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2022에서 저지르는 5가지 극단적인 실수를 멈추세요, Noob!

배그 2022

많은 선수들이 여전히 깨닫지 못한 채 어리석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다음 5가지 실수를 중지하십시오. 배그 2022년에 게임 플레이와 최상의 결과를 개선하세요.

순위를 매기는 경우 PUBG Mobile에서 실수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선수들이 여전히 깨닫지 못한 채 이런 실수를 저지른다. PUBG 2022에서 이러한 5가지 실수를 중지하여 게임 플레이와 경력 결과를 개선하세요.

따라서 PUBG 2022에서 피해야 할 터무니없는 실수를 몇 가지 소개합니다. 새해는 실력 향상을 위한 좋은 시작입니다.

PUBG 2022에서 이러한 실수를 피하십시오

1 대 4 상황에서 투척 가능 무시

배그 2022

1v4 상황에서 투척 무기를 무시하는 것은 PUBG 2022에서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매치 전리품 유틸리티의 절반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필요할 때, 특히 1v4 상황에서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TPP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는 이 광란의 총격전에서 승리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연막, 파편 수류탄, 화염병을 사용하여 적의 속도를 늦추고 쉽게 죽여야 합니다. 프로 선수들은 적군 전체와 싸우기 위해 배낭에 최소 5개의 수류탄을 휴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Rush Bridge Campers 맹목적으로

배그 2022

많은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여전히 자동차나 오토바이로 다리 위를 달리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에란겔과 사녹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긴 다리에 눕게 만드는 흔한 실수입니다.

그들은 쉽게 총알을 쏴 차량을 폭파하고 당신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연결하기 위해 맹목적으로 실행하지 마십시오.

상대 팀의 적을 기절시킨 후 연기로 다리 위의 플레이어를 눈 멀게 해야 합니다. 상대가 팀원을 살리기 위해 서두르면 자신을 드러낼 것입니다.

적을 노크하기 위해 쏴

배그 2022

Noobs는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는 경우에만 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프로 선수들은 적들이 쓰러진 것을 알기 어려울 때에도 항상 적에게 피해를 주기 위해 총을 쏘고 있습니다. 너무 신중하게 플레이하면 때때로 자살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공개 공격에 빠져서 총에 맞았을 때 반격을 가해 상대에게 약간의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쓰러뜨릴 수는 없지만, 여전히 그들이 쏘는 것을 막고 당신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을 때 구급 상자를 사용하기 위해 사격을 멈출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끝낼 시간입니다.

정체된 상황에서의 패닉

배그 2022

대부분의 PUBG 2022 noob 플레이어는 위기에 처합니다. 하지만 당황하면 총격전을 잃을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당황하지 말고 탈출구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PUBG 2022에서 당신을 프로로 만드는 최고의 팁 중 하나입니다.

PUBG Mobile은 게임이기 때문에 죽음을 심각한 문제로 여기지 마십시오. 이 게임에서 죽으면 교훈을 배우고 다음에 더 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 상황에서 진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더 빠르게 반사하고 명확한 머리로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수익을 올린 PUBG 모바일 플레이어 5명

킬러시 확인

배그 2022

많은 플레이어가 던진 팀원을 무서운 함정으로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무의식적으로 성급하게 kill을 확인하지 마십시오. 기절한 플레이어를 확인하는 동안 안전한 위치에 있지 않으면 팀원에게 살해당할 수 있습니다.

대신 적의 수를 세고 수류탄이나 화염병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살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던진 플레이어가 수류탄의 손이 닿지 않는 경우 수류탄을 함정으로 사용하여 팀원을 죽이십시오. 쓰러진 적은 현재 팀원이 제 시간에 부활시키면 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New State 게임 플레이 방법, 먼저 하세요!

PUBG 2022에서 레벨과 기술을 향상하기 위해 현명하게 플레이하고 어리석은 실수를 중지하세요. PUBG 2022에는 이미 매우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가 있을 수 있으며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