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Free Fire 최고의 애완동물 베스트 5

베스트 FF 펫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게임의 특성에 따라 다른 캐릭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2022년 2월 Free Fire에서 최고의 애완동물 5종과 그들의 능력 및 일치하는 캐릭터 콤보를 소개합니다.

Free Fire는 다른 배틀로얄 게임과 달리 능력치와 펫 시스템이 매우 독특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따르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항상 Free Fire에서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애완 동물에 따라 게임 플레이 스타일이 추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애완 동물은 무엇입니까?

프리파이어 최고의 애완동물

애완 동물은 전체 캐릭터 키트에 일종의 가치를 추가하는 일종의 Free Fire 고유 기능입니다. Free Fire에는 10가지 이상의 최고의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팀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되어야 하며 전체적으로 당신뿐만 아니라 팀 전체에 이익이 되어야 합니다.

팀이 약간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Falco, pup을 사용하거나 팀이 Panda 또는 Mr.Waggor와 같은 매우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는 경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는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2월 Free Fire 최고의 애완 동물 목록입니다.

2022년 2월 Free Fire 최고의 애완 동물 목록

팔코

프리파이어 최고의 애완동물

Falco는 Free Fire 최고의 애완 동물 목록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 중 하나입니다. 그는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가 점프한 후 활공 속도를 증가시키는 "Skyline Spree"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라이딩 속도는 낙하산을 펼친 후 증가합니다. 이 특성은 팀 전체에 적용되며 그라운드에 더 빨리 착지하려는 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프 후 글라이딩 속도가 15% 증가하고 낙하산을 펼치면 25% 증가합니다.

최대 활공을 25%에서 37%로 높일 수 있습니다. Falco를 사용하려면 699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짝을 이루는 최고의 캐릭터는 아무 캐릭터와도 있습니다.

오테로

프리파이어 최고의 애완동물

Ottero는 귀엽지만 Free Fire에서 최고의 애완 동물 중 하나이며 그가 테이블에 가져오는 플레이 스타일을 위해 공격적인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그는 Medkits 또는 Bandages를 적용할 때 EP를 증가시키는 "Double Blubber"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복되는 EP의 양은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이 EP 증가는 꽤 많이 싸우고 클러치 상황에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EP 증가는 적용된 체력 또는 획득한 HP의 35%입니다. EP 증가는 최대화 시 최대 50%까지 가능합니다. 사용하려면 699 다이아를 소비해야 합니다.

Ottero가 짝을 이루는 최고의 캐릭터는 Chrono, DJ Alok 및 Skyler와 같은 공격적인 캐릭터입니다.

로봇

프리파이어 최고의 애완동물

Free Fire에서 최고의 애완동물 중 하나인 Robo는 공격적인 플레이어가 시작하고 사용할 때 가장 인기 있는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특수 보호막을 추가하여 Gloo Wall의 전체 HP를 증가시키는 "Gloo Boost"라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 HP 증가는 적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으며 싸울 때 주사기나 의료 키트를 삽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루 월의 HP는 초기 레벨에서 60씩 증가하며, 레벨업에 따라 최대 80까지 HP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699 다이아를 소비해야 합니다.

Robo와 파트너가 될 최고의 캐릭터는 Chrono, DJ Alok 및 Skyler와 같은 공격적인 캐릭터입니다.

판다 명탐정

프리파이어 최고의 애완동물

Detective Panda는 살인과 도움을 쫓는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애완 동물입니다.

그는 죽인 후 플레이어의 HP를 증가시키는 "Panda Blessing"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HP 증가는 전투 후 다른 팀에 의해 제3자가 될 때 꽤 좋은 결합 능력입니다.

HP 증가량은 1레벨에서 4이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최대 7HP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699 다이아를 소비해야 합니다. 그는 모든 FF 캐릭터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5가지 만능 반려동물, 약은 없습니다!

씨. 와거

프리파이어 최고의 애완동물

씨. Waggor는 Gloo Grenades와 같은 중요한 액세서리가 부족한 팀을 위해 테이블에 제공하는 능력 때문에 Free Fire에서 최고의 애완 동물입니다.

그의 능력 "Smooth Gloo"를 사용하면 때때로 아무것도 먹지 않고 Gloo 수류탄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Gloo 수류탄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보급품이 부족하고 갑자기 수류탄을 건네주는 전투가 끝날 때 특히 유용합니다.

그는 플레이어에게 레벨 1에서 120초마다, 레벨 2 이상에서 100초마다 Gloo 수류탄을 줍니다. 사용하려면 699 다이아를 소비해야 합니다.

미스터 션샤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 Waggor는 Captain Booyah, Dj Alok A124, Chrono 및 Skyler와 같은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2 업데이트 이후 가장 과소평가된 최악의 무료 파이어 펫 5종

2022년 2월 Free Fire에서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펫 5종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