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5인

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5인, 당신의 우상이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Vicigers Friends, 세계 최고의 Mobile Legend 프로 플레이어는 누구입니까? 국내 및 국제 수준의 Mobile Legends: Bang Bang(MLBB) 토너먼트는 항상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들은 메인스테이 팀이 승자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체 기사 읽기

일반적으로 팀이나 프로 선수가 토너먼트 무대에서 더 잘할수록 더 많은 팬이 그들을 지원하고 우상화합니다. 또한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는 팀과 함께 세계 정상급 토너먼트에서 최대의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5인

그렇다면 세계 최고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누구입니까? 여기서 우리는 세계 최고의 MLBB 선수 5인 버전 VCGamers.co.id를 소개합니다. 당신은 우상이 있습니까?

1. 칼치

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5인
출처 : google.com

1위는 KarlTzy입니다. 오너의 본명은 칼 가브리엘 네포무세노(Karl Gabriel Nepomuceno)로 필리핀 출신의 MLBB 선수다. 그의 팀인 BREN Esports와 함께 그는 M2 Mobile Legends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했습니다.

이 16세 프로 선수는 2021년 1월 M2 그랜드 파이널 이벤트에서 간신히 MVP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KarlTzy는 M2에서 가장 많은 총 킬 수, 즉 148킬을 기록한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이제 KarlTzy는 세계 수준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 중 한 명입니다.

2. 레몬

원천 ; google.com

다음 라인은 인도네시아 선수, 즉 RRQ Lemon입니다. 진짜 이름이 Muhammad Ikhsan인 프로 선수를 모르는 사람.

Lemon은 RRQ에서 가장 강력한 선수 중 한 명으로, 특히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큰 세계 수준 토너먼트인 M1에서 준우승 타이틀을 획득하고 M2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MPL ID 시즌 7 무대에 레몬이 등장하는 것조차 많은 사람들, 특히 충성도 높은 RRQ 팬들의 간절한 기대였습니다.

RRQ Hoshi와 함께 Lemon은 MSL Invitational 시즌 1 및 2에서도 우승했습니다. 또한 2020 MPL Invitational 4 Nations Cup에서도 우승했습니다.

레몬은 유연하고 어떤 역할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한 MLBB 선수로 간주됩니다. 레몬은 프로 선수뿐만 아니라 콘텐츠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3. 오우라

출처 : 인스타그램/oura

여전히 인도네시아에서, 다음은 Oura입니다. 한때 EVOS 팀에 있었던 Oura와 Macan Putih 팀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Axiata Arena에서 열린 M1 Mobile Legends에서 세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당시 오라는 M1 그랜드파이널 MVP였다. 그 당시 EVOS는 종종 엘 클라시코(el clasico)라고 불리는 가장 강력한 경쟁자인 RRQ를 물리쳤습니다. 그럼에도 이제 오라는 더 이상 프로 선수가 아니다.

그는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는 데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유튜브 채널은 이미 44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ura는 여전히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 중 한 명으로 기억됩니다.

4. 에이스

출처 : Spin.com

다음은 미얀마 출신의 에이스 선수입니다. Ace는 Burmese Ghouls 팀의 주장입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되어야 합니다.

그의 팀과 함께 Ace는 M2 Mobile Legends World Championship에서 2위 별칭 준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M2에서 그들의 모습이 이토록 열광적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M2 전체에서 Ace의 킬 카운트도 KarlTzy의 등급 바로 아래입니다. 가장 많은 킬 수에서 2위를 차지한 ACE는 총 92킬을 기록했습니다.

5. Ly4ly4ly4, 세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출처 : instagram/4mostpro

다음 순위는 싱가포르의 MLBB 선수인 Ly4ly4ly4입니다. 그는 Resurgence 팀(RSG)의 일원입니다. 비록 그와 그의 팀이 M2에서 최적의 경기를 펼치지 못했지만 Ly4ly4ly4는 여전히 고려 대상 선수여야 했습니다.

Ly4ly4ly4는 작년 MPL 말레이시아/싱가포르(MY/SG) 시즌 5 그랜드 파이널에서 MVP가 되었습니다. Ly4ly4ly4는 시즌 4에서 최고의 글로벌 모바일 레전드 타이틀까지 획득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그는 이전에 I DO NOT SLEEP 및 Bigetron Esports에서 플레이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