 부착할 수 있는 슬롯이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사용하는 데 불편함을 거의 느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Thompson은 여전히 높은 발사 속도와 낮은 반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코프를 사용하지 않고 사격을 잘하는 분들을 위해 PUBG Mobile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좋은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잘못 배치된 SR과 비슷합니다. 지도에서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이 무기를 믿으면 안 됩니다.

Tommy Gun은 다른 SMG와 유사한 .45 KCP 총알을 사용합니다. 이 무기의 레벨도 상당히 좋습니다. Tommy Gun의 주요 단점은 부착물 사용의 한계입니다. 이것이 이 무기를 이 게임에서 최악의 무기 범주로 만드는 것입니다.

SLR

PUBG 프로 선수

이 DMR은 반동으로 인해 PUBG 프로 플레이어가 좌절하기 때문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많은 플레이어가 SLR을 대체하기 위해 SKS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SLR은 SKS보다 데미지가 높지만.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진 최고의 PUBG 모바일 SMG 5개, 알고 계십니까?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가 종종 무시하는 무기 목록입니다. 이 무기를 사용할 때는 먼저 로비로 갈 준비를 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