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멋진 Roblox 스킨 5개

Roblox 스킨

인게임 로 블록 스, 당신은 독특한 게임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Roblox 스킨을 수집하여 자신의 게임을 개발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Roblox는 2006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변모하여 현재 수년 동안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Roblox는 8-13세 어린이와 성인 사이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에 포함된 도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게임을 개발함으로써 실제로 플레이어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아바타를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Roblox 스킨을 사용하여 더 멋져 보입니다. 안타깝게도 Roblox 스킨은 Robux(게임 내 통화)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플레이어가 2022년 내내 멋진 스킨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로 블록 스 스킨? 스크롤을 내리자!

가장 멋진 Roblox 스킨 목록 2022

VCGamers News는 2022년 내내 존재했던 가장 멋진 Roblox 스킨 5개를 요약했습니다. 그중 일부는 상당히 인기가 있습니다.

바제플로티스

Roblox 장르
스킨 바제플로티스. 출처: 기즈몰로지.

Vazeplotis 스킨은 신비롭게 보이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검, 검은색 날개 두 개, 무시무시한 뿔 한 쌍을 자랑하는 의상입니다. 

독특한 기능으로 인해 쉽게 올해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아바타는 이 스킨으로 일본 고딕 시대의 사무라이처럼 보입니다. 이 스킨은 840 Robux에 불과합니다.

톰레인

톰레인
톰레인. 출처: 포켓 택틱스.

Tomnlane은 2022년 최고의 Roblox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의상에는 칼, 턱시도, 흰색 뿔, 빈티지 안경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의상을 입은 플레이어 캐릭터는 괴물을 없애기 위해 하늘에서 보낸 마피아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 스킨의 장비는 약간 비싸고 Roblox 매장에서 5,565 Robux입니다.

수아궁4

로블록스 코드
수아궁4. 출처: VCGamers.

이 스킨을 장착하면 디스토피아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처럼 보입니다. 메인 의상은 긴 카타나, 비니에 달린 귀여운 작은 날개, 검은색 후디 위에 흰색 셔츠, 가슴에는 검은색 더플백이 있습니다. 이 복장은 594 Robux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W0RKCI0CKS

무료 로벅스
W0RKCI0CKS. 출처: VCGamers.

당신은 확실히 W0RKCI0CKS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 플레이어 스킨은 Overseer 의상 스킨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추종자가 있습니다. 

캐릭터에게 이러한 복장을 입히고 감독관의 물리적 형태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세트는 정확히 470,224로 막대한 양의 Robux가 필요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캠1I1to2

Roblox 코드
Cam1I1to2. 출처: VCGamers.

어두운 디자인 미학이 혼합된 악랄한 외모가 돋보이는 Cam1I1to2 스킨. 각 아바타의 어깨에 음양 드래곤이 있는 이 의상은 가장 훌륭하고 인상적인 의상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스킨을 390 Robux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Roblox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무료 Roblox 스킨을 얻는 방법

무료 Roblox 스킨
무료 Roblox 스킨. 출처: 유튜브.

스킨을 만들기에 Robux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게임 내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 중 일부를 따르십시오.

PC 사용

  1. 공식 웹사이트 또는 Window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Roblox 계정 액세스
  2. 사용자 이름으로 로그인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3. 홈페이지에서 클릭 "아바타 샵";
  4. 상점에서 클릭 "부속품" 그런 다음 "머리카락";
  5.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옵션을 찾습니다. "관련성". 클릭하고 선택 "가격(최저에서 최고)";
  6. 이제 Vicigers는 다음 사이트에서 무료 헤어를 볼 수 있습니다. 아바타 샵. 액세서리에는 라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무료" 사진 바로 아래;
  7. 항목을 선택하고 클릭하면 새 페이지가 열립니다.
  8. 무료 스킨을 받으려면 녹색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얻다";
  9. 그런 다음 를 눌러 옵션을 확인합니다. "지금 사세요".

HP를 통해

  1. Roblox 앱을 열고 화면 하단에 있는 아바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그런 다음 게임 스토어를 엽니다.
  3. 상점 화면에서 메뉴를 엽니다. "몸" 그 다음에 "머리카락";
  4. 딸깍 하는 소리 "정렬: 관련성" "로 변경최저";
  5. 머리카락이 태그와 함께 나타납니다. "무료". 원하는 템플릿을 클릭한 다음 녹색 아바타 아이콘을 누릅니다.
  6. 딸깍 하는 소리 "개인화"  캐릭터에 새 조각을 추가합니다.

헤어 스킨은 Roblox의 모든 버전에서 동일합니다. 즉, 다른 유형의 모발을 얻기 위해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거나 다른 플랫폼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Roblox 게임 장르 추천, Cool!

2022년 가장 멋진 Roblox 스킨이었습니다. 즉각적이고 저렴한 Robux 충전을 원하는 분들은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