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최고의 무기 조합 5가지, Auto Chicken Dinner를 소개합니다!

PUBG 무기 콤보 PUBG 모바일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조합, 자동 치킨 디너입니다!

무기를 잘 조합하는 것이 게임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열쇠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Vicigers 친구들은 이미 PUBG Mobile에서 최고의 무기 조합을 알고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 PUBG Mobile 게임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조합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플레이어가 PUBG Mobile에서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최상의 무기 조합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각 플레이어는 주무기 2개와 권총 1개를 휴대해야 합니다.

제대로 결합하지 않으면 적에게 패하게 됩니다. Vicigers 친구들이 PUBG Mobile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 조합을 모른다면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PUBG 모바일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 조합 목록

M416 및 AWM

이것은 가장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AR과 가장 강력한 저격수를 포함하는 PUBG 모바일 게임의 최고의 무기 조합입니다. 이 최고의 무기 콤보를 사용하면 단거리,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M416을 사용하면 근거리 또는 중거리 전투에서 총알을 쏘고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AWM과 같은 신급 저격수는 원거리에서 단 한 번의 헤드샷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반적으로 프로 선수들은 이미 이 무기 조합을 알고 있으며 종종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합니다.

Mk14 및 M416

PUBG Mobile에서 다음으로 추천하는 최고의 무기 조합은 Mk14와 M416입니다. 또한 자동 및 단일 발사 모드를 모두 갖춘 가장 다재다능한 AR입니다.

따라서 장거리 전투를 처리하기 위해 자동 및 수동 모드에서 총알을 발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기 반동을 줄이고 탄약 용량을 늘리려면 확장된 퀵드로 보상기와 탄창을 설치해야 합니다.

Mk14의 발사 속도는 0.09초로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초당 11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으며 DPS는 678로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Mk14는 모든 전투 범위에서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하지만 반동률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Mk14를 지원하려면 M416이 필요합니다.

Mk14 & 베릴 M762

Beryl M762와 Mk14는 PUBG Mobile에서 최고의 무기 조합이 될 수 있습니다. M762는 반동이 커서 과소평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M762는 총알의 조준을 방해하는 수직 및 수평 반동 때문에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Beryl M762는 특히 근접전에서 AKM보다 낫습니다.

Beryl M762를 근접 전투에서 치명적인 무기로 만들려면 첨부 파일, 확장된 퀵 드로우 탄창, 수직 그립, 빨간색 점이 필요합니다.

이 어태치먼트 세트를 사용하면 반동이 더 좋아집니다. 또한 Beryl M762는 차량을 파괴하는 데 있어 대부분의 AR보다 뛰어납니다.

그 외에도 Beryl M762와 Mk14는 완벽한 무기 조합을 만들기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하지만 먼 거리에서 적과 대면할 수 없기 때문에 프로 선수들에게는 단순히 최고의 조합입니다.

UZI & DP-28

UZI는 연사력이 가장 높은 PUBG 모바일 최고의 SMG입니다. 1초도 안 되는 시간에 25발 이상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근접전에서 매우 OP입니다.

그 외에도 매우 낮은 반동으로 매우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우 높은 DPS로 인해 근접전을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백팩을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그러나 UZI는 근거리에서만 유용하므로 DP-28은 중거리에서 추가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LMG는 안정성과 높은 손상 지점 때문에 적극 권장됩니다.

DP-28은 AKM과 동일한 데미지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번의 탭 샷으로 중거리 및 원거리의 적을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M249 및 DP-28

LMG M249의 생성률은 AWM이나 Mk14와 같은 다른 희귀 무기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따라서 에어드롭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무기 모두 경기관총이기 때문에 이상한 조합이 될 수 있지만 프레거의 손에 치명적인 조합이 될 것입니다. M249는 이 게임에서 가장 높은 DPS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근접전에서 최고의 무기이다.

그러나 M249는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서 끔찍합니다. 따라서 추가 무기로 DP-28이 필요합니다. 이 LMG 조합은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게다가 스코프만 필요하고 부착물이 전혀 없기 때문에 이 무기에 대한 부착물을 많이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게임에서 무기의 반동을 제어하는 방법, 적 자동 사살!

치킨 디너에서 우승할 수 있는 PUBG 모바일 게임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조합입니다. 먼저 배워야하며 적을 죽이는 것에 대해 의심이 든다면 조합은 쓸모가 없습니다. 무기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한방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