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의 5대 대회 및 총 상금

총 상품

몇 년 전부터 비디오 게임 산업은 계속해서 발전해 왔으며 특별한 명소가 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비디오 게임의 출현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기술과 능력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게임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 중 하나는 Player Unknown's Battleground 또는 PUBG입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동료 게이머를 포함하여 많은 PUBG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PUBG의 인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Battle Royale 장르의 게임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픽과 기능이 PUBG에 뒤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PUBG 프로 선수들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E-Sport 토너먼트도 많이 있습니다. 2017년에 등장한 이래로 많은 권위 있는 토너먼트가 개최되었습니다. 사실 제공되는 상품은 상당히 환상적입니다. 그래서 이번 대회 우승으로 부자가 된 프로 선수들이 많다.

내 친구, PUBG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데 얼마나 관심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먼저 PUBG의 여러 주요 토너먼트와 총 상금에 대해 이해해야 합니다.

환상적인 종합 상금이 걸린 PUBG 토너먼트입니다.

  1. PUBG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350만 달러 / 280억 루피아)

PUBG Global Invitational 토너먼트는 다른 PUBG 토너먼트에 비해 상금이 가장 큰 PUBG 토너먼트입니다. 이번에도 2021년에도 총 상금은 350만 달러(약 480억 루피아)다. 정말 환상적인 숫자 아닙니까?

그리고 2021년 PUBG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토너먼트 Triumphant Song Gaming이 우승했습니다. 중국의 이 팀은 TPP 모드에서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FPP 모드에서 Susquehanna Soniq는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1. PUBG 모바일 스타 챌린지 ($600.000 / 84억 루피아)

PUBG 모바일 스타 챌린지 토너먼트 아직 비교적 새롭습니다. 하지만 이번 대회의 인기는 PC판을 넘어섰다. 지금까지 모바일 버전의 PUBG 경쟁에 대해 이해하셨을 것입니다. 그럼, PUBG 모바일 스타 챌린지 토너먼트 유혹적인 선물도 있습니다.

2018년 처음으로 대회는 총 상금 $600,000 또는 약 84억 루피아로 개최되었습니다. 첫 해에 승자가 된 RRQ Athena. 그리고 2년차에는 우승을 차지한 Bigetron RA가 있었습니다. 두 분대는 인도네시아에서 온 참가자입니다.

  1. PUBG 네이션스 컵 ($500.000 / 70억 루피아)

그리고 3위는 총 상금 풀이 $500,000 또는 약 IDR 70억인 PUBG Nations Cup 토너먼트입니다. 사실, 이 토너먼트는 이전에 언급한 것만큼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는 PUBG 네이션스 컵이 아직 비교적 새롭기 때문입니다.

PUBG Nations Cup 토너먼트는 2019년 처음 개최되었으며 PUBG Corp.에서 직접 개최했습니다. 토너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열려 있으며 여러 국가의 선수단이 참여합니다. 한국 서울에서 열린 대회에서 러시아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1. PUBG Asia Invitational ($500.000 / 70억 루피아)

PUBG Asia Invitational은 그 이름처럼 아시아 최대 규모의 PUBG 토너먼트입니다. 이번 대회는 펍지주식회사가 직접 세계 최고의 스쿼드 16개를 초청해 진행했다. 그들은 PUBG 게임의 프로 선수이며 총 상금 $500,000 또는 약 70억 루피아를 놓고 경쟁합니다.

이번 대회의 등장은 PUBG 플레이어들에게 매력 포인트다. 따라서 PUBG Asia Invitational은 연례 토너먼트가 됩니다. 2019년에는 한국의 Actoz Stars Red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1. PUBG 자선 챌린지 ($500.000 / 70억 루피아)

그리고 마지막은 PUBG Charity Challenge입니다. 이름 그대로 이번 대회는 독일 쾰른메세에서 열린 자선 대회다.

토너먼트가 열린 첫 해는 2018년이었고 ESL에서 주최했습니다. 동시에 이번 대회는 비디오게임 트레이드쇼(게임스컴)도 진행한다. 유럽에서 열리는 이 대회는 상당히 유혹적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PUBG Charity Challenge 토너먼트의 총 상금은 $ 500,000 또는 약 70억 루피아입니다.

마지막 단어

매우 유혹적인 총 상금이 있는 5개의 PUBG 토너먼트와 다소 비슷합니다. 사실 프로 선수들이 토너먼트를 돈벌이로 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래서 프로 선수들이 이기면 즉시 부자가 됩니다.

E-Sport의 세계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즉시 기술과 능력을 연마하십시오. 그런 다음 프로 선수 E-Sport 스쿼드에 합류하고 큰 토너먼트에서 우승하십시오. 따라서 PUBG와 같은 게임을 하면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