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la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자주 저지르는 5가지 실수

라일라를 짓다

이 영웅을 모르는 라일라. Layla는 플레이할 때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어쩌면 Vicigers의 친구들 중 일부는 이미 이 영웅을 아주 능숙하게 플레이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Layla Mobile Legends는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영웅입니다.

또한 깡충깡충이가 아무리 똑똑해도 넘어진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Layla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크고 작은 실수를 저질렀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Layla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식에서 수정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Layla Mobile Legends 사용 시 오류

전투 주문 보복 아이템 획득

보복

일반적으로 적 팀의 명사수보다 더 높은 경험치와 골드를 얻고 싶기 때문에 Retribution 전투 주문을 사용합니다. 사실 이것은 다른 명사수를 플레이하는 경우에만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Layla Mobile Legends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이동 속도가 느리고 적으로부터 탈출하는 기술로 인해 매우 연약하기 때문입니다.

아이템 전투 주문 스프린트로 항상 집어들 필요는 없습니다. Mobile Legends 계정 수준이 충분히 높으면 Purify 및 Flicker를 사용하는 것이 대안입니다.

Purify는 일부 기절 기술에서 벗어나 Moskov의 두 번째 기술로 비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Flicker는 물론 단거리 순간 이동을 위한 것이지만 적들이 혼란에 빠지도록 벽을 관통합니다. Layla Mobile Legends는 이 항목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투 세이브 스킬

영웅 라일라

물론 게임을 할 때 모든 플레이어는 마나 부족을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저축하면 나빠질 것입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1번과 2번 스킬을 사용하면 파밍 속도가 빨라지며, 특히 배틀 스펠 레트리뷰션을 받지 않는다면 정글 몬스터를 스팸하는 스킬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이는 마지막 타격에 미니언에게 스킬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그러니 스킬 사용에 너무 인색하지 마세요, 친구!

Killsteal에만 Ultimate 사용

레일라 블레이징 건

이 세 번째 항목은 아마도 Mobile Legends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우주의 게이머들에게 가장 성가신 일일 것입니다. 'killsteal' 또는 'trash'라는 용어는 실제로 게이머에게 친숙합니다.

이 킬스틸은 Layla 플레이어가 한타 끝에 다섯 번째로 죽어가는 적 영웅인 그녀의 궁극기를 사용하고 Savage를 얻는 데 사용할 때 더욱 짜증나게 됩니다.

그의 팀이 모두 죽을 때까지 기다린 것에 대해 자신의 팀에게 혼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궁극기를 사용하십시오.

글쎄, 이것은 전략과 팀워크가 테스트되는 곳입니다. 팀전 시작 시 궁극기를 사용하면 적 지원팀의 HP가 상당히 많이 손실되므로 팀전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팀은 나머지 적 영웅을 제거하여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마티스의 장점

한타 중 전방 위치 유지

나는 당신 발렌티나 모바일 레전드

탱커 영웅이 앞에 있을 때 한타 시간은 흔한 일입니다. 하지만 원거리 딜러 영웅이 한타의 앞에 있다면 이는 정상이 아닙니다. Miya, Moskov 또는 Irithel과 같은 명사수는 쉽게 탈출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Layla Mobile Legends가 전면 위치에 있으면 확실히 먼저 죽을 것입니다. 첫 번째 항목에서 논의한 것처럼 Layla는 연약하지만 치명적인 영웅이므로 적 팀은 항상 Layla를 첫 번째 목표로 삼습니다.

너무 긴 정글을하고

모바일 레전드 정글러

Layla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직접 정글을 하는 데 익숙하다면 이것은 ML 플레이어가 자주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 중 하나입니다.

정글을 해도 괜찮지만 너무 길면 안 된다. 경험치와 골드를 모으는 것은 재미있지만 결국 팀을 잃게 만드는 한타를 놓치지 마세요.

정글, 레인 파밍, 한타 사이에 시간을 나누는 것은 필수입니다. 어렵지만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입니다. 

Layla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저지를 수 있는 5가지 실수입니다. 기억하세요, 실수는 인간적이고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며,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을 반복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