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시즌 6에서 가장 위험한 장소 5곳

Fortnite 시즌 6의 위치 지도는 플레이어가 섬에 도착했을 때 사망에 이를 수 있는 많은 위협을 제시합니다. 적들로 가득한 관심 지점에 착륙하는 것부터 공룡이 착륙하자마자 습격당하는 것까지, Fortnite 시즌 6에는 수많은 위협과 공포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느 위치를 추측할 수 있나요? Fortnite 시즌 6에서 가장 위험하고 플레이어가 최대한 피해야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어서 해봐요, 이것 좀 봐!

1. 은밀한 요새

포트나이트 시즌 6의 이 관심 지점(POI)에는 플레이어가 약탈할 수 있는 상자가 15개 이상 있다는 사실 외에도 이 위치는 랩터를 볼 수 있는 중요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랩터가 제공하는 것을 감안할 때 손상 플레이어에게 매우 크고 탈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에 맞설 수 있다고 절대적으로 확신하지 않는 한 이 영역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거대한 작물

Fortnite 시즌 6에 새로 도입된 이 POI는 작은 상자 주변에 숨겨진 25개가 넘는 상자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POI를 현재 Fortnite 시즌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위치 중 하나로 만듭니다. 사용 가능한 전리품의 양을 감안할 때, 이 위치에 들른 플레이어의 투표율은 단순한 전리품을 찾는 사람에게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3. 보니 버브

이 작은 지역에서 거의 30개의 상자를 약탈할 수 있는 Boney Burbs는 끝없는 전리품을 수집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 때문에 Boney Burbs는 Fortnite 시즌 6에서 가장 많이 드롭된 위치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Boney Burbs에 착륙하기로 결정한 사람은 해당 상자에 일찍 도착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강력한 사격에 대비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원칙은 그가 얻는 선착순입니다.

4. 첨탑

Fortnite 시즌 6이 출시된 이후 The Spire는 섬에서 많은 사냥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유는 묻지 마세요. The Spire는 전리품 상자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입니다. 총 50개의 상자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곳을 주요 드롭으로 목표로 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주요 낙하 위치가 되는 것도 단점이 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POI에 착륙하기로 선택한 경우 전체 적군과 싸울 준비를 해야 합니다. 주의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매우 여기서 놀아, 얘들아.

5. 땀에 젖은 모래

Holly Hedges의 북쪽에 위치한 Sweaty Sands는 적을 끌어들이는 전리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스폰 위치 Fortnite 시즌 6에서 랩터와 늑대로 유명합니다. 전리품을 위해 적과 싸우는 것은 일어날 일 중 하나이며 동시에 야생 동물을 공격하는 것은 일부 플레이어에게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지금,, 그것은 Fortnite의 최신 뉴스였습니다. 네. 그 짜릿함을 맛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계략 이 Fortnite는 곧 다운로드 다양한 방법으로 플랫폼 Windows, macOS, Nintendo Switch, PlayStation 4, Xbox One, iOS 및 Android와 같은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